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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불공정 일삼는 인터넷 포털 규제 당연하다 2013-07-04 17:20:44
검색은 물론 뉴스, 쇼핑, 부동산, 음원, 게임 등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모바일 시장 사정도 크게 다르지 않다. 심각한 것은 온라인 상권을 싹쓸이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독과점적 지위를 이용해 불공정 행위도 마다하지 않는다는 데 있다. 네이버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 ‘샵n’에 입점하지 않은 쇼핑몰은 검색에서...
샘 해밍턴 무리수, 재탕개그 시도에 "대세 부담 버려라" 2013-07-04 14:38:22
QTV `어럽쇼`에서 휴가철을 맞아 여름 분위기의 음악에 맞춰 춤을 췄다. 이때 그룹 글스데이 `기대해`가 흘러나오자 개그맨 박성광은 멜빵 춤을 추기 시작했다. 노래가 끝나자마자 샘 해밍턴은 박성광에게 "가지마, 가지마"라고 외쳤다. 이는 샘 해밍턴이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위문 공연을 온 걸스데이가 떠나자...
창조경제 시대, 창의적 콘텐츠산업 육성한다 2013-07-04 09:47:20
게임과 패션, 음악 등 문화콘텐츠 융합 랩 8곳과 모바일, TV앱 등 디지털콘텐츠에 특화된 15개 랩을 마련하고 , 고용부·중기청 등 관계 부처와 협력해 콘텐츠 산업 종사자의 고용안정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해외진출 자금과 수출 영화에 대한 마케팅 투자 펀드, 글로벌 창업지원센터·해외 IT지원센터와의 연계 등을...
'어럽쇼!' 샘 해밍턴, 예능 부담감에 무리수 '정적' 2013-07-04 08:50:46
멘붕 사연을 체험하던 멤버들은 여름 분위기에 맞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코너를 진행했다. 마침 걸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기대해'가 나왔고 이에 박성광은 급히 멜빵 춤을 췄다. 이후 노래가 끝나자마자 샘 해밍턴은 준비했다는 듯이 박성광을 향해 손을 뻗으며 "가지마. 가지마"라고 외쳤다. 이는...
정부, 2017년까지 콘텐츠 시장 120조원으로 육성 2013-07-04 08:46:00
2017년까지 전국에 23개소를 설치할 계획이다. 순수예술, 게임, 패션, 음악 등 문화콘텐츠 장르별 융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문화융합형 랩' 8개소와 모바일·tv앱, 양방향 콘텐츠 등 디지털콘텐츠 분야에 특화한 '디지털선도형 랩' 15개소다. 또 음악, 게임, 애니메이션·캐릭터, 영화, 뮤지컬을 글로벌...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음악을 듣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다양하게 들어 있다. 단말기에 탑재된 ‘s헬스’는 사용자의 움직임과 주변 환경을 인지한다. ‘s밴드’ 등 연동되는 액세서리를 이용하면 사용자의 식습관, 운동량 등도 관리할 수 있다. 간편한 청력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웹젠, 상반기는 해외사업! 하반기엔 신작 러쉬! 2013-07-03 12:58:24
세계적인 게임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참석한 게임음악들도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은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cbt)에 참가한 게임테스터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무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아크로드2'의 공개테스트(obt)는 하반기 초에 시작된다. 또한, 온라인게임 최대 기대작 '뮤2&...
룰라 이상민, 이휘재-안선영과 한솥밥 (주)코엔그룹과 전속계약 2013-07-03 10:58:58
계약을 체결했다.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남자의 그 물건', '음악의 신'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제작자 이상민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koen그룹과 손을 잡았다. 100만장의 음반을 발매한 최고의 그룹 가수에서 100억 매출 ceo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크로드2, 디자인 어워드 'DFAA 2013'에 출품 2013-07-01 17:37:34
ost에는 '갓 오브 워(god of war)'시리즈 등 대작 게임음악을 제작해 온 '크리스 벨라스코(cris velasco)'가 참여해 이미 국내외 게이머들로부터 그 음악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크리스 벨라스코'는 특유의 웅장하고 역동적인 음악성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게임 시상식 'aiaa(annual interactive...
[GAME] 9만개 일자리 창출…23억弗 수출…8조원대 시장…게임산업이 창조경제 '성장엔진' 2013-07-01 15:35:00
따르면 국내 게임 시장 규모는 8조8047억원으로 전년보다 18.5% 성장했다. 3조원대인 영화, 음악 시장보다 두 배 이상 크다. 콘텐츠 산업 중에서는 가장 큰 시장이다. 이 기간 게임 분야 종사자는 9만5015명으로 일자리 창출 측면에서도 큰 기여를 했다. 음악(7만8181명)과 영화(2만9569명) 산업을 크게 앞선다. 수출액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