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0년생 공감류 등장, 스타크래프트부터 '논스톱'까지 2013-03-23 16:19:14
'논스톱' 사진과 만화 '천사소녀 네티' 캐릭터 스티커, pc방 보급에 큰 역할을 한 블리자드사 게임 스타크래프트도 보인다. 3.5인치 플로피 디스크와 불량식품 맥주사탕 역시 90년생 공감류 중 하나다. ྖ년생 공감류 갑'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도 90년생인데 진짜 공감간다" "90년생 이라면 누구나 ...
손톱이 건강해지는 네일 케어 A to Z 2013-03-22 09:29:10
때는 스티커 타입 네일을, 찢어지거나 깨진 손톱에는 강화제와 영양제를 사용한다. 스티커 네일은 손톱을 건조하게 만드는 주 원인인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아 손상된 손톱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에는 인체에 무해한 요소를 최소화해 타 네일 기법보다 건강하게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다....
쌍용차 유럽딜러, "틈새시장 가능성 높다" 2013-03-22 00:24:07
높다는 점에서 코란도c 등에 '코리안 프리미엄 4×4' 스티커를 부착했다. 스토프만 스위스 영업담당은 "현재 유럽에서 한국 브랜드는 일본 브랜드와 동등한 수준"이라며 "그래서 쌍용차 외에 '한국'이라는 국가 브랜를 적극 활용중"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1.6ℓ 디젤엔진을 얹은 차가...
다 똑같은 캔버스화에 질렸다고? 2013-03-21 17:20:49
선택해 주문하면 되고, 추가로 비치된 스티커북을 활용하면 개성 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2주 이내에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해 제작된 캔버스화를 받아볼 수 있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존 캔버스화에 단순히 프린팅하는 개념을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컬러 조합의 캔버스화를 제작하는 것으로 별도의 금액...
“나만의 캔버스화를 만들자!” 스프리스, 트로피 스튜디오 행사 실시 2013-03-21 14:19:28
신발끈을 선택해 주문하고 추가로 비치된 스티커북을 활용해 슈즈를 개성있게 연출할 수도 있다. 이 후 2주 이내에 주문자를 위해 제작된 캔버스화를 받아볼 수 있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존 캔버스화에 단순히 프린팅하는 개념을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컬러 조합의 캔버스화를 제작하는 것으로 별도의 금...
팡야, 업적 시스템 강화 및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3-21 13:23:45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업적을 달성하면, 액자와 스티커 등 꾸미기 아이템 14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월 신규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쿠의 붉은 해적단 세트'와 '하나의 연분홍무늬 세트' 등을 출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개발실 김홍석 실장은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보상혜택을 제공...
"개인방송 BJ, 두려움없이 세상과 소통하라" 2013-03-21 08:00:12
별풍선과 스티커 문화, 취미에서 생업화 개인방송 아프리카tv를 이해하는 가장 빠른 키워드는 '별풍선'과 '스티커'다. bj의 인기 지수와 수입을 좌우하는 것이 시청자들이 자발적으로 보내주는 별풍선 선물이다. 그는 '별풍선은 예전 삐삐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문화다. 333개는 뽀뽀, 486개는 사랑해 등...
LG "맞춤형 TV로 중국 공략" 2013-03-19 16:58:20
태그온 스티커에 갖다 대면 휴대폰 영상을 손쉽게 tv 화면으로 볼 수 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Golf] 퍼팅 때 하체 고정하려면…옆에 웨지 세우고 해보세요 2013-03-18 15:35:11
모양 스티커를 붙여놓아 소변기 밖으로 튀어 나가는 소변량을 80%나 줄일 수 있었다고 한다. 기발하면서도 참신한 아이디어가 경고나 규제보다 훨씬 효과적으로 똑똑한 선택을 하도록 이끈다는 얘기다.‘넛지 이론’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적극적으로 도입해볼 만하다. 마흔 안팎, 늦게는 50~60의 나이에 골프를 시작하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KT '올레', 성공의 대표 브랜드 'olleh' 2013-03-18 15:31:17
warp 런닝맨 이벤트’, ‘lte warp 불꽃 스티커&티셔츠 판매’, ‘빠름송 벨소리 및 통화연결음 제공’ 등 다각적인 통합 마케팅으로 진행됐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해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이고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는 효과를 얻었다. 이렇듯 올레는 지금까지 일관된 통합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