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을 위한 인터넷 쇼핑 가이드 2013-05-08 09:36:02
새로운 발상이나 가치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모토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나름의 취향을 가진 20~30대에게 인기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들과 국외 브랜드 콜렉팅으로 가치 있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펀샵의 독창적인 제품 설명 페이지는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BMW, 코리아 로드레이스 후원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3-05-08 00:19:08
bmw모토라드가 kmf 코리아 로드레이스 챔피언십' 대회 공식 후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bmw는 5월 한 달간 레이스 참가차종인 s1000rr, hp4, c600 스포츠, c650 gt를 산 고객에게 대회 참가비 전액을 제공한다. 또 대회중 'rr 레이스' 참가자에게는...
[K-프로듀서스] ⑤ ‘플럭서스 뮤직’ 김병찬 대표 2013-05-07 11:57:14
산업을 하면서의 모토와 비전 등이 있다면? a. 음악성과 상업성이 고루 갖춰진 음악을 하고 싶은데 결국 좋은 음악이 좋은 상품성을 갖출 수 있게 만드는 회사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q. 사업을 하면서 감동이나 자긍심을 얻은 경험은? a. 자부심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한국대중음악상을 가장 많이 수상한 회사가...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월드’(시계 박람회)에서 160주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전시회를 가졌다. 본 전시는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세계적인 와치 메이킹 브랜드의 기념비적인 순간들을 보여주었으며, 브랜드 모토인 ‘전통을 기반으로 한 혁신’을 나타내는 진정한 순간을 가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전시관 중심부에는 티쏘의 로고를 바탕으로...
5월은 푸르구나~우리들은 달린다 2013-05-03 17:11:49
차원이 다르다. 스피드광들이 열광하는 모터사이클. 국내에선 bmw모토라드의 ‘뉴 s 1000 rr’이 인기다. 배기량 999㏄의 수랭식 직렬 4기통 엔진을 달아 최고출력 193마력의 성능을 낸다. 출력은 준대형차급이지만 차체 무게가 175㎏에 불과하니 가속력은 가공할 만 하다. 뉴 s 1000 rr은 지난해 bmw모터라드 모델...
"아이들이 다오-배찌랑 재활치료 너무 좋아해요" 2013-05-03 00:11:56
핸즈업이나 '꾸준히 즐겁게'가 모토다. 물론 '자발적이고 직접적이고 잘하는 것을 하는 것'이 원칙이다. 최지원씨는 '네오플의 경우 30~40명이 활동한다. 전 직원의 10%'이라며 자랑스러워 했다. 실제 개발 도상국 어린이를 위한 예방접종 및 말라리아 퇴치 사업인 유니세프 '아우(awoo)인형'...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스포츠 패션의 완성은 '열정'…면접때도 런웨이 걷듯 나만의 개성 맘껏 뽐냈죠" 2013-05-01 17:53:37
멋진 기업을 만든다’는 모토로 2000년 한국에 설립된 데상트코리아는 르꼬끄스포르티브, 먼싱웨어 등 6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입사 1년 만에 브랜드광고 업무를 맡은 성지은 씨(공채 4기)와 다양한 아이디어로 상품 개발에 임하고 있는 탁현우 씨(공채 5기)를 통해 데상트코리아 입사 당시의 기억을 되짚어봤다. 현재...
계룡시 '4대 공공기관' 유치 나서…2일 정책토론회 2013-05-01 10:00:41
본부에 대한원활한 지원과 명품 국방도시 건설을 모토로 논산시에서 분리 독립해 충남 16번째기초자치단체로 출범했다. 현재 60.7㎢의 면적에 4만997명이 거주하고 있다. 정책토론회에선 충남발전연구원 최병학 박사(주제 계룡시 공공기간 유치 기본방향)와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상임 전문위원인 이상범 박사( "...
아우디 vs BMW, 한국서 바이크로 격돌하나 2013-04-30 13:17:39
모토라드의 지위를 위협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리미엄 완성차와 바이크의 접목을 통해 bmw 위상을 흔들겠다는 의지다. � 두카티가 별도 회사인 만큼 결합은 거의 없다. 그렇지만 양사가 가족이 된 만큼 국내에서도 공동 마케팅 등 협업 가능성은 얼마든지 열려 있는 셈이다. 이에 대해 아우디코리아는...
테르소프트, 모바일 전략 시뮬 '소환전쟁EX' 출시 2013-04-26 16:49:00
'wow moment'를 회사의 모토로 삼고 있으며, 극적인 승부가 느껴지는 컨텐츠, 충실한 업데이트와 운영을 통해 유저들이 감동의 순간을 느끼는 게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히면서, 올 하반기 중에 '삼국쟁투' 등 2종의 게임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