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이맥스, 열정적인 스포츠맨을 위한 ‘엑스페디션 시리즈’ 출시 2013-05-14 03:37:50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포티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시계는 착용시 안정감 있는42mm케이스로 아웃도어룩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워치 안에 인디글로 나이트라이트 기능이 탑재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높은 시안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박재범, 블록버스터급 콜라보레이션 화제 2013-05-03 15:54:41
극한의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 ‘식스 센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소재, 독창적인 스토리로 무장한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윌 스미스가 스토리에 참여하고 게리 위타가 각본을, 칼립 핀켓, 제이다 핀켓 스미스 & 윌 스미스, 제임스 라시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제작에 참여했다. 최고의 배우...
유흥업소 법인카드 사용액 年 1.4조…룸살롱 등서 접대비로 '펑펑' 2013-04-28 17:04:29
9237억원에 달했다. 단란주점 2331억원, 나이트클럽 507억원, 요정 438억원 등이었다. 같은 해 유가증권시장 상장 기업 668개의 기업당 평균 접대비는 4억9500만원이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전년보다는 15.2% 감소했다. 접대비 지출액에서 한도 초과 금액이 차지하는 비중(한도초과율)은 제약사와 주류 제조업체가 가장...
법인카드 매년 1조4000억 호화 유흥업소서 '펑펑' 2013-04-28 09:54:40
9237억원, 단란주점 2331억원, 나이트클럽 507억원, 요정 438억원 등인 것으로 집계됐다.접대비 지출액에서 한도초과 금액이 차지하는 비율을 의미하는 접대비 한도초과율을 분석해보면 제약사와 주류 제조업체가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접대비 초과 지출은 결국 가격에 반영돼 소비자들에게 전가된다.손원익 선임연구위원은...
'아이언맨은 아우디, 베트맨은 람보르기니'…영웅들이 타는 차는? 2013-04-24 11:20:43
주인답다. 지난해 국내 개봉한 시리즈 완결판 ‘다크나이트 라이즈’에서 그는 5억 원대의 아벤타도르 lp700-4를 몰았다. 전작에서 타고 다니던 무르시엘라고 lp640을 박살내고 새로 구입했다는. 6.5리터 12기통 엔진을 얹은 이 차의 최고속도는 시속 350km, 제로백은 2.9초에 불과하다. 아이언맨의 애마보다 한수 위다....
"요즘 누가 촌스럽게 큰 차 타요~"…신상 귀요미들…소형차 전성시대 이끈다 2013-04-22 15:33:01
버전이다. 차세대 커먼레일 연료 직분사 장치 및 가변식 터빈 터보차저가 적용된 4기통 2ℓ 터보 디젤 엔진을 달았다. 쿠퍼sd 페이스맨 올(all)4 모델의 경우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토크 31.1㎏·m을 발휘한다. 가격은 4250만~5460만원. 프리미엄 소형차인 만큼 가격은 결코 ‘작지’ 않다.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캠핑할 때 꼭 필요한 `스마트 아이템` 살펴보니.. 2013-04-02 14:24:58
꼭 필요한 절대적인 아이템이다. ◆ 도움이 필요한 극한 상황 속 필수 아이템 나이트비전 워치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레포츠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VICTORINOX SWISS ARMY (빅토리녹스 스위스 아미)에서 올 시즌, 아웃 도어 라이프에 적합한 Night Vision Collection (나이트 비젼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패션신상] 남자의 품격을 드높이는 그 이름, 워치 2013-03-22 13:35:01
더욱 간결하고 인상적인 느낌을 주는 나이트 비전은 첨단 라이트 기능까지 더해져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어필할 것이다. 전 세계 많은 사랑을 받는 남성 워치의 대표 브랜드 휴고보스 워치에서 다양한 취향의 남성들을 모두 만족시켜 줄 세 가지 버전의 hb-2033시리즈를 선보였다. 스틸과...
‘폭탄크림-눈물에센스-애그 필러’ 독특한 애칭화장품 총집합 2013-03-11 11:42:07
유명한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다. 이 제품은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따라 라인을 확대하면서 자체적으로 초록병, 보라병이라는 애칭 마케팅을 펼치기도 했다. 더페이스샵의 아르쌩뜨 에코 테라피 토닉 위드 에센셜은 노란띠 스킨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골든팜 오...
이병헌 피규어 제작됐다, ‘지아이조2’ 스톰 쉐도우 모습 그대로 2013-02-07 17:38:45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동안 ‘다크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어벤져스’ 등 헐리웃의 최고의 작품 속 인기 캐릭터들을 피규어로 제작 판매해왔다. ‘지아이조’의 피규어는 미국 내에서 1960년대부터 만들어져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하지만 배우의 얼굴을 똑같이 본 떠 제작, 판매되는 피규어는 이병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