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허벌라이프,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팀 공식 후원 2013-03-20 18:49:23
돕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작년에 이어 올 한해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프로축구팀인 수원삼성블루윙즈 전 선수단 및 코칭스탭을 후원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후원을 통해 선수들이 평소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도록...
미스터피자,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 5년 연속 1위 2013-03-20 18:41:05
피자업계 베스트 브랜드인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의 미스터피자가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에서 5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미스터피자는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의 총 5개항목으로 구성된 1000점 만점의 소비자조사에서 경쟁사보다 94점가량높은 865점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피자업계...
골목상권 협동조합 만들기 '열풍' 2013-03-20 16:59:38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이들은 대표적인 벤치마킹 사례로 부산의 골목가게협동조합과 서울의 중곡제일시장협동조합을 꼽았다.부산 골목가게협동조합은 ‘나들가게부산협의회’ 소속 동네슈퍼와 편의점 주인 등 200여명이 모여 지난해 12월 결성했다. 이 조합은 공동브랜드 사용, 공동구매, 공동마케팅 등으로 힘을 키워...
‘그 겨울’ 송혜교의 이유 있는 스타일링 2013-03-20 16:41:59
치중하지 않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나 에잇세컨즈와 같은 SPA브랜드의 의상도 적지 않게 활용하고 있다.스타일리스트 김현경 실장은 “극 중 송혜교가 입고 나오는 옷의 많은 부분이 작품을 위해 모두 자신이 구입한 것”이라며 “송혜교가 이런 스타일링의 중요성을 크게 생각해 더욱더 신중하게 작업하고 있다”고...
마일드세븐, 제품명 메비우스로 변경 2013-03-20 16:19:34
바꿨다. 브랜드 변경은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며 싱가포르, 일본에 이어 한국이 세번째다. 박병기 대표는 “유럽, 미국 등 세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이름을 바꿨다”며 “늦어도 2~3개월내 국내에서 판매되는 마일드세븐은 모두 메비우스로 변경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비우스는 ‘모던한 진화’를 뜻한다. 가격은 1갑당...
화장품·애견용품…넌 쇼핑하니? 난 '구독'한다 2013-03-20 15:31:31
지난해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미박스’가 대표적이다. 이 회사는 창업 1년여 만에 280여곳의 화장품 브랜드와 제휴하는 등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계에서 성장률이 가장 높은 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티켓몬스터 패션 유통팀에서 일하던 하형석 대표(30)가 만들었다. 하 대표는 “5월에 모바일 서비스를 정식으로 선보일...
[스타마케팅] LIG손해보험, '연기 본좌' 김명민 덕에 효과 톡톡 2013-03-20 15:31:28
수 있는, 열정적인, 혁신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다. lig손보 관계자는 “손해보험 업종의 특성상 광고 모델은 전 연령층에서 고른 지명도와 선호도를 가져야 하고 믿음과 신뢰, 전문가로서의 이미지를 줘야 한다”며 “김명민이 십수년 동안 늘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점이 광고의...
[스타마케팅] LG생활건강, 우아한 이영애…한방화장품 후 날았다 2013-03-20 15:31:21
브랜드 후의 이미지와 이영애의 우아함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 때문이다. 이영애는 후의 국내 및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중화권 해외 시장에서 후의 아시아 대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lg생건 측은 “이영애의 우아함과 품격있는 이미지, 그리고 한류 스타로서의 대표성이 궁중 한방 브랜드 후의 이미지에 적합했기 때문에...
[스타마케팅] 기아자동차…'아이리스2' 장혁의 그 차, K7 2013-03-20 15:31:18
봤다”고 전했다. 기아차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스타 마케팅을 활용한다. 해외 촬영장까지 차량을 이송하기 위해 비행기까지 동원한다. 영화, 드라마에서 직접 자동차를 운전하는 스타의 모습을 통해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사양을 보여줄 수 있어서다. 스포츠 스타와도 손을 잡는다. 홍명보 전 올림픽...
[스타마케팅] LG전자…소녀시대 "지금은 LG 시대 !" 2013-03-20 15:31:09
‘옵티머스g’에서 따온 g를 가전제품의 대표 브랜드로 확대시키는 전략이다. 2015년까지 글로벌 가전 1등에 오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선봉에 선 스타는 손연재. 2011년부터 lg 휘센 에어컨 광고 모델로 나선 손연재는 지난해 런던 올림픽에 출전한 뒤 더욱 몸값을 높이고 있다. lg전자는 이런 손연재를 모델로 쓰는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