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만족도] 쿠팡, 2013 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 선정 2013-10-15 16:28:01
만족도(kcsi) 소셜커머스부문 1위기업으로 선정됐다.쿠팡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함으로써 언제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이커머스 기업이다. 쿠팡은 온라인 쇼핑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 하기 위해 사업 초기부터 고객 서비스...
[2013 고객만족도] 쿠쿠전자, 13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10-15 16:26:16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전기밥솥 부문 1위에 선정됐다.‘최고의 밥맛’을 제공하고자 설립된 쿠쿠는 기업경영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고객 중심 경영’이다. 고객의 작은 소리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기 위해 쿠쿠가 운영하고 있는 제도 중 대표적인 것은 ‘최고경영자 확인 민원 서비스’다. 고객이...
[2013 고객만족도] 사조해표, 식용유부문 고객만족도 1위 선정 2013-10-15 16:18:31
만족도(kcsi) 조사에서 식용유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조해표는 지속적 품질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71년 가장 먼저 대두유(식용유) 생산을 시작한 오랜 노하우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 해표의 첫 번째 제품 생산원칙이다. 국내에서 직접 콩기름을 착유하는...
[2013 고객만족도] 빙그레, 2013 KCSI아이스크림부문 1위 선정 2013-10-15 16:15:15
만족도(kcsi) 조사에서 아이크림부문 1위기업으로 선정됐다.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의 효시인 ‘요플레’, 우리나라 최초의 정통 아이스크림인 ‘투게더’ 등 제품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이다.꾸준한 사회적 책임 활동은 빙그레의 고객감동 경영의 근간이다. 체계적인...
[2013 고객만족도] 동원F&B, KCSI 참치캔부문 1위 2013-10-15 16:13:12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참치캔부문 1위로 선정됐다. 동원참치는 1982년부터 30여 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선택을 받아왔다. 지난해에만 2억 1천만캔의 참치를 판매했다. 인기비결은 동원참치의 다양한 제품력에 있다.초기 참치캔은 ‘고급품’,‘ 선진국형 식품’으로 포지셔닝하고 차별화에 촛점을 맞춰 소비자에게...
10월 저금리 특판대출 조기마감? 은행별 주택ㆍ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두르자 2013-10-15 16:11:45
금리비교사이트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면서 사이트를 방문,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시중은행(시중은행, 보험사, 농협, 수협, 새마을, 신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2013 고객만족도] 금강제화, KCSI 정장구두/캐주얼화 부문 1위 2013-10-15 16:10:25
고객만족도(kcsi) 조사서 정장구두와 캐주얼화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금강제화는 뛰어난 품질과 소비자의 생활 속에 파고드는 제품력이 강점이다.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패턴이 각 tpo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의 경우에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고급 제품을 사용하는 품질 지향 성향이...
한경희생활과학, 전자파 없는 웰빙 온수매트 스팀팩토리 출시 2013-10-15 09:43:25
세가지. 양재형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 실장은 "한경희 온수매트 스팀팩토리는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소음이 적어 노약자와 임산부 그리고 영유아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품질, A/S 관리도 철저히 신경을 쓴 만큼 앞으로도 모든 고객들에게 신뢰와...
[인터뷰]수입차 판매, 실적보다 중요한 것은? 2013-10-14 08:00:05
실천하는 게 중요하다"며 "실적이 수반되려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먼저"라고 강조했다. 인터뷰라도 영업 본연의 역할을 위해 휴대전화는 절대 꺼두지 않는다"며 "소비자가 필요해서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으면 결국 소비자 만족도가 내려가는 것"이라며 "자동차 구입여부를 떠나 만족이라는...
현대차, 트라고 부품 및 공임 할인 2013-10-13 13:37:06
공임을 20% 할인한다. 현대차는 "유럽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상품성을 갖춘 최고급 대형트럭 트라고 엑시언트 본격 출시에 맞춰 국내 건설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의 자동차 관리 비용 절감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만족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