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양약품 "홍삼 건강기능식품 관심…라인업 확대 계획" 2024-03-28 15:41:53
6년근 발효홍삼 농축액 성분 100%로, 병에 들어 있어 스푼으로 떠먹거나 물에 타서 섭취하는 제품이다. 6년근데일리홍삼정은 특허받은 발효 홍삼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았다. 태황력은 정품장 6년근 홍삼에 영지, 대추, 벌꿀 등의 원료를 더한 제품이며, 어린이튼튼홍삼면역젤리는 국내산 6년 홍삼과 아연, 비타민D를 함유한...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엘더베리 농축액과 천연 사과 향을 더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출시 100일 만에 230만 병이 팔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와 로제 청하의 판매량 증가로 올해 청하 브랜드(별빛·로제 청하, 청하 드라이 포함) 전체 매출이 사상 최대인 700억원대 중반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보고...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별빛청하' 2100만병 판매...매출 1천억 눈앞 2024-03-25 10:33:25
선보였다. 로제청하는 천연 적사과향과 엘더베리 농축액으로 차별화해, 출시 100일 만에 230만 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청하와 로제청하의 쌍끌이 인기에 힘입어 청하 브랜드가 올해 700억 원 중반대의 매출로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리지널 청하는 1986년 출시돼 올해로 38살을...
청주에 와인·탄산 더하니…작년에만 2100만병 '불티' 2024-03-25 09:52:39
적사과향과 엘더베리 농축액을 더한 제품으로 출시 100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청하 브랜드가 별빛청하와 로제청하 인기에 힘입어 올해 700억원 중반대의 사상 최대 매출을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86년 출시된 청하 역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청하와 청하 드라이의...
롯데칠성 '청하 스파클링' 모델에 '파친코' 배우 김민하 2024-03-21 08:47:36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로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맛을 줄여 더욱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고 롯데칠성은 소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12월 출시 후 230만병이 팔렸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스타벅스에 음료 팔아 대박났지만…주가 30% 하락한 흥국에프엔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17 07:00:01
비가열 처리 과일 농축액·스무디와 같은 음료 베이스와 주스·커피·디저트·빙수 등 카페 토탈 솔루션을 연구·개발 및 제조·판매한다. 사실상 ‘우리동네 카페 사장님 파트너’로 보면 된다. 본사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46에 있다. 삼성중앙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스타벅스·이디야 등과 거래...
"아이가 먹는건데…이 돈까지 아끼면 나쁜 부모 된 기분" [이슈+] 2024-03-14 06:53:02
운을 뗐다. 그러면서 "과일퓌레(즙 형태의 농축액)를 먹여보기 위해 구매하러 왔다"며 "일하다 보면 아이에게 먹을 거라도 최고 좋은 것으로 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명품 브랜드의 옷도 사서 입혀본 적이 있다는 그는 "유난이라고 바라보는 시선이 있는 것도 안다"며 "머리로는 아는데 아이가 먹고 입는 제품만큼은...
배상면주가, 수출용 '느린마을 늘봄' 2종 출시 2024-02-23 08:21:25
맛 2종으로, 느린마을막걸리에 각각 망고 농축액과 리치 농축액을 더해 제조했다. 수출용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느린마을막걸리와 동일하게 알코올 도수는 6도이고 용량은 750㎖다. 신제품은 이르면 다음 달 초부터 미국 등 현지 한인마켓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배상면주가는 현재 미국, 캐나다, 태국, 홍콩, 호주...
CJ프레시웨이, 작년 역대 최대 실적…'3조 클럽' 안착 2024-02-08 16:56:50
'코끼리베이글' 같은 인기 브랜드와 협업은 물론, 센트럴 키친(중앙 집중식 조리 시설) 등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들을 선보여 고객사 및 이용객 만족도를 높였다. 제조 사업 매출은 623억원을 기록했다. 소스, 농축액, 시즈닝 등을 제조하는 자회사 프레시플러스를 비롯해 R&D센터, 센트럴 키친 등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시너지...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익 993억원...전년비 1.4%↑ 2024-02-08 15:59:27
제조사업 매출은 623억 원을 기록했다. 소스, 농축액, 시즈닝 등을 제조하는 자회사 '프레시플러스'를 비롯해 다양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석중 CJ프레시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대외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도 고객사 대상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한 결과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