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민, SK하이닉스 자문 맡아 1위…'뜨는 별' 안희성 2021-02-07 18:17:55
이영민, 시니어 1위한국경제신문 자본시장 전문매체인 마켓인사이트가 국내 로펌의 지난해 M&A 실적(바이아웃·발표 기준)을 집계한 결과 11년차 이상 시니어 변호사를 대상으로 한 ‘파워 변호사 부문’에서 이 변호사가 9건, 11조4842억원 규모의 거래를 맡아 1위를 차지했다. 이 변호사는 김앤장에서 M&A뿐만 아니라 기...
더농부마켓, 설 선물 100종 엄선 2021-01-20 17:11:56
더농부마켓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그로플러스는 한국경제신문과 네이버가 합작한 농식품 콘텐츠·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네이버 메인 주제판 ‘FARM’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 10월 더농부마켓을 열어 농·축·수산물과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500여 가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농부와 생산자를 산지에서 직접...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한국 힙합의 대부 타이거 JK 방문 2020-12-19 15:25:00
제안하며 눈길을 끌었다. 항상 검은 옷만 입는 청년 농부에게는 같은 블랙이지만, 느낌은 180도 다른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고민 해결은 물론, 실용적인 팁까지 선사했다. 오늘(19일, 토) 방송에서는 한국 힙합의 레전드라 불리는 타이거 JK가 매니저와 함께 기쁨라사에 나타난다. 타이거 JK는 “옷을 못 입는다고 생각한 적...
코로나 우울 달랜 꽃배달…8개월간 58만송이 '샛별배송' 2020-11-02 15:31:26
2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해당 앱이 지난 2월 시작한 꽃 배달 서비스 '농부의 꽃'을 통해 8개월 간 58만송이 넘는 꽃이 판매됐다. 마켓컬리는 250일간 하루 평균 2300여 송이씩 월 7만 송이 이상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무는 '집콕' 트렌드가 확산한 지난 3~5월에 판매량이 가장...
샛별배송 '농부의 꽃' 월 7만 송이씩 팔렸다 2020-11-02 15:08:55
마켓컬리가 지난 2월 출시한 '농부의 꽃' 상품이 판매 250일만에 58만여 송이 이상 판매됐다. 2일 마켓컬리에 따르면 '농부의 꽃' 상품은 월 평균 7만 송이씩 팔렸다. 가장 많이 팔린 품종은 튤립이었다. '농부의 꽃'은 화훼 농가가 수확한 꽃을 가장 싱싱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꽃도 새벽배송…마켓컬리, 8개월 만에 58만송이 판매 2020-11-02 10:05:14
마켓컬리는 지난 2월 선보인 꽃 배달 서비스인 '농부의 꽃' 상품이 판매 8개월 만에 58만 송이 이상 팔려나갔다고 2일 밝혔다. '농부의 꽃'은 화훼농가가 수확한 제철 꽃을 소비자가 주문한 다음 날 새벽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2월에는 튤립·프리지어, 4~5월에는 카네이션·리시안서스·스토크,...
더농부마켓, 농업명인이 만든 추석세트 팝니다 2020-09-08 17:27:14
곶감’ △국내 1세대 새싹보리 농부가 재배한 유기농 새싹보리 △국산 친환경 임산물로 가공한 견과류 △천연 효모로 배양한 유기농 비건 빵 △유기농 쌀에 홍국·강황·연잎 등을 입힌 기능성 쌀 △옹기 바닥에서 채취해 3년간 자연 건조한 천일염 등이 판매된다. 아그로플러스는 올초부터 더농부마켓을 개설해 농부...
닭요리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2020-08-28 12:11:00
그 때문에 가난한 농부들이 닭의 본연의 맛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조리법이기도 했다. 인도-탄두리 치킨 인도의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요리 탄두리 치킨은 화덕에 구워 기름기가 빠진 닭요리이다. 향신료와 요구르트 등으로 양념해 만들어졌는데 담백한 맛이 매우 일품이다. 원래는 펀자프 지방의 전통 요리였지만...
스마트홈 트렌드 '집코노미 박람회'서 보여드립니다 2020-08-12 15:22:16
건자재 업체와 한국토지신탁 한국자산신탁 등 부동산 금융업체도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한다. 같은 장소에서 아그로플러스와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가 주관하는 ‘2020 더농부 귀농귀촌 페어’도 동시 개최된다. ‘한번에 알아보는 귀농귀촌 성공 가이드’를 주제로 한 이번 박람회는 귀농귀촌 전시 상담관, 귀농귀촌...
"상반기 온라인장보기 키워드는 코로나19, 수산, 집밥" 2020-07-01 10:46:09
'집밥'이 꼽혔다고 1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는 마스크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상품이 많은 리빙/헬스 카테고리의 올 상반기 판매량이 지난해 상반기 대비 170%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리빙/헬스 카테고리 상품 중에서는 역시 마스크 판매량이 가장 많았다. 마켓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