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샤이니 민호, 그 남자의 훈훈한 포토타임~ 2013-04-15 16:04:24
오후 서울시 중구 수표동 시그니쳐타워에서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향수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모델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가 제품 콘셉트부터 향, 용기 디자인까지 제...
[bnt포토] 샤이니 민호, 광채나는 옆모습~ 2013-04-15 16:03:42
오후 서울시 중구 수표동 시그니쳐타워에서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향수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모델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가 제품 콘셉트부터 향, 용기 디자인까지 제...
[bnt포토] 샤이니 민호, 시선 사로잡는 황금비율 몸매~ 2013-04-15 16:02:49
오후 서울시 중구 수표동 시그니쳐타워에서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향수 ‘미니미 비 마이 프린세스’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포토존에 입장하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모델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가 제품 콘셉트부터 향, 용기 디자인까지 ...
[뷰티신상] 소녀처럼 맑은 피부 가꾸려면? 2013-04-11 11:00:03
■ 에뛰드하우스, 소녀피부 만들기 에뛰드하우스가 여린 피부를 가진 소녀는 물론 소녀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피부를 원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저자극성 ‘소녀피부’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생기 있게 피어나라는 의미인 아임 블루밍(i’m blooming)이라는 콘셉트를 담은 신제품은 미스트, 클렌징 워터, 마일드...
[Brand new]에뛰드 하우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외 뷰티 신상품 2013-04-09 18:33:14
없는 제품이죠. 에뛰드 하우스에서는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의 새로운 핑크 컬러 5가지를 출시했는데요. 눈에 보는 그대로 입술에 표현되는 발색력과 밀착력이 특징이랍니다. 새로운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자신만만한 핑크`, `욕심나는 핑크`, `두근거리는 핑크`, `놀란 핑크`, `아찔한 핑크` 등 총 5가지의...
올봄 대세는 '핑크', 에뛰드하우스 '디어마이블루밍립스-톡' 출시 2013-04-09 17:00:59
에뛰드하우스가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의 새로운 핑크 컬러 5가지를 출시했다. 올 봄 립메이크업 트렌드는 단연 '핑크'다. 에뛰드하우스는 ‘자신만만한 핑크’, ‘욕심나는 핑크’, ‘두근거리는 핑크’, ‘놀란 핑크’, ‘아찔한 핑크’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핑크 컬러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얼굴도 화사하게 ‘봄 꽃 메이크업’ 노하우 2013-04-09 16:55:19
관계자는 전했다. 에뛰드하우스의 마스카라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자유롭게 속눈썹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스카라의 중간 부분을 돌려가며 1~3단계까지 원하는 스텝을 맞춘 후 브러시를 빼면 마스카라 액의 양이 조절되어 손쉽게 원하는 속눈썹 볼륨을 완성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가벼운 벌룬파우더로...
벚꽃보다 화사한 입술, 핑크 립스틱으로 즐겨볼까? 2013-04-09 11:03:58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셀러 립스틱인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을 출시했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은 새로운 핑크 컬러 5가지로 출시. ‘자신만만한 핑크’, ‘욕심나는 핑크’, ‘두근거리는 핑크’, ‘놀란 핑크’, ‘아찔한 핑크’ 등은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컬러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걸그룹 메이크업, 포인트는 보송피부? 2013-04-08 11:34:32
방송 캡처, 자료제공: 에뛰드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스타일...
서경배의 브랜드 승부…이니스프리 떴다 2013-04-07 16:45:07
차별화했다. 에뛰드의 브랜드숍인 에뛰드하우스 역시 톡톡 튀는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홍색으로 통일한 매장 인테리어와 여심을 자극하는 제품 용기 등으로 10~20대 젊은 층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또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들어서면 직원들이 “어서오세요 공주님”이라고 인사를 건네며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