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TS 정국車 'G바겐' 전기차 나왔다…벤츠, 중국서 최초공개 2024-04-24 14:26:18
동안 시속 2∼8㎞의 고정 속도로 주행하며 최적의 추진력을 유지해 주는 '3단 지능형 오프로드 크롤링 크루즈 컨트롤'도 탑재했다. 이런 기능을 통해 G580은 최대 35도 각도 경사면에서 안정적으로 주행할 수 있다. G580은 116kWh(킬로와트시) 용량의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유럽(WLTP) 기준 최대...
네바퀴에 모터 장착…'G바겐' 첫 전기차 등장 2024-04-24 12:07:38
주행거리는 473㎞다. 직류(DC) 급속 충전 시스템을 탑재해 배터리 잔량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약 32분이 걸린다. G580의 외관은 기존의 '패밀리 룩'을 이으면서도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과 살짝 높아진 그릴 등의 디자인 요소로 '전기차 분위기'를 보여준다고 벤츠는 설명했다. 벤츠는 세계...
벤츠, 'G바겐 첫 전기차' G580 中서 공개…네 바퀴마다 모터장착 2024-04-24 11:30:01
주행거리는 473㎞다. 직류(DC) 급속 충전 시스템을 탑재해 배터리 잔량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약 32분이 걸린다. G580의 외관은 기존의 '패밀리 룩'을 이으면서도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과 살짝 높아진 그릴 등의 디자인 요소로 '전기차 분위기'를 보여준다고 벤츠는 설명했다. 벤츠는 세계...
센슈얼 오디오 플랫폼 플링(PLING), 개인 커스텀 AI 보이스 4종 추가 공개 2024-04-24 10:00:00
속 주인공이 유저의 이름을 불러주는 형태로 유저들에게 더욱 깊은 몰입감을 제시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AI 오디오 인터랙티브 콘텐츠다. 플링은 누구나 일상에서 한 번쯤 상상해 본 로맨스 판타지를 상상력을 자극하는 풍부한 사운드와 함께 구현한 국내 최초 로맨스 오디오 드라마 플랫폼이다. 최근 일본에서도 서비스를...
시장의 중심, 반도체株 오늘이 매매의 분수령? - [굿모닝 주식창] 2024-04-24 08:45:36
▲경제지표 WTI : 83.36$(+1.46$,+1.78%) 원달러:1,375.70원 (-1.80원) ◎ 굿모닝 주식창 '김종철 파트너' 1. '과매도존과 4월 말 공략주' 무료 시청하기 https://youtu.be/GbV-O4IrgFM 2. 미국주식 교육 모집 안내 기초부터 핵심기법까지! 미국주식으로 은퇴하자! ▶가입 금액: 132만 원 ▶ARS 신청:...
폴스타, 中시장용 '폴스타 폰' 공개…한국 등 글로벌서는 미출시(종합) 2024-04-23 22:50:53
또 주요 모델과 콘셉트카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폴스타는 23일 중국 베이징 시내에 마련한 스튜디오에서 '폴스타 브랜드 나이트'를 열고 폴스타1·2·3·4 등 주요 모델과 콘셉트 모델 '폴스타 시너지'과 함께 폴스타 폰을 전시했다. 폴스타 폰은 폴스타가 중국 지리자동차그룹...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외 주류시장 공략을 위한 수출 확대 발판 마련 최근 세계 주류시장의 가파른 성장과 한류 붐에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해외시장 공략에 전력하고 있다. 미국, 태국, 대만, 뉴질랜드 4개국과 수출 촉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미국, 동남아 진출과...
'테슬라 中 적자 위기' 전망에…'머스크 책임론'까지 나왔다 2024-04-23 13:07:58
분위기 반전을 노렸지만, 떨어지는 주가를 방어하진 못했다. 당초 이달 중 머스크 CEO가 인도를 방문해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한 기가팩토리(생산공장) 건립 계획도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최근 방문을 연기했다. 구조조정과 실적 악화 등을 감안해 대규모 투자 계획 발표를 미룬 것으로 풀이된다. 테슬라는 23일 1분기 실적을...
[게시판]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개편해 TPS 마케팅 강화 2024-04-23 09:07:04
Happy Life'(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개편하고 TPS(TV+인터넷+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영범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미디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BI의 혁신을 통해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하고 TPS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시야 거슬리지 않는 완벽한 바깥 풍경 조망…'LX 지인 창호 뷰프레임' 2024-04-22 15:59:12
LX하우시스는 주거 공간에서 ‘뷰’를 중요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널찍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제품으로 고급 창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올봄 LX하우시스가 주력 상품으로 내놓은 ‘LX 지인 창호 뷰프레임’은 기존보다 슬림해진 창호 프레임(창짝+창틀)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시야에 거슬리는 것 없이 더 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