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스타뱅킹' 중심으로 슈퍼앱 전략…종합 플랫폼으로 진화 2023-07-20 16:08:20
앱을 하나로 통합해 출시한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은 간편 로그인·인증 및 앱 속도 개선과 콘텐츠 개편을 실시했다. 무창구 서비스 확대와 보장분석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창구나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앱 내에서 해결 가능한 업무를 대폭 늘렸다. 시·공간 제약 없이 고객 스스로 쉽게 보장분석 서비스를...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 선정 2023-07-20 10:38:24
영업점,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은행 직원과 상담 및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는 '화상상담서비스' 등 새로운 고객접점 채널을 만들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Good서비스 경험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고객들의 시선에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 이용 경험을...
신한pLay, 금융·생활정보 한눈에…고객 사용성 개선에 집중 2023-07-20 09:00:16
최고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10월 고객 상담 중심의 신한카드 앱과 신한플레이를 통합해 신한플레이 앱에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복잡한 금융 및 생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한카드는 최근 기존 신한카드 앱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345조 넘었다…6개월 새 14조원↑ 2023-07-20 06:02:00
"상담하다 보면 퇴직연금에 가입하고 계좌에 관심 없는 고객 비중이 크다"며 "1년에 적어도 2번, 6개월마다 한 번씩은 꼭 수익률과 상품들을 확인해보고 운용이 미진한 상품은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 시기에 맞는 적정 상품으로 교체하라"고 권했다. srchae@yna.co.kr,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6학년생 폭행에 담임교사 '전치 3주'…분통 터뜨린 교사들 2023-07-19 19:46:03
20일이 지나 개최됐으며, 소속 교육지원청 학교통합지원센터에서도 피해 교사에 대한 적극적 지원 등의 역할을 하지 못했다고 비판했다. 교육부 교육활동보호매뉴얼에 따르면 교보위는 사건 신고를 받은 날로부터 21일 이내 열리는 것이 원칙이다.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에 따르면 교보위 심의 건수 기준으로 2017~2022년 교...
6학년생이 교실서 선생님 폭행…교사들 분노 2023-07-19 11:39:01
특수반 수업을 듣는 B군은 A교사에게 상담 수업 대신 체육 수업을 가게 했지만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자 이런 폭행을 저질렀다고 A씨는 주장했다. A씨는 글에서 "교권보호위원회는 빨라도 2주 뒤에 열린다고 한다. 소송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그 아이에게 너의 잘못이 명백하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 엄벌 탄원서를...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전문가다운 상담, 고객배웅, 객장 안내활동, 근무태도, 환경실태 등을 평가 후 Feed-Back하여 개선하고, CS맞춤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하여 영업점 방문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동백전(지역화폐),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
GM 한국사업장,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국산자동차판매점 산업 11년 연속 1위 2023-07-19 10:11:56
시승 교육을 실시,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긍정성과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량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모멘텀이 되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국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
GM한국사업장, 글로벌 브랜드 통합 '더 하우스 오브 지엠' 오픈 2023-07-19 09:00:16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GM 한국사업장은 국내 고객에게 차별화한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캐딜락, GMC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열었다. 더...
BNK부산은행, 사회공헌 사업 확대…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역할 2023-07-19 09:00:06
지난 3월부터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화상 상담, 콜센터 시스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고객이 표현하지 않는 불편사항까지 선제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CX(고객경험개선)팀을 신설하기도 했다. 보이스피싱 예방 활동도 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