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스타벅스서도 '887㎖ 트렌다 사이즈' 음료 마신다 2023-07-12 09:19:54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의 아이스컵 사이즈 옵션에 '트렌타 사이즈'를 추가한다. 트렌타 사이즈는 모두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제공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스타벅스는 트렌타 사이즈 음료를 9월까지 판매한 뒤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이 사이즈의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서울시, 정동길서 '텀블러데이'…1,300잔 무료 제공 2023-06-28 18:12:33
1천여명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1천300잔을 무료로 제공했다. '일회용품 없는 서울'을 위한 다짐 문구를 작성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씨앗화분도 증정했다. 행사에는 시의회 환경수자원위 소속인 봉양순, 남궁역, 곽향기, 김경훈, 김재진, 박춘선, 이영실, 이은림 의원이...
기아-스타벅스, 지속가능성 등 철학 담은 'EV9 굿즈' 선보여 2023-06-26 10:21:03
보스턴백, 파우치, 리유저블(다회용) 컵, 컵 슬리브, EV9 모형 빨대 등 5가지로 구성됐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기아의 의지가 담긴 EV9의 방향성에 맞춰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다고 기아는 설명했다. 보스턴백과 파우치에 재활용 플라스틱 섬유 원단을 사용했고, 컵 슬리브는 실제 EV9의 내장재인 비건 가죽과 동일한 자재로...
기아, 스타벅스와 손잡고 'EV9' 굿즈 선봬 2023-06-26 09:06:43
굿즈는 크게 보스턴백, 파우치, 리유저블 컵, 컵 슬리브, ev9 모형 빨대 등 총 5가지다. 기아와 스타벅스는 보스턴백과 파우치에 재활용 플라스틱 섬유 원단을 사용하고 컵 슬리브에 실제 ev9의 내장재인 비건 가죽과 동일한 자재로 제작하는 등 친환경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디자인적으로는 ev9의...
"대용량이 대세"…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3-06-25 10:34:48
이처럼 대용량을 선호하는 트렌드 변화에 벤티 컵얼음 출시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CU는 위스키·하이볼 열풍 속에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대용량 온더락 빅볼 아이스'를 출시하는 등 컵얼음의 차별화를 이끌어왔다. CU 관계자는 "컵얼음은 계절과 관계 없이 연중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며 편의점 전체...
얼음도 대용량이 대세…CU "400g짜리 컵얼음 2천만개 판매" 2023-06-25 10:24:34
CU의 컵얼음 용량별 매출 비중을 보면 2019년에는 일반 상품이 60.1%, 대용량이 39.9%였으나 지난해에는 대용량 58.9%, 일반 41.1%로 역전됐다. 올해의 경우 이달 22일 기준 대용량 67.4%, 일반 32.6%로 격차가 더 벌어졌다. CU는 이처럼 대용량을 선호하는 트렌드 변화에 벤티 컵얼음 출시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쿠스미티, 국내외 유명인사들 몸매관리 위해 선택한 '디톡스 티' 2023-06-21 16:30:01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여름철을 맞아 아이스티를 찾는 소비자들도 겨냥했다. 엑스퓨레 컬렉션과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차갑게 마셔도 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각 제품의 침출 시간과 온도를 지켜 차를 우려낸 후 얼음 한 컵만 추가하면 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레몬,...
"커피, 다양하게 '겟'하세요"…CU, '겟 커피' 콤보 할인 행사 2023-06-13 09:36:28
겟 커피를 함께 구매하면 일정액을 할인해준다. 얼음컵에 바나나맛 우유를 넣고 겟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달콤한 바나나맛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겟 에스프레소 샷에 빵빠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한 '겟 빵빠레 아포가토'도 콤보로 구매할 수 있다. CU는 이번달에도 겟 아이스아메리카노 파격 할인 행사를...
고물가·전기료 인상에…'선풍기 바람' 거세다 2023-05-21 07:05:42
얼음 컵과 아이스크림이 불티나게 팔렸다. 이마트24가 서울의 최고 기온이 28∼31도까지 오른 지난 15∼17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낮 기온이 13∼21도에 그쳤던 3주 전보다 튜브 아이스크림은 4배, 얼음 컵은 3.3배 매출이 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2배)와 스포츠음료(2.1배), 손에 들고 다니는 작은...
고물가·전기료 인상에 거세진 선풍기 바람…절전제품도 인기 2023-05-21 06:16:00
얼음 컵과 아이스크림이 불티나게 팔렸다. 이마트24가 서울의 최고 기온이 28∼31도까지 오른 지난 15∼17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낮 기온이 13∼21도에 그쳤던 3주 전보다 튜브 아이스크림은 4배, 얼음 컵은 3.3배 매출이 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2배)와 스포츠음료(2.1배), 손에 들고 다니는 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