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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롯데월드, 레저·관광·쇼핑 '한곳에'…세계적 테마파크로 도약 2013-07-17 15:30:07
시스템’과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 같은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롯데월드는 고객 안전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국내 최초로 쾌적한 실내공간인증(2011년)을 받았고, 스마트주차시스템을 도입해 주차 시 발생하는 탄소배출량을 40% 줄였다. 지난해에는 세계적인...
마일리지 車보험 증빙, 휴대폰 촬영 제출 'OK' 2013-07-16 17:17:40
내는 자동차보험(마일리지보험)의 할인 방법이 쉬워진다. 금융감독원은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이 만기될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찍은 주행거리 정보를 제출해도 할인이 가능하도록 이달 중 제도를 개선해 시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지금은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에 가입할 때는 일반 휴대폰으로 주행거리계를 촬영한 사진을...
[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비롯해 리더 멘토와 야자타임 제도 등을 실시하고 있다.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 ‘한마음나눔터’나 즐겁게 소통하는 조회인 ‘펀미팅’ 등도 만족도가 높다. 직원 스스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1인 1봉사활동 갖기’ 등도 하고 있다. ‘서비스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서비스가 우수한...
국제금융센터, 공무상 마일리지 개인여행에 유용(종합) 2013-07-10 10:32:39
공무원은 직무상 쌓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적으로 쓸 수 없게 돼 있다. 기재부 관계자는 "국제금융센터에는 해외 출장에서 발생한 부가 마일리지를 관리하는 시스템 자체가 없었다"며 "미흡한 제도를 보완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번 감사에서는 국제금융센터가 외부 인사를 초청해 행사를...
국제금융센터, 공무상 마일리지 개인여행에 유용 2013-07-10 06:03:06
축적한 항공사 마일리지를 개인적인 여행이나 기내 면세품 쇼핑 등으로 썼다. 국제금융센터는 정부에 국제금융업무를 자문해주고 외환시장 모니터링을 담당하는 민간 사단법인이다. 연간 기재부로부터 20억원, 한국은행으로부터 20억원의 보조금을 지원받으므로공무원에 준하는 예산집행 지침을 따라야 한다....
"창조경제는 창의적 아이디어를 활성화해야", 송오영 중앙대 교수 2013-07-09 09:26:03
상품 판매시 제공되는 보너스 마일리지를 사회적으로 통합 제공하고, 이를 원하는 기부처에 기부할 수 있는 기업의 사회적 공헌(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부 플랫폼 개발, 온라인 상거래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것처럼 기술, 지식, 중소기업 m&a를 거래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기술거래소 플랫폼 개발이다....
모발이식도 A/S가 돼요? ‘품질보증제’로 환자 불안감 떨친다 2013-07-05 10:19:50
따라 최대 500모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두었다가 환자가 원하는 부위에 보완적으로 모발을 이식해주는 식이다. 일반적으로 모발이식의 결과는 약 9개월에서 1년 사이에 최종적으로 확인된다. 이때 여러 가지 원인으로 직경 약 1센티미터 정도의 부분적인 생착불량이나 밀도저하로 인한 밀도보강을 원하는 경우가 있을 수...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외환카드, 2X카드 1년새 100만장 '히트'…차별화된 포인트 전략 주효 2013-06-27 15:30:13
발급(1978년), 포토서명카드 개발(1994년), 포인트 제도 도입(1995년), 체크카드 발급(1999년), 외국인 전용카드 발급(2005년), 리볼빙 서비스 도입 등 수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외환카드를 통해 소개됐다. 2000년대 초까지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외환카드가 적용한 서비스나 상품을 벤치마킹하는 등 새로운 프로세스나...
금감원, 민원인 권리 알려주는 `미란다`제도 도입 2013-06-23 17:50:53
민원 미란다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함께 금감원은 민원을 법정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담당자에게 마일리지를 주고 우수처리자를 포상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이달부터 도입했습니다. 마일리지 평가대상은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과 분쟁조정국, 민원조사실 담당자 들로 개인별 누적단축기간과...
금감원, 우수 민원처리 직원 포상 2013-06-23 17:30:05
법정 기간보다 빨리 처리한 직원에게 마일리지를 주고 우수 직원을 포상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이달부터 도입했다.평가 대상은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 분쟁조정국, 민원조사실, 부산지원 등 지원의 금융소비자보호실 민원처리 담당자 등이다. 개인별 처리 건수 등을 고려해 1년에 두 번 평가한다.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