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PK그룹 미스터피자, 미국 3호점 오픈 2013-06-27 18:17:17
현지인을 대상으로한 마케팅도 적극 나설 계획 입니다. 자바 마켓점 오픈을 통해 미국내 배달사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기존 1호, 2호점과 함께 지역 공략을 가속화 해 나갈 방침 입니다. 300%라는 미스터피자 고유의 레시피를 강조한 맛의 차별점을 통해 우선 현지인을 대상으로 미스터피자에 대한 브랜드와 제품을...
車 타는 맛 알아야 만든다…진짜 핸들 잡는 '잡초' 카레이서…끊임없는 '가이젠'으로 부활 액셀 2013-06-27 15:30:00
이례적인 일로 꼽힌다. 해외영업 책임자들도 현지인을 대거 기용했다. 아키오는 지난달 8일 실적발표회에서 “우린 엔저(低)든 엔고(高)든 환율 변동엔 관심없다”며 “끊임없는 가이젠을 통한 품질경영만이 생존 전략”이라고 강조했다.이미아 기자 mia@hankyung.com ▶ 불확실성의 시대 … 기업경영 7대 트렌드는▶ 대포...
희귀 분홍돌고래 포착, 보기 힘든 광경 '신기' 2013-06-27 01:05:37
뛰어오르거나 장난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러한 모습은 현지인조차 보기 어려운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아마존강돌고래(학명: inia geoffrensis)로도 알려진 이 돌고래는 무게 133kg에 길이 2.7m까지 성장해 강돌고래과 중에서 가장 큰 돌고래에 속한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처럼 이들 돌고래는 먹이를 잡을 때만큼은...
발리에서 `힐링`하고 싶다면? 2013-06-26 18:16:14
만나볼 수 있다. 사롱을 팔려고 몰려있는 현지인들, 발리남부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과일들, 초입에는 커피농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소소한 구경거리도 가득하다. 스펙타클한 곳은 아니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발리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하지만 사롱을 파는 현지인과 눈을 마주치면 물건을 살 때까지 쫓아다니니...
[박 대통령 중국 국빈방문] "갑부 왕서방 잡아라"…은행권, VVIP 마케팅 2013-06-25 15:30:36
직원들도 현지인을 중심으로 채용했다. 하나은행은 19개 영업점의 지점장들 중 상당수를 중국 현지인들로 구성했다. 대부분의 국내 금융회사들이 해외에 지점이나 법인을 둘 때 국내 직원을 파견보내는 것과 대비된다. 신한은행은 현지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의...
현대모비스, 첨단기술 무장하고 해외시장 질주…2년째 車 부품업체 글로벌 '톱8' 2013-06-24 15:30:37
바탕으로 지역 맞춤형 전략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 현지인 중심의 영업체계 구축, 수출 다변화를 위한 선진 및 신흥시장에서의 투-트랙(two-track) 영업전략을 펴고 있다. 대대적인 해외 부품전시회 등을 통한 신규 고객 확보 활동에도 집중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이미 gm, 크라이슬러, bmw, 다임러, 폭스바겐 등...
현대아이비티 바이오 양모제 `헤어2:8` 수출문의 쇄도 2013-06-24 09:33:11
또 필리핀은 L제약사가 주도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한 효능테스트를 준비하는 등 제품 도입을 발빠르게 진행중이며, MOU체결 이후 본격적인 제품 수입에 대한 협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동남아 국가들은 적도 인근의 열대지역으로 최근 산업화와 더불어 탈모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밖에 미국과...
파키스탄서 총격, 중국인 등 관광객 9명 사망 2013-06-23 15:38:38
외국인들이 투숙한 호텔에 난입해 총기를 난사했으며 현지인 여행가이드 1명도 괴한들이 쏜 총에 맞아 숨졌다. 파키스탄에서는 지난해 초에도 북서부 산악지대에서 무장괴한들이 관광객들에게 총격을 가해 중국인 관광객이 목숨을 잃기도했다. kmsung@cbs.co.kr [베이징=cbs 노컷뉴스 성기명 특파원][네티즌 많이 본...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위해 뷰티 업계 현지인들을 고용하여 현지 영업 네트워크 구축에 중점을 두었다. 워낙 일본 화장품 시장은 규모도 크며 고객들도 까다로워 타국인이 아닌 일본 시장을 가장 잘 아는 현지인이 직접 하는 것이 나을 것이로 판단됐기 때문. 그 결과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단독 브랜드샵...
카페베네, 대한민국 커피전문점 최초 중국 50호점 돌파 2013-06-20 18:28:23
대표되는 편안한 복합문화공간을 콘셉트로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카페베네는 이번 중국 50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중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해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 입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최근 두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