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싸게 팔아 크게 버는 박리다매 경영 '교과서'…日유통 1위 넘어 아시아 공략 2013-04-04 15:30:34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갔다.그는 장남인 오카다 모토야를 후계자로 키우기 위해 조금씩 준비 단계를 밟았다. 우선 아들을 명문 와세다대 경영학과에서 공부하도록 하고, 1978년엔 창업 과정 교육으로 유명한 미국 밥슨칼리지로 유학보냈다. 1979년엔 자스코의 평사원으로 입사시켰다. 특별 대우는 전혀 없었다. 다른 직원들과...
[부산·경남]영산대, ‘인문학 전용 콤플렉스’ 개관 2013-04-04 14:08:17
강의모토 ‘사유’, ‘소통’, ‘향연’에 맞춘 강의실, 세미나실, 친교실 등 마련 눈길영산대 교양교육원(원장 정이근)은 3일 양산캠퍼스 천상학관 9층 인문학관에서 ‘인문학 최고위 과정 콤플렉스’개관식을 가졌다. 이번에 개관한 인문학 최고위 과정 콤플렉스는 건축면적 429㎡ 규모로 인문학의...
이종원 김치사업, 좋은 먹거리 관심 `유기농 CEO` 2013-04-03 14:51:25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나누겠다는 모토를 지니고 있다. 이종원 소속사 (주)더착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종원 씨는 평소 가족들과 함께 주말농장에서 텃밭을 가꾸며 상추 고추 열무 등을 수확해서 먹고 있다. 이에 자연스럽게 좋은 먹거리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이종원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착한 기업, 착한 경영] 1등기업으로 가는 '아름다운 동행'…나눌수록 경쟁력 쑥~ 2013-04-01 15:35:10
이뤄낸 결과물이다.주요 기업이 상생을 모토로 내걸고 동반성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계약을 발주하는 회사와 수주사의 수직적 관계를 벗어나 대등한 입장에서 힘을 합치는 작업이다. 기업들은 나눔 경영이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것을 여러 사례를 통해 체감하고 있다. 소외 이웃과 약자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더욱...
본격 MMORPG '트로이대스파르타' FGT 돌입 2013-04-01 13:22:52
'전쟁은 빡시게 사냥은 편하게'를 모토로 서구 역사에서 가장 인상적인 두 국가 '트로이'와 '스파르타'간의 전쟁을 재구성한 mmorpg '트로이대스파르타(http://tswar.co.kr)'가 마지막 담금질 차원의 포커스그룹테스트(이하 fgt)를 시작한다.재유게임즈(대표 박세진)는 '트로이대스파르타'가...
레아시스, 제2회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3-04-01 13:22:50
공모전은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모토로 종전까지의 서면을 통한 간접적 참여를 확대하여 유저 자신의 개성과 열정이 디자인을 공모함으로써 보다 적극적이고 직접적 참여를 이끌어내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레아 본부장 윤병권은 1회 공모전 이후 최우수상을 받은 '한후'라는 유저를 직접 만나 디자인 컨셉에...
밀레, 청년 봉사단 밀레 윙즈 1기 모집 2013-03-29 17:51:47
윙즈는 필(f.e.e.l)을 모토로 즐겁고 흥미로우며 감성적인 사랑의 실천을 위한 서포터즈 의미를 담고 있다. 밀레 윙즈는 체계적인 활동을 위해 국내외 아동 빈곤 퇴치를 위한 비정부 기구 날개달기 운동본부와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한다. 또한 소아암 환자 힐링캠프, 모발 나누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新車들의 전쟁…'꽃'을 보면 전략이 보인다 2013-03-29 16:51:58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다만 bmw와 모토라드, 미니 등 세 브랜드를 한꺼번에 보여주다 보니 ‘번잡스럽다’는 느낌도 주죠. bmw 뉴 3시리즈 그란 투리스모에는 전문 패션모델 지호진 씨를 내세웠습니다. 예쁘고 늘씬한 모델들 때문에 심기가 불편한 여성분들은 미니 전시장에 가보세요. 미니는 최초의 스포츠 액티...
[2013 서울모터쇼 29일 개막] '자신만만'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올 10% 성장…4만대 이상 판다" 2013-03-28 17:22:18
전망을 내놨다. 작년 판매량(bmw, 미니, 모토라드 합계)보다 목표치를 10% 이상 높여 수입차 시장 1위 자리를 수성하겠다는 얘기다. 김 사장은 “올해는 bmw와 미니, 모토라드 등 브랜드별로 10% 이상씩 성장하는 게 목표”라며 “단순히 성장만을 추구하는 게 아니라 단단하고 견고한 체제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에이글-컨버스, 이제 국내 아이웨어 시장까지 넘보나‥ 2013-03-28 10:47:02
브랜드다. 반항아적 기질을 모토로 젊은이들 입맛에 맞는 제품라인을 전개하는 컨버스. 그들이 만드는 선글라스는 과연 어떤 매력이 있을까. 과감한 컬러감과 시그니틱한 아이웨어 프레임.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욕구를 가장 확실하게 채워줄 수 있는 특징이라 말할 수 있다. 이미 홍콩과 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