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용진, 현백 방문 인증…'이마트 점장 15분 내 출동' 재조명 2021-05-10 16:48:44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난 주말은 '백화점데이'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했다"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 부회장은 이날 SSG랜더스 로고가 담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픈 5년여 만에 연 매출 1조 원을 돌파하며 국내 백화점 중 최단기간 1조 클럽에 가입한 바 있다....
매월 8일 브라데이…롯데온, 여성 속옷 최대 70% 할인 2021-05-07 10:01:13
소재를 활용해 피부에도 편안한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되며 홈웨어 트렌드와 함께 속옷에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브라렛이 기존 속옷보다 사이즈 오류에 부담이 적다는 점과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춰 속옷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닷컴, 2주간 `스타워즈 위크`…"쇼핑이 당신과 함께" 2021-05-03 06:00:00
the fourth)을 `스타워즈 데이`로 기념하는 것에 착안해 마련됐다. 스타워즈 캐릭터를 활용한 `핫토이` 피규어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해즈브로에서 출시한`‘스타워즈 더 차일드 말하는 요다`와 `포스 FX 라이트세이버 아사즈 광선검` 등을 2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시계 브랜드 스와치와 플릭플락이...
IT공룡들, 코로나로 더 강해져…아마존, 1분기 매출 40% 증가 2021-04-30 09:32:30
올라섰다. 봉쇄령으로 집에 머물게 된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으로 몰려들었기 때문이다. 이 회사 주가는 지난해 76%나 상승했다. 아마존은 이날 또 2분기 매출액 전망치(가이던스)를 1천100억∼1천160억달러로 제시하면서 세 분기 연속으로 '매출액 1천억달러' 고지에 오를 것임을 예고했다. 아울러 멤버십 회원을...
정용진의 어그로…신세계에 득일까 실일까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4-29 17:40:35
본업에서도 스타필드나 일렉트로마트, 삐에로쇼핑 등의 체험형 공간을 만들면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의 위기설을 뒤집는 재미와 즐거움을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앵커> 사실 오프라인 매장은 레드오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 투자를 늘리고 있다고요. <기자> 네. 경쟁사인 롯데마트와 홈플러스가 없어지는 사이 이마트는...
컬러레이홀딩스, 작년 영업익 298억 달성…전년비 8%↑ 2021-04-29 13:56:33
꼽았다. 컬러레이는 앞서 지난해 2분기부터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과 전략접 협업을 통한 중국 온라인 시장 진입을 이뤘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중국 쇼핑축제인 '618 쇼핑데이'를 겨냥해 집중적인 유통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라며 "중국 내수시장이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는...
정몽구재단·현대차그룹, 창업지원 플랫폼 선발기업 축하 행사 2021-04-28 13:58:50
선발된 스타트업을 축하하는 '임팩트 데이' 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날 열린 행사에는 이형근 현대차 정몽구 재단 부이사장, 이병훈 현대차그룹 상무, 윤종태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는 예비창업∼법인 3년차 스타트업의 시장 검증을 지원하는 'H-온드림...
코로나 덮친 면세업, 대륙의 진격…롯데 세계 2위 지켰다 2021-04-27 15:20:57
7월부터 내국인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난의 면세 쇼핑 한도를 3만위안에서 10만위안으로 끌어올렸다. 무디데이빗리포트는 "CDFG의 1분기 실적은 부진했으나 2분기부터 전환기를 맞았다"며 " 하반기 들어 중국의 국내 관광 회복과 면세정책 변경을 바탕으로(실적이) 강세를 나타냈다"고 진단했다. 반면 2014년 이후 1위를...
'380원 라면·껌보다 싼 즉석밥'…나오자마자 '인기 폭발' 2021-04-20 11:31:40
관계자는 "최근 근거리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대형마트 대신 편의점으로 향하면서 생필품 및 식재료 상품들의 매입 규모가 늘어나자 자연스럽게 가격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규모의 경제가 실현되며 중간 유통 비용, 광고비 등의 가격인상 요인을 최소화하고 마진율도 낮춘 PB 상품을 선보일 수...
유통업계 최저가 전쟁에 맞불…롯데홈쇼핑, 5000억 '광클절' 2021-04-19 17:21:16
스마트스토어와 무신사에도 입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광클절을 처음 시작했다. 신세계그룹 쓱닷컴의 ‘쓱데이’, 11번가의 ‘십일절’처럼 정기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을 끌어모으는 e커머스 전략을 썼다. 홈쇼핑업계에선 첫 시도였다. 광클절 기간 누적 주문이 200만 건 이상 몰리고 엘클럽 가입자가 4배로 늘어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