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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효과` 국내 증시 영향은?" 2012-04-25 09:37:41
증가 추세를 감안하면 하이엔드 제품인 고가, 고품질의 제품에 대한 시장의 점유율은 강력한 잠재수요에 비해 아직 갈길이 멀기 때문에 포텐셜이 크다는 설명이다. YCMNET측의 의견이다. 어떤 종목에 대해 특별한 재료도 없는데 그냥 불확실성만으로 대량 매도세가 나왔다면 그 종목은 향후 강력한 랠리의 가능성이 있는...
스마트타고 홈네트워킹 `진화` 2012-04-17 18:05:28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으로 집안의 CCTV와 조명 등 전자기기를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대기전력을 관리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기능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국내 기업이 개발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간단한 터치로 가스 밸브를 잠글 수 있고, 전원을 차단...
이건희 회장과 삼성의 ‘오늘’ 2012-03-22 18:29:19
정봉구 기자입니다. <기자> 오는 24일은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위기론을 던지며 경영에 복귀한 지 2년이 되는 날입니다. <인터뷰> 이인용 삼성커뮤니케이션팀 부사장 <이건희 회장 복귀 발표 / 2010년 3월 24일> “10년안에 삼성을 대표하는 사업과 제품은 대부분 사라질 것이다. 다시 시작하자. 머뭇거릴 시간이...
"글로벌 호악재 엇갈려..증시 영향은" 2012-02-06 09:14:34
자료가 되겠다. 전자제품이나 의류, 액세서리 업종 판매직 일자리가 연말 쇼핑 시즌 끝나고 감소로 돌아선 것과는 대비되는 결과라고 볼 수 있겠다. 우리나라 자동차 업종의 호조 미국의 자동차 업종 올해 기대감 같은 것은 여전히 현실로 증명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결론이 가능하겠다. 여기에 대한 전문가 의견 이어서...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전자가 올해 에어컨 신모델을 발표했습니다. 스마트 기능과 강력한 냉방 기능, 절전효과까지 양사 제품 모두 기능면에서 큰 차이가 없어 에어컨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할 전망입니다. 정봉구 기자입니다. <기자> LG전자가 새로 내놓은 에어컨입니다. 상하좌우 4방향에서 바람이 나와 냉방 사각지대를...
엠케이전자 "글로벌 소재 제조사로 도약" 2011-10-27 18:08:58
이상 낮출수 있습니다. <인터뷰>최윤성 엠케이전자 대표이사 "와이어의 기본은 금입니다. 금가격이 급격히 오르면서 고객사, 패키지 회사들은 대체 와이어에 대한 니즈가 많이 커졌습니다. 카파 와이어 실버와이어 등을 생산해야 합니다. " 엠케이전자의 이번 준공은 산업적 의미가 깊습니다. 메모리반도체 뿐 아니...
[11일 조간신문 브리핑] 2011-10-11 06:44:53
줄 제품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작업을 해왔다"며 "앞으로 4년 동안은 잡스의 기획력과 창의력이 담긴 제품들이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집 없는 것도 서러운데… 건보료 급등에 두번 운다 무주택 자영업자들이 전·월세금 폭등에 이어 건강보험료까지 급등하는 이중고를 겪게 될 전망입니다. 이런 현상이...
‘수퍼 엔고’ 산업계 비상 2011-10-08 09:47:08
현상은 전기전자와 자동차부품, 화학업계에게 부담입니다. 대일 무역적자 상승률이 다소 줄고 있지만, 핵심 부품.소재에 대해 일본의존도가 여전히 높은 만큼 실적 악화가 불가피하다는 지적입니다. 한편 수출의 경우 일본 경쟁사들에 비해 제품 가격이 떨어져 긍정적이란 평가도 있지만, 제조 원가가 오르는 만큼 이...
늦어지는 LTE, 제조사 `타격` 2011-09-23 17:45:39
인터넷 속도가 5배 이상 빠른 LTE폰. 제품은 나왔는데, 요금제가 나오지 않아 판매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제조사의 판매 전략에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신인규 기자입니다. <기자> 4세대 무선통신 LTE폰이 국내에 속속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HTC는 지난 21일 LTE폰인 `레이더4G`를 내놨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유스마케팅 팀장 “자동차 같은 딱딱한 제품들도 점점 더 소프트한 컨텐츠 경쟁력이 더 중요해 지고 있다고 저희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당장의 금전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동차 상업에 대한 친숙도를 제고하는 것이 저희 목표기 때문에...” 현대차는 앞으로 완구나 캠페인, 그리고 스마트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