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하대병원-이재원 선수, 안타 칠 때마다 3만원 적립 2022-07-15 18:03:23
기준으로 치료비를 정립해 지원하는 희망 드림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이재원 선수는 “희소 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기에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말했다. 권계숙 인하대병원 대외홍보정책실장은 “캠페인 타이틀과 같이 환아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줄 수 ...
AXA손보, `탄소 지우기` 캠페인 모금 1천만원 달성 2022-07-15 11:40:47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환경 교육 소외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파괴로 발생하는 문제와 환경보호 방법을 학습할 수 있는 놀이 키트 제작 및 배부에 쓰일 예정이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이번 모금 캠페인을 통해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 인식을 심어주고, 친환경 생활을...
벤츠 사회공헌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5억3천만원 전달 2022-07-12 11:31:37
승일희망재단의 '루게릭 환우 (손)자녀 학자금 지원사업' 등에 지원된다. 부산시체육회와 동아대병원을 통해 '체육계 장학사업' 및 '의료비 지원사업'에도 쓰인다. '기브앤 레이스'는 달리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벤츠의 기부 문화 확산 캠페인으로, 코로나19 탓에 2020년부터 언택트...
6만여명 인플루언서 데이터 가진 에이든랩, 매쉬업엔젤스로부터 투자 유치 2022-07-12 10:17:52
중이다.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고객사에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를 일컫는 ‘왕홍(??)’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국내외 경쟁 브랜드의 마케팅 캠페인 분석 데이터도 제공한다. 고객사는 인코드에잇을 통해 신규 인플루언서 발굴이 가능하며 마케팅 캠페인 진행 시 성과 측정도 할 수 있다고 회사 ...
대상그룹, 전국민 대상 헌혈캠페인 `레드챌린지` 진행 2022-07-05 16:33:09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2020년부터 헌혈에 대한 전국민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대상그룹 임직원에 국한됐던 캠페인을 전국민 동참 챌린지로 전환했다. 나광주 대상 ESG 경영실장은 "많은 국민들이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아기상어 구명조끼 송' 캠페인 실시 2022-07-04 14:42:37
유·소년층과 가족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해당 캠페인 송은 전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노래를 활용해 '물놀이 할 땐, 해주세요 구명조끼'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아기상어 노래에 맞춰 장소·상황별로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을 율동에 맞춰 배울 수 있다. 해당 노래가 담긴 영상은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스마일게이트,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위한 기부금 전달 2022-06-30 09:25:14
기자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게임 이용자들이 캠페인 기간에 낸 기부금 등 총 3억3천만원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2024년까지 순직·공상 소방관 가족에게...
에코백 멘 김건희, 스페인 패션기업 찾아…"되도록 친환경 제품 구매" 2022-06-30 03:02:58
에콜프는 매장을 방문한 김 여사에게 친환경 캠페인과 환경에 대한 회사의 비전 등을 소개했다. 김 여사는 폐기물을 재활용한 의류와 중고 타이어를 사용해 만든 신발 등을 꼼꼼히 만져보고 착용해 보면서 “저 역시 되도록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좌동욱 기자 leftking@hankyung.com
美서 전단지, 英선 주부 체험단…스타트업 '한국식 입소문' 먹혔다 2022-06-29 17:22:21
배출한다”는 내용의 재활용 캠페인을 벌였고 최근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육아용품 기부 행사로 주민들의 마음을 움직였다.◆美에 본사 설립하며 적극 진출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서비스 블라인드를 운영하는 팀블라인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설립할 정도로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적이었다. 글로벌...
스마일게이트, 게임 유저와 함께하는 '기부 플랫폼' 구축…산림복구 봉사활동도 펼쳐 2022-06-29 15:36:20
아이템인 ‘모코코’ 캐릭터를 앞세운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회사는 올해 초 산불 피해 당시 모코코의 생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프레이야 희망의 트리’ 이벤트를 진행했고, 모코코 온라인 굿즈 샵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전달했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캠페인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을 탔고 소방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