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2014 업그레이드 화장품 2014-02-24 10:33:30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니, 백화점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영국 왕실의 품격 ‘펜할리곤스’ 향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2014-02-24 09:31:17
디자인과 최상급 재료로 오직 영국에서만 생산되는 향기의 명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카페베네, 울산 성안동에 한옥 매장 오픈 2014-02-11 10:40:49
전통 가옥의 느낌을 더했으며, 기역자 모양의 매장에는 실내가 훤히 들여다 보일 수 있는 넓은 대형 창을 설치해 자연광을 통해 매장의 아늑함이 느껴 질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매장 곳곳에는 장독대나 전통 도자기 그릇 등을 배치해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통일했다. 성안점은 신규 매장 오픈 행사 기념으로 1만원...
카페베네, 울산 성안동에 한옥 매장 오픈 2014-02-11 10:35:41
담벼락을 매장 하단부와 주변부에 세워 한국 전통 가옥의 느낌을 더했으며, 기억자 모양의 매장에는 실내가 훤히 들여다 보일 수 있는 넓은 대형 창을 설치해 자연광을 통해 매장의 아늑함이 느껴 질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와 함께 매장 곳곳에는 장독대나 전통 도자기 그릇 등을 배치해 전체적인 매장 분위기를 통일했으...
행남자기, 발렌타인 데이 맞아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 출시 2014-02-07 10:38:06
지금까지 조상들의 찬란한 도자기 문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현대적 생활문화에 어울리는 도자기를 만들어오고 있으며 대한민국 도자기를 세계 정상에 올려놓기 위해 도자기 산업 및 관련 산업과 함께 세계 일류화를 가꿔가고 있다. 지난 72년 간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최고의 고객사랑이라고 생각해 `세계...
페르노리카 코리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2014-01-16 14:40:57
영국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도자기 병에 담긴 `로얄 살루트 21년` 제품을 벨벳 파우치에 감싸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와 함께 구성했습니다.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그리고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로얄 살루트 월드 폴로 리미티드 에디션(Royal Salute World Polo Limited Edition / 700ml /...
에일리 “타령, 군대에서 도망치는 것 아닌가요?” 백치미 폭발 2014-01-08 16:58:51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가 한국 전통음악인 ‘타령’에까지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도자기 가문의 며느리로 들어가 한국의 전통 문화를 하나씩 배워가고 있는 에일리가 시어른들이 부르는 ‘타령’ 소리에 흠뻑 빠져 직접 배워보고 싶다며 열의를 보였다. 그러나 생애 처음 ‘타령’을 들은 에일리는...
‘대단한 시집’ 에일리 아침 준비, 가족들 반응 ‘싸늘’… 왜? 2014-01-01 21:14:01
문경 전통 도자기 가문의 며느리로 들어가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배워가고 있는 에일리가 시댁 식구들을 위해 정성스레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에일리는 새벽부터 일어나 그동안 갈고닦은 요리 실력을 총동원해 대가족 아침식사를 차려냈다. 그러나 식사를 받아든 시댁 식구의 표정은...
한식 프랜차이즈 사업 나서는 조태권 광주요그룹 회장 "도자기 융합 '한식문화기업' 변신" 2013-12-29 22:22:52
전통자기를 복원해 광주요를 일궜고 고급 소주 화요도 내놓았다. 광주요그룹은 주력인 도자기 사업이 해외 고가 브랜드 및 저가 중국산에 밀려 2000년대 초반 120억원대였던 매출이 2007년 50억원까지 떨어졌다. 이 회사는 매출 정체를 타개하기 위해 백화점 등으로 도자기 유통망을 늘리고 신제품을 내놓아 매출을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