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전국 확산 초읽기…부여 닭 농가 고병원성 확진 2014-01-26 15:58:30
사태와 관련해 이날 오후 3시부터 긴급 관계장관회의를 열어 대책을 논의했다. 정 총리는 모두발언에서 "그동완 정부와 지자체가 ai 발생 신고지역을 중심으로 차단 노력을 해 왔으나 근래 전남이나 충남, 경기지역에서 의심 신고 접수되면서 ai 확산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대책 상황실을 보강하고 장관이 직접 주재하여 ...
'정보유출' 농협카드, 고객에 무이자할부 제공 2014-01-23 14:59:01
해지, 비밀번호변경 등을 정상적으로 처리한다. 카드콜센터와 카드발급센터도 주말 없이 24시간 운영한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이날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부행장과 본부 부서장을 불러 "영업 현장으로 뛰어나가 고객의 불편 사항을 듣고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하라"고지시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4:00 2014-01-22 13:50:26
개인정보유출 징계·종합대책 조율 정부와 새누리당은 22일 국회 귀빈식당에서 당정협의를 하고 주요 카드사의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사고와 관련한 제재 및 재발방지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 정부는 개인정보 유출사고를 일으킨 KB금융, 롯데카드, NH농협카드 등 3개사에대해 앞으로 3개월간 신규 카드발급...
엎친데 덮친 KB금융…위기돌파 카드는? 2014-01-21 21:11:59
할 것 없이 비상 상황이다. 웬만한 계열사 임원들은 하루에 두세 번씩 대책회의를 열 정도다. 금융가에선 kb금융의 신뢰가 떨어질대로 떨어져 회복하기 쉽지 않다는 평이 우세하다. 고객들의 반응도 예전 같지 않다. 국민은행 반포지점에서 만난 박정혜 씨(65)는 “계속해서 사고가 터지니까 불안해 돈을 맡길 수 없다”며...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정치권 "감독 소홀 금융당국에 엄중한 책임 물어야" 2014-01-21 20:39:10
새누리당 원내대표는 이날 원내대책회의에서 “카드사 경영진이 허리를 굽혀 사과한다고 국민의 분노가 가라앉지는 않을 것”이라며 “정보유출 당사자 및 관리책임자에 대한 강도 높은 책임 추궁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전병헌 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고위원회의에서 “개인정보 유출에 책임있는 감독기관에 대해서도...
카드 재발급·해지 속출…정보유출 파장 지속 2014-01-21 16:55:26
구조적인 문제를 파악해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토록 하라"고 당부했다고 이정현 홍보수석이 전했다. 정 총리도 회의에서 "사태가 이 지경이 되도록 안이하게 대응한 금융감독 당국및 금융기관의 철저한 반성을 통해 사태해결과 재발방지에 비상한 각오로 임해야 할것"이라고 관계자들을 질책했다. 금융당국도...
카드사 정보유출 재발방지책 내일 발표... 어떤 대책 나올까? 2014-01-21 13:55:04
개인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한 재발 방지 대책을 발표한다. 정부는 오늘(21일) 정홍원 국무총리 주재로 긴급 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이번 사건과 관련한 구체적인 경위를 확인하고 피해 예방과 재발 방지 방안을 논의한 뒤 이같이 결정했다. 이번에 발표하는 대책에는 개인정보를 과도하게 요구하는 관행을 전면 개선하고,...
정 총리 "사태 이 지경 되도록" 질책… 카드사 정보유출 재발방지대책 긴급 지시 2014-01-21 13:53:36
정홍원 국무총리 주재로 긴급관계장관회의를 열고 피해예방 및 재발방지대책 즉시 마련키로 결정했다.정 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긴급 대책 회의에서 "사태가 이 지경이 되도록 안이하게 대응한 금융감독 당국 및 금융기관의 철저한 반성을 통해 사태해결과 재발방지에 비상한 각오로 임해야 할 것"이라고...
임종룡 농협금융 회장 "농협銀 정보유출 없다" 2014-01-21 13:49:24
21일 농협카드의 고객정보유출과 관련한 비상대책위원회 회의를 소집해 각 영업점과 콜센터의 인력을 확충하도록 지시했다. 김 행장은 "사태가 수습될 때까지 고객 불만과 불안을 해결하도록 모든 임직원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 한다"며 "특히 영업점과 콜센터 직원이 고객 응대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개인정보 유출대란] 김주하 행장, "고객불안 해소에 총력"...정보유출 비대위 개최 2014-01-21 13:01:59
아침 김주하 은행장 주관으로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비대위)를 열었다. 회의에는 부행장들과 관련 부서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비대위는 기존 NH카드에서 자체 운영하던 것을 20일 은행장 주관으로 격상시킨 후 처음 여는 회의로 김주하 행장은 이 자리에서 사태가 수습될 때까지 고객 불만 및 불안 해소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