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심 먹고 '자망코' 한 잔?"…대박 난 음료 2024-08-13 11:15:54
줄인 '자망코'라는 신조어가 생겼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 음료를 마신 고객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음료 판매를 계속 유지해 달라는 요청이 '고객의 소리' 등으로 이어지고 있어, 판매 연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한정음료 '자망코' 인기…판매기간 연장 검토" 2024-08-13 10:18:34
=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인기를 끌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애초 지난달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 매장에서 메뉴를 판매해달라는 고객 의견이 많아 판매처를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또 이달에만 전국 매장에서...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대학가 맛집들 입점…"미식공간 강화" 2024-08-13 09:14:09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색다른 디저트도 선보인다. 과일과 차를 조합한 대만 유명 음료 브랜드 '드링크스토어', 튀겨낸 식빵 속을 크림으로 채운 일본의 명물 '카삭산도' 등이 신규 입점했다. 아이와 함께 식사를 즐기러 오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30석의 키즈 전용 라운지도...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클라이밍 ‘인증샷’을 올리는 영향도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기준 인스타그램 상에서 클라이밍 관련 해시태그(#)는 200만건 이상으로 집계됐다. 업계에서는 클라이밍 업체와 협업해 젊은 층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려는 흐름도 포착된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신발 편집숍...
롯데칠성, 대구에 1200억원 투자해 광역물류센터 건립 2024-08-12 17:12:52
롯데칠성음료의 대구 투자를 위해 초기단계부터 원스톱행정지원으로 각종 인·허가 절차 및 관련기관과의 협의를 지원할 예정이다.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는 “대구광역물류센터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물류센터 구축을 목표로, 스마트 물류서비스 랜드마크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앞으로...
"스벅 커피가 2000원대라니"…반값 행사에 직장인 '우르르' 2024-08-12 16:06:44
스타벅스 코리아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음료를 받아 가려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매장에선 파트너(직원)가 “반값 주문을 어떻게 하느냐”고 묻는 고객에 앱 사용법을 알려줬다. 양복을 입은 직장인 무리는 이벤트 적용가로 톨사이즈 기준 2000원대인 아메리카노 여러 잔을 포장해 가면서 “이때 아니면 또 언제 이렇게...
'앱 주문은 반값'...스타벅스 '접속 지연' 2024-08-12 15:20:54
코리아가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음료를 반값에 제공하는 '앱피 먼데이'(APP-Y MONDAY)를 개시한 첫날, 음료를 주문하려는 사람이 몰리면서 스타벅스 앱에 한때 접속 지연이 발생했다. 고객이 몰리는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서울 주요 오피스상권의 스타벅스 매장에는 사이렌...
'앱으로 주문하면 반값'…스타벅스 이벤트 첫날 접속자 몰려 2024-08-12 15:08:30
음료를 주문하려는 사람이 몰리면서 스타벅스 앱에 한때 접속 지연이 발생했다. 앱피 먼데이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제조 음료를 반값에 제공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고객이 많은 점심시간이 지났지만 서울의 주요 오피스상권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사이렌...
개회식 등장한 루이비통 가방에…"3분 광고" 불만 폭발 [2024 파리올림픽] 2024-08-11 19:03:00
시계나 경기장의 대형 스크린,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음료 등에 후원사 제품이 사용되는 등 신중한 선에서 이뤄져 왔다고 NYT는 전했다. 이러한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 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
[올림픽] 루이뷔통 메달·삼성폰 '빅토리 셀카'…다른 후원사들 울상 2024-08-11 18:49:27
대형 스크린,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음료 등에 후원사 제품이 사용되는 등 신중한 선에서 이뤄져 왔다고 NYT는 전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올림픽이 점점 더 상업화되며 후원사들의 제품 노출도 늘고 있다면서 그 대표적인 사례로 이번 대회의 모든 시상식에서 선수들에게 지급된 삼성전자의 휴대전화를 꼽았다. 이번 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