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혜민스님 '스타특강쇼' 강연 나서 '상처, 결핍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2013-01-30 10:44:15
39영혼의 멘토39라는 본인의 닉네임에 걸맞게 다양한 상처 유형들에 대한 치유법을 자신의 경험을 예로 들어가며 설명할 예정이다. 녹화에서 열등감에 대해 운을 뗀 혜민스님은 "열등감은 비교하는 마음에서 생기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찰에서 어르신들을 만나면 저에게 열심히 수행하셔서 법정...
특허청, 명품 짝퉁 액세서리 큰손 검거 2013-01-24 15:50:59
도용한 ‘짝퉁’ 액세서리용 귀금속 13만점을 제조해 남대문과 동대문 일대 도·소매상에 판매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김씨가 운영한 명동 비밀공장에서 적발된 품목만도 7671점, 시가 39억원어치에 달했다. 250만원 상당의 불가리 목걸이서부터 30만원 상당의 샤네귀걸이까지 주로 금속 액세서리 제품들이었다. 앞서...
"오픈마켓이 '짝퉁' 팔아도 사이트 운영자는 책임 없다" 2013-01-20 17:10:20
39면죄부39 오픈마켓(인터넷 거래 중개 사이트)에서 ‘짝퉁’ 상품이 판매되더라도 오픈마켓 운영자에게 상표권 침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 상표권을 침해한 상품의 판매 금지를 요구할 수는 있지만 침해 행위에 대한 근본 대책을 마련할 의무까지 지울 수는 없다는 게 대법원의 판단이다....
[취재수첩] '기름값 함몰지역'을 아시나요? 2013-01-17 17:04:17
‘짝퉁’ 중 얼마나 많은 양이 일반 주유소로 흘러들었는지는 추산조차 어렵다. 석유관리원과 주유소의 충돌에도 정작 정유회사들은 좀체 목소리를 내지 않고 있다. 소비자들은 정유사 로고를 믿고 주유소를 찾아 간다. 가짜석유 논란을 강 건너 불 보듯 하고 있는 정유업계도 자신들의 역할을 고민할 때다. 자칫하다간...
[현장에서] 쌍용차, '코란도' 차명 자꾸 써먹는 이유는… 2013-01-15 15:06:39
39% 감소한 971대로 초라한 실적을 냈다.회사 관계자는 "차량 콘셉트와 타깃이 달라졌기 때문에 이름도 같이 바꾸게 됐다" 며 "기존 로디우스가 비즈니스용으로 주로 활용됐다면 신차는 가족 레저용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선 비판의 목소리도 나온다. 누리꾼들은 "코란도 브랜드가 잘...
[생글기자 코너] 올해도 무역 1조 달러를 향하여… 등 2013-01-11 09:23:57
"안마사가 아내 엉덩이를…" 중년男 39깜짝39 39돌발39 신동엽, 인터뷰 중 女리포터를 39덥썩39 39스폰서39에게 수입차 선물받는 미녀 정체가 이의정, 6년 전 파산 신청하더니…39발칵39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안현실의 산업정책 읽기] 정부가 反원전 키웠다 2013-01-10 17:54:11
할 수 있나.39보상일변도39가 되레 투쟁 불러 원전정책이 이러니 멀쩡한 국산품을 ‘짝퉁’으로 몰아세워도 정부는 꿀 먹은 벙어리다. 그럴 바엔 국산화는 왜 했나. 해외 인증서류 논란도 마찬가지다. 밖에서는 위조서류를 아예 위조부품이라고 떠들어댄다. 그런데도 정부는 말이 없다. 원전 불신에 대한 정부 대응은...
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39트위터 짝퉁39 불구 파워 막강 언론통제 中의 바닥민심 파악…시진핑 총서기 동정도 올라와 세계 500대 기업 29%가 계정투자비 급증…수익확보가 39과제39 2011년 3월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시나(新浪)웨이보(微博)에 개설된 전미농구협회(nba) 계정의 팔로어 수가 245만명을 기록했다. 트위터의 nba 계정...
짝퉁 속여 판 티켓몬·쿠팡 등 4곳에 과태료 2013-01-08 17:03:18
6~7월 일본 유명 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시’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536개(6747만원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광고 화면에는 ‘제조국 일본’ ‘제조사 alty’ ‘히노키 원목’ ‘장인이 무려 2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완성한 최고 품질의 세안 브러시’ 등의 문구를 사용했다. 공정위 조사에서 이들은 “짝...
`짝퉁 천국' 소셜커머스 가짜를 일제 명품으로 판매 2013-01-08 12:00:34
일본 유명상품인 `아루티 모공브러쉬39의 짝퉁을 정품인 것처럼 속여 모두 1천536개(6천747만원 어치)를 팔았다. 홈페이지 광고화면에는 `제조국:일본39, `제조사 ALTY39, `히노끼 원목39, `장인이무려 2년이라는 세월에 걸쳐 완성한 최고 품질의 세안브러쉬39 등의 문구를 사용했다. 이들은 공정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