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홍수아, 보일 듯 말듯 `아찔`한 시스루룩 2014-07-30 11:27:26
홍수아가 30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skyTV 채널 리브랜딩 설명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오늘 행사는 변경된 채널명과 자사의 CI 및 BI를 발표했다. `최초를 넘어 최고를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다. 김태훈, 홍수아, 레인보우 노을, 서경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포토] 홍수아, 군살 하나 없는 완벽 명품 몸매 2014-07-30 11:25:37
홍수아가 30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skyTV 채널 리브랜딩 설명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오늘 행사는 변경된 채널명과 자사의 CI 및 BI를 발표했다. `최초를 넘어 최고를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다. 김태훈, 홍수아, 레인보우 노을, 서경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포토] 홍수아, 명품 S라인 뽐내며 2014-07-30 11:18:48
30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skyTV 채널 리브랜딩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 입장 하고 있다. 오늘 행사는 변경된 채널명과 자사의 CI 및 BI를 발표했다. `최초를 넘어 최고를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다. 김태훈, 홍수아, 레인보우 노을, 서경석 등이 참석해 자리를...
모바일 광고 트래킹 기업 해스오퍼스, '튠(Tune)'으로 사명 변경 2014-07-24 16:01:16
직원의 참여로 9개월 간의 리브랜딩 과정을 통해 결정되었으며, '튠(tune)'은 고객들의 마케팅 캠페인이 더 잘 구현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아이디어를 반영하고 있다. 더불어, 회사가 하는 일이 무엇인지를 너무 완벽하게 잘 설명해주는 이름 보다는 좀 더 포괄적인 의미를 지니며, 직원들 역시 더욱 즐겁게 일 할 수...
부산에 '고래 전문병원', 토종 '상괭이' 구조·치료 2014-07-03 21:05:40
전환하는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리브랜딩 행사를 열었다.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은 지난 6개월간 리모델링을 하면서 지름 9m, 깊이 1.7m, 용량 120t의 원형 수조 2개를 갖춘 상괭이 병원을 마련했다. 상괭이 병원에는 수의사, 어병 관리사, 아쿠아리스트 등 전문가 8명이 근무한다.상괭이는 한국 남서...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WABAR, 14주년 맞아 리브랜딩 ‘Real Beer & Craft’ 2014-01-23 09:50:28
예정이다.올해 14주년을 맞이한 와바는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세계맥주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및 세계맥주전문점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것에 더욱 다가가기 위한 전략으로 15가지의 세계 생맥주를 즐기는 곳, real beer & craft 'wabar'로 고객지향적인 브랜드로 탈바꿈한다. 장인정신이 깃든 마이크로...
와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수상 2014-01-17 16:02:06
`WABAR`로 새롭게 리브랜딩한 `와바`는 단순한 브랜드 리뉴얼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리브랜딩으로 서여의도점(직영점)은 전년대비 매출이 35%증가 했으며, 영업이익 또한 15%이상 상승하며, 성수기에는 약 50%이상의 매출상승이 예상되는 등 리브랜딩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리브랜딩된...
2014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라벨, 아시아 런칭쇼 성료 2013-11-05 15:24:02
브랜드명 변경을 시작으로 2013년 가을부터 글로벌 리브랜딩을 진행해왔다. 플래티늄 라벨을 시작으로 리브랜딩 계획은 아시아에 이어 유럽의 남성, 여성 브릿지 어페럴 라인이 뒤를 이을 것이며 2014년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m ▶“유행은 돌고 돈다...
'컴백 D-1' 조용필, 19집 헬로(Hello) 선주문만 2만장 이상 2013-04-22 16:28:54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가치를 창출한 리브랜딩의 사례로 제시되며 기업체들의 단체 구매가 쇄도하고 있어 향후 앨범 판매량은 더욱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16일 선공개된 19집 앨범의 수록곡 '바운스(bounce)'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국내 온라인 9개 음원차트...
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2013-03-28 13:38:04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