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말이 패션업계에 파다했다. 코웰패션은 푸마,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를 가져와 속옷에 붙여 팔았는데 TV 홈쇼핑에서 수 백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당분간 이어질 것 같았던 라이선스 브랜드 전성시대는 그러나 작년 하반기 이후 급반전했다. F&F가 극명하게 보여준다. ◆MLB, 믿었던 중국도 분기 손실26일 패션·유통업계에...
화제의 '전종서 시구 레깅스' 어쩌나…폭탄 전망에 '초비상' 2024-03-26 15:00:02
화승엔터프라이즈의 고객사 중 한 곳인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역시 31년 만에 적자를 냈다. 지난해 5800만유로의 손실을 기록, 1992년 이후 첫 연간 기준 적자였다. 경기 부진 여파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미국 힙합스타 예(옛 카녜이 웨스트)와의 결별, 이후 협업상품 재고 문제 등이 발목을 잡았다. 미국 인플레이션과...
'봄맞이 특수' 겨냥 백화점업계…29일 정기세일 돌입 2024-03-24 06:00:01
수 없는 아이템을 1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10∼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인기 아동복 브랜드는 10∼30%, 주방용품과 침구는 10∼50% 각각 할인한다. 온라인에서의 구매 혜택도 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 몰에서는 다음 달 1∼7일 봄 아웃도어를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컬리는 소개했다. ▲ GS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모바일앱에서는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와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 등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獨축구팀, 아디다스 벗고 나이키 입는다 2024-03-22 18:52:37
브랜드인 아디다스가 아니라 나이키와 계약하는 이유가 재정 문제임을 내비친 것이다. DFB의 후원사 변경 발표는 아디다스가 오는 6월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에서 입을 새 유니폼을 발표한 지 1주일여 만에 나왔다. 새 원정 유니폼에 상당수 팬이 불만을 드러냈다. DFB는 2022년 420만유로(약 61억원)의 적자를...
재정문제 해결 위해…'독일의 상징'까지 내팽개친 독일 축협 2024-03-22 08:16:21
형제의 손에서 탄생한 신발공장이 오늘날 아디다스의 모태다. 슈테판 그룬발트 재무 담당자는 "나이키의 약속 덕분에 협회가 다시 경제적으로 안정된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해 미국 업체 나이키와 계약하는 이유가 재정 문제임을 숨기지 않았다. 재정 악화 문제는 독일 축구대표팀이 장기 부진...
아디다스 버리고 '나이키' 택했다 2024-03-22 05:34:40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7년부터 아디다스 대신 나이키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됐다. 독일축구협회(DFB)는 21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2027년부터 2034년까지 나이키와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한다"며 "나이키가 협회의 모든 국가대표팀에 장비를 제공하고 독일축구를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DFB는 70년 넘게...
獨 축구팀, 70년 후원 아디다스와 결별…2027년부턴 나이키 2024-03-22 02:57:11
'전차군단'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7년부터 아디다스 대신 나이키 유니폼을 입고 뛰게 됐다. 독일축구협회(DFB)는 21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내고 "2027년부터 2034년까지 나이키와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한다"며 "나이키가 협회의 모든 국가대표팀에 장비를 제공하고 독일축구를 후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DFB...
롯데백화점, 푸마X오픈와이와이 팝업…스피드캣 단독상품 출시 2024-03-20 06:00:09
한때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에 밀려났던 푸마는 지난해부터 2000년대 초반 유행한 '스피드캣' 디자인을 다시 내놓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오픈와이와이는 지난해 6월 리론칭된 디자이너 브랜드로 최근 10·20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
"발레단이냐"…獨 축구대표팀 새 유니폼 논란 2024-03-16 19:29:39
유니폼에 대한 비난이 줄을 이었다. 유니폼을 제작한 아디다스는 "새로운 세대의 축구 팬과 독일의 다양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브랜드 전문가 마르셀 로코는 시사매체 슈피겔에 "핵심 가치와 상징을 소홀히 다루면 소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우리는 쿨하다'고 젠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