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주 6곳 수요예측…아이언디바이스 23일 상장 [마켓인사이트] 2024-09-20 14:57:26
뷰티 브랜드 시크블랑코와 2018년 첫 선을 보인 브랜드, 홍샷을 보유하고 있고요. 2026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지난 6월, 한국투자증권과 이렇게 IPO 주관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성공으로 조단위 상장에 성공한 하이브의 모범사례에 스타를 키우는 기업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투마스, 대규모 수출 서포트…일본 이커머스 행사서 한국 제품 강세 이어져 2024-09-20 13:51:51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도가 입증됐다.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가 판매량 1위에 올랐고,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서도 한국 e심이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다섯 분기 연속으로 1위를 기록했다. 물류 솔루션 제공 업체 이투마스에 따르면, 전년도 대비 수출량은 119% 상승하였으며,...
티메프 사태 겪고 '자사몰' 뜬다…네이버 반사이익 누리나 2024-09-19 14:21:42
당일·일요배송 서비스로 키즈·식품·뷰티 등 빠른 배송 수요가 높은 상품군에서 거래액이 늘었다. 업계선 자사몰 강화…네이버, 티메프 빈틈 공략 속도이처럼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로 자사몰에 힘을 주는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계 변화를 이용해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다. 이커머스 업계에선 최근 ...
유통가 '포스트 추석' 할인 행사…"추석 직후 소비심리 확산" 2024-09-19 10:23:19
럭셔리뷰티와 디지털기기, 안마기 등을 제안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쿠팡 와우회원의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다채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지마켓)과 옥션도 이날부터 29일까지 '리프레쉬...
코스맥스그룹,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2024-09-19 09:59:08
뷰티회사 관찰일기'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약 5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예비 지원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코스맥스그룹은 25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개최한다. 9월 초부터 30일까지는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직무상담회도 예년보다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코스맥스그룹...
에이피알, 중국·홍콩 뷰티 박람회 참가…"중화권 공략" 2024-09-19 08:31:24
뷰티·웰니스 엑스포'에 참가해 1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100조원 규모에 달하는 중화권 시장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중요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인지도를 기반으로 중화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라네즈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의 연휴 시즌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1위에 올랐고 지난 7월 기준 세포라 전체 스킨케어 브랜드 랭킹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라네즈의 성장세에 힘입어 작년 아모레퍼시픽의 미주 매출은 전년보다 58% 증가했다. 같은 기간 로레알과 에스티로더 미주 매출...
[데스크 칼럼] 'K웨이브 축제' 제대로 준비하자 2024-09-18 17:46:09
K뷰티 열풍이 더 거세질 수 있다는 의미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 7월 K뷰티 기업들과 간담회를 열고 지원 방안을 논의한 것은 그런 측면에서 평가할 만하다. 아쉬운 분야는 K푸드와 K패션이다. 농림축산식품부의 기업 정책은 K푸드 육성·지원보다는 물가 관리를 위한 압박에 초점이 맞춰진 듯하다....
아리랑 울려 퍼지고 부채춤 공연…美백악관서 첫 추석 축하 행사 2024-09-18 11:29:13
K뷰티 등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기 때문"이라면서 "추석을 축하하는 오늘은 K-나눔도 기억하자"고 말했다. 에이브러햄 김 CKA 대표도 "한국계 미국인들이 백악관에서 추석을 축하할 수 있다는 생각은 한국 커뮤니티 역사에서는 비현실적이었다"고 말했다. 주미 송 시겔 패밀리 인다우먼트 부대표는 "다양한 분야와 세대를...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뷰티 페스타' 팝업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가 화장품 영역에서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 것은 처음이다. 행사에 참여한 41개 브랜드 중 80%는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생 중소기업 브랜드다. 사흘간 1만8천여명이 팝업 매장에 몰리며 참여 브랜드의 평균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