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스, 하나로 단정할 수 없는 클래식 슬립온 컬렉션 출시 2018-04-08 19:57:35
캔버스 소재를 채택했고 어퍼와 힐 컵에 솔리드 컬러를 적용하여 사이드 패널과 사이드월(Sidewall)에 체커보드 패턴을 프린트하여 심플하지만 트랜디한 패턴을 사용해 단조롭지 않은 것이 특징이며, 핑크와 그린 그리고 블랙까지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또한 오프 화이트 컬러가 베이스로 적용된 슬립온은 사이드...
솔비, 화가로 컴백…새 작품 '페어플레이' 전시 2018-03-08 09:23:57
예술 세계를 펼쳐왔다. 안무를 통해 몸으로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려내는 셀프 콜라보레이션은 음악이 미술로 표현되는 추상 작업이다. 지난해 솔비의 셀프콜라보레이션 시리즈 중 'maze‘가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회사 서울옥션 블루 경매에서 15번의 경합을 거쳐 최초 추정가의 두 배를 웃도는 금액에 낙찰되는...
[명품의 향기] 봄이 오면, 두 손에 자유를 주세요 2018-02-25 14:25:33
잭 백팩은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코팅 캔버스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이탈리아 브랜드 피콰드로의 백팩도 고급 소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토스카나산 베지터블 소가죽으로 제작한 ‘다비드 컬렉션’(71만원)은 전면 지퍼, 안쪽 수납공간 등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 아이패드 등...
[월요인터뷰] '블루오션 전략' 창시자 김위찬 프랑스 인시아드(유럽경영대학원) 석좌 교수 2018-01-21 17:43:57
않습니다. 경영 품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론이 있습니다. 블루오션 전략을 담은 ‘전략캔버스’ 한 장이 일류 컨설턴트가 작성한 수십 장짜리 프레젠테이션 자료보다 더 뛰어납니다. 지난 10년간 수백 개 기업의 연구 사례도 녹아 있습니다.”▷한국 ceo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습니까.“희망이...
[여행의 향기] 이곳에 가면 알게 된다,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2018-01-21 15:28:12
벽 그대로를 캔버스처럼 사용해 성서의 내용과 어부의 삶을 표현한 벽화다. 단순해 보이지만 보는 이들에게 짙은 감동을 불러일으킨다는 소문에 이 걸작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이 성당을 찾는다.여행 메모남프랑스 지역은 렌터카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특히 코트다쥐르 지역이 그렇다. 자동차 여행자에게만...
프로미스나인, 데뷔 앨범 `투. 하트`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세련+클래식’ 2018-01-16 08:40:49
생기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블루 컬러의 케이프를 매칭한 교복을 차려 입은 프로미스나인은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학생의 모습으로, 마치 팬들을 향해 손짓하며 걸어와 환하게 미소 짓는 표정이 단연 돋보인다. 개별 이미지를 통해서는 다재다능한 학생의 모습도 담아냈다. 지선, 새롬, 채영은 캔버스에...
"팔려는 TV 아닌 사고싶은 TV 만들라"… 소니 깬 '보르도 매직' 2017-12-26 19:17:30
디자인이 핵심 경쟁요소라는 결론이 나왔다. 삼성전자는 블루오션 전략을 실행하면서 tv를 고객의 눈높이에서 다시 보게 됐다.tv를 다시 정의하다다음 단계는 현장 조사를 바탕으로 ‘전략 캔버스’를 그리는 것이었다. 고객이 원하는 tv를 가격, 화질, 내구성, 선명도, 디자인, 공간성 등 구매요소별로 점수를...
이흥렬 사진전 11월29일부터 아트스페이스 호서에서 열려 2017-11-16 16:06:32
전시에서도 디지털 사진의 특성을 적극적으로 도입한다.캔버스에 프린트 한 사진에 그림을 그리는 과정을 타임 랩스(time lapse) 방식으로 촬영해 동감을 부여했으며 이 작업은 ‘블루 캔버스’라는 디지털 액자에 담아 별도로 전시된다.이흥렬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하여 사진에 그림을 도입함으로써 기존 ...
청와대에 다시 걸린 '통영항'…작가 전혁림을 기억하다 2017-11-08 17:22:59
연작도 고유한 다색화 작업을 보여주는 작품들이다. 엽서 크기 캔버스에 여인의 다양한 누드를 그려넣은 작품들은 '통영항'만 알았던 관람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다. 전시는 내년 2월 11일까지. 문의 ☎ 02-2138-0967. ai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원영 블루캔버스 대표 "가족의 추억 재생하는 최고의 인테리어 제품" (서울베이비페어) 2017-11-02 16:19:51
후가 아닌가 싶습니다. 블루캔버스 출시하면서 웨딩과 육아 시장을 타겟으로 잡았는데 육아와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부모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장소가 이곳이니까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소개하고 싶었습니다."2일 개막한 2017 서울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한 이원영 블루캔버스 대표이사는 "디지털 액자를 생소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