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전자, 2012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10:23:52
`광고선전비 내역`을 조사한 결과 2012년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가 2조7,727억원으로 집계됐다. 이같은 규모는 같은 해 법인세 신고기업 48만2,574개사가 한해 지출한 광고선전비 19조2,366억원의 14.41%에 해당한다.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는 2011년 1조4,097억원에서 무려 1조3630억원(96.7%)이나 늘어난 것으로 2 전체...
삼성전자, 연간 광고비 2조8천억…전체 기업의 14.4% 2014-01-27 04:02:06
광고선전비 내역'을 조사한 결과 2012년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가 2조7천727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같은 해 법인세 신고기업 48만2천574개사가 한해 지출한 광고선전비 19조2천366억원의 14.41%에 달하는 것이다. 삼성전자의 광고선전비는 2011년 1조4천97억원에서 무려 1조3630억원(96.7%)...
삼성전자, 국내서도 광고보다 판촉이 중요 2013-12-17 06:17:08
판매촉진비가 광고선전비 처음 넘어서 삼성전자[005930]가 국내에서 사용한 판매촉진비가 올해 처음으로 광고선전비를 넘어섰다. 17일 삼성전자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개한 2013년 분기검토보고서를보면 1∼3분기 판매촉진비는 9천338억5천100만원, 광고선전비는 6천946억1천800만원으로 집계됐다....
[2014년 투자 유망 주식 찾아보니 ④] 라인 탄 NAVER … "페이스북 · 트위터 저리 비켜" 2013-12-06 10:58:03
광고사업 활성화를 통해 일본 비중도 현재 80%에서 내년 70%로 떨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naver 주가 정당화 및 추가 상승의 관건은 광고 사업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라인은 현재 매출의 60%가 게임에서 발생한다. 최찬석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2014년 naver의 관전 포인트는 광고선전비 규모, 광고 비즈니스모델의 발전...
SK브로드밴드, 3분기 실적 부진…목표가↓-KTB 2013-11-07 08:49:36
매출이 전년 대비 감소했고, 지급수수료 및 광고선전비가 높은 수준을 유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송 연구원은 "시장의 높은 이익성장 기대에 비해 경쟁 심화에 따른 실적 개선 속도는 더디다"며 "iptv(인터넷tv) 가입자 시장에서의 공격적 행보는 턴어라운드(급격한 실적 개선) 속도를 지연시킬 우려가 있다"고...
[4일 증권사 추천종목]삼성SDI·파트론 등 2013-11-04 07:57:34
기록. 내년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인한 삼성전자 광고선전비 증가 예상, 내년 영업이익은 1813억원으로 사상최대 실적 달성 전망) - sk하이닉스(올해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각각 3조840억원, 1조1640억원으로 사상 최대 기록. 내년 메모리 업황 개선과 견조한 실적 지속될 것으로 전망) ◆신한금융투자 <신규추천종목> -...
통신사 마케팅비 5년6개월간 44조원…"요금 전가 우려" 2013-10-06 15:13:34
2조1814억원 순으로 규모가 컸다.이 가운데 광고선전비 규모는 총 3조6914억원에 달한다.광고선전비 지출액이 가장 큰 업체는 sk텔레콤(1조3859억원)이고, lg유플러스가 1조471억원, kt 8914억원, sk브로드밴드가 3570억원으로 조사됐다.강 의원은 "통신업체들이 거액의 광고선전비로 소비자들을 현혹해 단말기를 자주...
신영증권 "넥센타이어 하반기 수익성 개선 기대" 2013-08-27 08:31:43
다만 최근 들어 넥센타이어의 광고선전비가 급증한 점은 단기적으로 수익성 악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는 분석이다. 신영증권에 따르면 올 2분기 넥센타이어의 광고선전비는 63억원으로 전분기보다31억원, 작년 같은 기간보다 29억원 증가했다. 이 연구원은 "넥센타이어가 LA다저스와 디트로이트 등 메이저리그...
대기업 불황에도 공격적 영업…삼성전자 판촉비 57%↑ 2013-08-20 06:01:04
큰 광고선전비도 2조653억원이 투입돼 8.0% 늘어났다. 이처럼 판매촉진비와 광고선전비의 증가가 컸던 것은 어려운 때일수록 공격적인영업을 펼쳐 선두업체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면서 경기 회복 이후를 대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삼성전자는 각종 명목으로 지급한 수수료도 상반기에 4조7천906억원을...
"한미약품, 하반기 수출 성장 개시 기대"-우리 2013-08-01 07:37:06
성장을 견인했지만 광고선전비 및 판촉비 증가로 수익성은 부진했다고 이 애널리스트는 설명했다.한미정밀화학(지분율 63.0%)은 매출액 249억원(+22.0%), 영업이익 9억원(-53.5%), 순이익 6억원(-50.4%)을 기록했다. 일본 원료의약품 수출로 외형이 성장했지만 판가 하락으로 수익성은 부진했다.우리투자증권은 기존 추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