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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비정규직 비율 식품업계 `최고` 2013-05-16 08:56:46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6일 재벌닷컴이 지난해 말 기준 연매출 2천억원 이상 식품 대기업 23개를 대상으로 고용·임금 현황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남양유업의 비정규직 비율은 31.6%로 조사됐습니다. 남양유업은 전체 직원 2천731명 가운데 정규직 1천868명, 비정규직 863명입니다. 남양유업에 이어 매일유업이 18%,...
남양유업, 비정규직 비율 31%…식품기업 중 가장 높아 2013-05-16 08:13:23
연매출 2천억원 이상 식품 대기업 23개를 대상으로 고용·임금 현황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남양유업의 비정규직 비율은 31.6%다. 남양유업은 전체 직원 2731명 가운데 정규직 1868명, 비정규직 863명이다. 남양유업에 이어 매일유업이 18%, 롯데칠성음료가 16.9%로 다음 순위에 올랐다.남양유업은 식품 대기업 중에서...
[2030 프랜차이즈 CEO] 가난했던 개그맨 지망생, 연매출 130억 일궈...김성윤 꼬지사케 대표 2013-05-16 08:13:22
노하우를 들어봤다.가난했던 개그맨 지망생에서 연매출 130억원 프랜차이즈 대표로 짐 싸들고 전국 맛집 찾아다닌 끝에 고객 관점에서 보는 성공 노하우 찾아 김성윤 꼬지사케 대표(34)는 20대 초반 돈 한 푼 없는 개그맨 지망생이었다. 프로 개그맨이 되려고 대학도 레크레이션학과를 지원했다. 정원 부족으로 과가 폐지...
삼성화재, 車보험 손해율 개선에 순익↑-신한 2013-05-16 07:37:38
올해 사상 최대 규모의 연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16일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28만원을 유지했다. 송인찬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4분기 원수보험료는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한 4조875억원을 나타냈지만 당기순이익은 1472억으로 31.9% 감소했다"고 밝혔다. 실적이 부진한 이유는 유가증권...
국세청, 위장 간이과세자 대대적 단속 착수 2013-05-15 13:27:30
일제히 조사에 착수했다. 간이과세자는 연매출이 4천800만원을 넘을 경우 다음해 1월 25일에 매출 확정신고를 한 뒤 일반과세자로 유형전환을 해야 한다. 그러나 위장 간이과세자는 유형전환 신고 약 5개월 뒤인 7월 1일부터 일반과세자로 적용된다는 점을 악용하고 있다. 유형전환이 적용되기 전에 폐업을 하고 같은...
삼성의 미래 "평택에 달렸다" 2013-05-15 13:21:50
태양전지와 자동차용 전지, LED, 바이오, 의료기기 등 5대 신수종사업을 결집해 새로운 도약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이 유력합니다. 반도체에서 스마트폰까지 연매출 200조원의 삼성전자가 우리나라 전체 수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7%에 달합니다. 삼성의 평택 시대가 주목받는 이유는 3만개 이상의 지역 일자리 창출을...
간이과세자로 위장 탈세…국세청 전국 조사 착수(종합) 2013-05-15 09:50:06
연매출 4천800만원 미만 개인사업자는 간이과세자로 분류돼 일반과세자와달리 세제상 혜택을 받는 점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기 때문이다. 현행 세법상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 발행 의무가 없고 부가가치세도 10%가 아니라 업종별 부가가치율에 따라 0.5~3%의 낮은 세율을 적용받는다. 15일 국세청에 따르면...
간이과세자로 위장 탈세…국세청 전국 조사 착수 2013-05-15 06:01:27
연매출 4천800만원 미만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간이과세자로 분류돼 일반과세자와 달리 세제상 혜택을 받는 점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기 때문이다. 현행 세법상 간이과세자는 세금계산서 발행 의무가 없고 부가가치세도 10%가 아니라 업종별 부가가치율에 따라 2% 등의 낮은 세율을 적용받는다. 15일 국세청에...
농심 `안성탕면` 출시 30주년 맞아 2013-05-13 10:36:56
올린 효자상품으로, 연매출이 1천200억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1983년 출시된 안성탕면은 발매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다가 출시 4년만인 1987년에 매출 442억 원, 점유율 12.9%로 업계 1위인 삼양라면을 처음으로 제치고 시장 1위 브랜드로 올라섰습니다. 90년대 들어서 안성탕면은 신라면(1986년 출시)에게 1위...
"주부들의 '맛있다' 평가는 실패한 제품"…연매출 42억 비결은? 2013-05-12 10:25:57
'영유아용 간장과 어린이 된장, 유아용 소금.' 듣기에도 생소한 영유아 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가 있다. 2009년 10월 문을 연 이후 별다른 홍보활동 없이 입소문 만으로 꾸준히 고객수가 늘고 있다. 매출도 지난해 기준으로 사업 초기보다 300% 증가한 42억원을 달성했다. 저염식 '김명희 우리애들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