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굿모닝총각들, 중고차매매 무상 A/S 서비스 도입 2013-01-10 15:23:09
특히 최근에는 중고차 매물을 인터넷을 통해 알아볼 경우, 허위광고에 조심해야 한다. 차량 매물이 너무 싸게 나왔다면, 허위 과대광고를 의심해보는 것이 좋다. 막상 매장에 가면 같은 매물이 없고 다른 비싼 차량을 추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인천에 위치한 ‘굿모닝총각들’(www.goodmorningguys.co.kr)은...
KT&G, 어려운 시기…주가는 바닥권-대우 2013-01-10 07:36:07
포장 및 광고 표시 문구 제한 등이 시행 중이다. 소비량의 급감으로 연결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으로는 리스크 요인이라는 지적이다.홍삼은 2013년 상반기에는 소비 경기 부진으로 감소할 전망이다. 그는 하반기에는 기저효과(base effects)로 소폭의 증가는 가능하다며 홍삼 매출 회복을 위해 홍삼에 대한 전반적인 전략...
싸이 '슈퍼볼의 사나이' 된다…지상 최대 광고쇼에 등장 2013-01-09 19:21:26
깨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이 광고는 매년 1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인 슈퍼볼 경기 도중 상영될 예정이다. 슈퍼볼은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광고비가 초당 1억~1억4000만 원대를 호가해 지상 최대의 광고쇼로도 불린다.마크 세구인 파라마운트 팜스의 마케팅 부사장은 "슈퍼볼은 1년 중...
"지난해 부진은 잊어라"…1Q 실적 개선 기대株는? 2013-01-09 14:19:09
중국 경기의 회복이 실수요 회복으로 이어지고 있어 업황 반등이 기대된다는 설명이다.민경혁 키움증권 애널리스트는 "중국 생산자물가지수(ppi)가 지난 8월 이후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완제품 가격 상승으로 중간재 성격인 화학 제품의 가격 상승 여력이 높아졌다"며 "올해 중국 경기 회복과 함께 완만한 업황 개선이...
“2013 CES, IT주들의 향방은?” 2013-01-07 14:08:19
경기가 회복되고 그러면서 수요가 늘어나면 가파르게 오름세가 나올 것이다. 올해 스마트폰 외장 케이스와 관련된 종목이 큰 폭으로 올랐듯 디스플레이 소재, 장비업체들은 지금은 어느 정도 단기적으로 올라가고 있는 부분에 심리적인 요소가 있다. 패러다임이 변하면서 올라가려면 경기가 회복되는 시기와 맞물려야 한다....
기아차, 'K9 오너'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 2013-01-07 11:05:01
tv광고를 방영한다. 수평적인 홍 전 감독의 리더십을 보여줘 전통적이고 권위적인 리더십을 강조했던 기존 대형차 광고와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기아차는 홍명보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축구경기를 후원하고, 홍명보 전 감독을 강사로 초대해 ‘k드림토크’를 개최하는 등 홍 전 감독과의 공동...
[인수위 출범] 비서실 정무팀장에 '실세' 이정현…靑·내각인선 설계 주도 2013-01-04 20:58:33
출신으로 1997년 프랑스 칸세계광고제 심사위원을 지냈고, 2002년 한·일 월드컵 공식포스터를 만들었다. ‘ㅂㄱㅎ’이라는 박 당선인의 pi(presidential identity)를 만들고, 박 당선인의 tv광고도 총괄했다.도병욱 기자 dodo@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한경과 맛있는 만남] 이장호 BS금융지주 회장 "아깝다 말고 매달 100만원쯤 사람에 투자하세요" 2013-01-04 17:30:53
비결로 지역밀착영업을 꼽았다. 특히 지난해는 경기침체로 힘겨워하는 지역 자영업자들에게 연 7% 미만 금리로 3000억원을 지원해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큰 돈 들이지 않는 지역공헌도 많다. 중소기업들의 채용공고를 모아서 월 1회 신문광고를 내 주고, 장애인을 고용하는 기업에는 급여를 지원한다. 연수원과 회사콘도...
이마트, 미끼상품 없애기 나서…"행사상품 믿고 사세요" 2013-01-03 10:05:53
'광고상품 물량 부족률 제로'에 도전한다고 3일 밝혔다.품절 zero 보증제'는 이마트의 광고상품 품절시 행사종료 후에도 10일 동안 행사 가격으로 재구매를 보장하는 제도다. 최근 유통업계에서 경기침체로 가격에 민감해진 소비자를 잡기 위해 사전 물량 준비 없이 '따라하기 행사'를 잇따라 진행한...
이마트, 미끼 상품 없앤다..`품절제로 보증제` 시행 2013-01-03 08:55:56
광고상품의 구매를 보장할 계획입니다. 이 제도는 이마트의 광고상품이 조기 품절될 경우 행사 종료 후 10일간 행사 가격과 동일한 값에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다만 해외소싱 상품이나 처분상품 등 수급 자체가 단기간에 어려운 한정물량 상품은 이번 제도에서 제외됩니다. 첫 `품절제로 보증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