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간49 100년 주택 시대] 동문건설, 타워형 설계·테마파크로 '미래 공간' 조성 2013-10-11 07:01:00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며 “생태, 문화, 디지털이 하나 된 생활공간을 구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첨단 디지털 기능성을 가진 홈 네트워크를 아파트에 적용하고 단지 안에 자연생태 공간을 만들어 ‘첨단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미래형 아파트를 건설할 계획이다. 이런...
[창간49 100년 주택 시대] 우미건설,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흥행 '돌풍' 2013-10-11 07:00:50
전망”이라며 “신용평가는 물론 국토교통부 주택품질 소비자 만족도에서 3년 연속 우수업체로 선정된 만큼 성공적인 분양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규모다. 전용 75~84㎡의 중소형으로 이뤄진 827가구를 오늘 18일 분양할 예정이다. 전가구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을 확보했다....
[창간49 100년 주택 시대] 삼성물산,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 '총집결' 2013-10-11 06:59:36
59㎡ 109가구, 84㎡ 353가구, 114㎡ 10가구여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평형대 위주다. 이 단지는 걸어서 6분 이내에 서울지하철 7호선 신풍역에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이나 광화문 등 도심 지역으로 30여분 만에 도착할 수 있어 직장인들이 관심을 가질 만하다. 2018년...
"중소기업 81%, 대형유통업체 입점후 매출 늘었다" 2013-10-10 11:00:43
만족도, 고객충성도에서도 각각 80.4%, 73.5%,66.7%가 입점 이후 좋아졌다고 답한 반면 나빠졌다는 응답은 0∼1%에 불과했다. 항목별 응답비율을 5점 척도 기준으로 환산한 결과 고객인지도 3.92, 매출액 3. 89, 고객 만족도 3.80, 시장점유율 3.75, 고객 충성도 3.74, 자산이익률 3.41, 매출이익률 3.39의 순으로...
3천 가구 넘는 '메가브랜드 타운' 대박 조건 따로 있다 2013-10-10 09:28:50
소비자들이 아파트들의 브랜드와 대단지를 따지면서 분양 시장에도 1,000가구가 넘는 대단지들이 속속 선보이고 있다. 3,000가구가 넘는 이른바 메가 브랜드 타운까지 등장하고 있다. 브랜드 대단지는 수요가 꾸준하다보니 불황기에도 집값의 낙폭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내집 마련 수요자에게는 환금성이 뛰어나고...
신세계百 상품과학연구소, 유통업계 최초 ISO 9001 인증 획득 2013-10-10 08:16:51
통해 소비자 만족도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식품 관련 고객 컴플레인의 경우 사안에 따라 최대 10일 이내 분석을 완료토록하는 등 처리 일자를 명시화하는 등 고객 컴플레인에 대한 절차를 국제 기준에 따라 더욱 명확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손영식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우리가 기다려마지 않는 브랜드 “론칭해주세요!” 얼반아웃피터스-미스터핑크-마티나 겝하르트 2013-10-08 11:36:29
공식 인정을 받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유럽의 소비자평가기관 외코테스트(oko test)의 화장품 품질평가에서 꾸준히 ‘매우 좋음’ 등급을 받으며 유럽과 미국에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해가고 있다. 건성과 민감성, 지성과 트러블, 안티에이징과 해피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한 화장품을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
[창간49 공기업 업그레이드] 상생·고객만족·윤리경영까지…공기업의 '무한 진화' 2013-10-08 07:09:00
지역에서 소비자 차량의 연료를 현장에서 분석, 시험한 뒤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준다. 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농수산물 유통 단계를 줄여 소비자가 값 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밀어주고 끌어주는 상생 공기업은 민간과 경쟁하지 않지만 민간의 발전을 돕는 중요한 축이다. 국민연금관리공단은 성장...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5년 연속 1위 2013-10-07 14:42:42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품질경영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만족도와 특성을 반영한 측정 모델이다. 해당 기업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를...
대명리조트 거제 개관기념 입회금 전액 환불제 실시 2013-10-07 12:59:00
만족도(kcsi) 1위 기업 12년 연속 선정(2012년), 한국능률협회선정 브랜드파워콘도부문 6년 연속 1위, 소비자웰빙지수(kwic) 4년 기업 연속 선정, 한국명품브랜드대상 4년 연속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등 레저업계 부문에서 그 우수성과 특별함을 인정받아 왔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