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지원 화장품' 웰라쥬,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 출시 2019-06-13 17:50:15
화장품'으로 알려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웰라쥬가 이번에 출시한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는 시카 바이오 캡슐과 카밍 솔루션 앰플로 구성된 캡슐형 앰플 키트로, 적절한 사용감을 제공해 민감한 피부에도...
"네오팜, 병원 매출 증가로 안정적 성장 예상" 2019-05-31 08:23:49
"매출 증가는 화장품 부문의 제로이드와 더마비의 고성장과 지난해 4분기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프로비라이프 판매 호조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또 "수출은 전체적으로 전년과 유사한 1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지역별 편차가 존재한다"며 "벌크 제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위주의 미국...
'태양을 피하는 방법'…때이른 폭염에 양산·썬스틱 '불티' 2019-05-29 10:55:56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썬 젤'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젤 타입의 썬케어 제품으로 열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가 뛰어나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또한 자연주의 브랜드 '쏭레브는 지난 7일 어린이 맞춤형 썬케어 제품인 '쏭레브 크레용 미니썬스틱'을 출시했으며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지난해 영업이익률 증가 1위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9-05-02 09:30:05
브랜드인 아토팜을 비롯하여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네오팜, 지난해 모든 브랜드 실적 up네오팜의 지난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663억원, 192억원, 154억원으로 전년비 23.69%, 37.14%, 32.76% 증가했다. 지난해 4분기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192억원, 57억원,...
'네오팜' 10% 이상 상승, 브랜드와 유통 채널의 동반 성장 - 교보증권, BUY 2019-03-07 15:12:15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각각 20%, 52% 증가한 192억원과 57억원 기록. 브랜드별로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가 각각yoy 8%, 67%, 22%, 31% 증가. 2018년 기준 오프라인 채널 비중은 yoy5%p 상승한 48%(병원, h&b, 면세 매출 각각 yoy 45%, yoy 22%, yoy83% 추정)기록"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리얼체험] 미세먼지와 각종 환경 공해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디렉터파이 추천 시카고 귀신 앰플 사용기 2019-03-05 12:15:00
불리는 시카 앰플을 사용해본 이들이 전하는 리얼 리뷰. q. 피부 타입과 평소 피부 고민 작은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예민한 복합성 피부. 환경이나 생리 주기에 따라 피부가 잘 붉어지고 부스럼 같은 피부 트러블이 자주 올라와 고민이다. 피부 장벽이 무너져 트러블이 생길 때마다 피부과에 들르거나 약을 먹는 것이...
5년 연속 ROE 개선된 유일한 화장품 기업은 네오팜. 비결은? 2019-01-31 09:30:05
런칭한 바디보습 브랜드 더마비는 h&b스토어를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아토팜을 통해 네오팜 브랜드에 대한 품질 및 성분에 대한 신뢰도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갔다. 모든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해 있어 올리브영내 매출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제품군 및...
[종목+]휴젤, 화장품으로 반전 기반 마련…왕홍 입소문 확산 2019-01-03 08:51:47
통해 실적 반전의 기반을 마련했다.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선전에 올해 증익을 예고하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앤드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 관광객들이 한국 방문 시 반드시 사야하는 기념품이 됐다.중국의 파워블로거인 왕홍들이 이...
KB자산운용, 화장품 기업 네오팜 신규 매수. 왜? 2018-12-28 14:00:06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아토팜을 비롯하여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네오팜, 3q 비수기임에도 모든 브랜드가 고르게 성장네오팜의 올해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668억원, 183억원, 147억원으로 전년비 24.63%, 30.71%, 26.7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3분기 매출액,...
올해 주주돈 가장 많이 불린 화장품주는 네오팜. 비결은? 2018-11-29 14:00:05
21.74% 증가했다.◆리얼베리어, md라인?브랜드 고성장최근 내수 경기 부진과 인디브랜드들의 시장 잠식으로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들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는 반면에 네오팜은 전 브랜드가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3분기 리얼베리어, 제로이드, 더마비, 아토팜의 매출액이 각각 전년동기대비 48%, 47%,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