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야쿠르트,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드링킹 요거트 ‘위엔‘ 출시 2019-07-10 13:49:12
장점이다. 아침 한 끼 충분한 사이즈로 식사대용이나 출출한 오후 간식으로도 좋다. 한국야쿠르트는 드링킹 요거트 `위엔`에 이어 `위엔 저지방`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김기현 한국야쿠르트 영업이사는 "`위엔`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간편하고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을 고려한 다양한...
빈에서 느긋하게 걷고, 듣고, 맛보다 2019-06-23 15:56:53
위해 진한 카페인을 섭취하면서 그 위에 생크림과 설탕을 잔뜩 올려 식사 대용으로 배도 채우는 한 잔이었다.비엔나의 커피 문화를 접해보려면 황실에 디저트를 납품하는 곳이었던 ‘더멜’이나 ‘자허 토르테’라는 초콜릿 케이크로 유명한 ‘카페 자허’를 들러보자.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워너비 몸매 스타들 식단은? 2019-05-17 11:12:00
식단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가꾼다고. 아침에는 요거트와 사과로 가볍게 식사하고 점심에는 일반 한식, 저녁에는 닭가슴살을 활용한 샐러드를 즐겨 먹으며 저지방 고단백 식단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자기 전 숙면에 도움 되는 오일로 전신 마사지를 하는 등 매일 매일 자신의 몸을 아끼고 건강한 먹거리로 지금의 몸매를...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프로틴 시장 본격 진출 2019-05-09 17:27:29
스타일도 제안한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네이버 블로그와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최근 고단백 · 저탄수화물 식사법이 새로운...
[보통사람 금융] 점심값 7,700원…경조사 5만원 대세 2019-04-16 15:06:39
우리나라 직장인들은 점심식사에 보통 7,700원을 지출하고 식후 간식으로 4,100원을 쓰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신한은행은 `2019 보통사람 금융생활보고서`를 통해 전국 직장인들의 소비패턴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전국 만 20~59세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이메일 조사를 통해 진행됐습니다. 직장인 3명 중...
언제 어디서나 RTD(Ready To Drink)! 새로운 한 끼 식사 제시하는 랩노쉬 `마시는 식사` 2019-03-21 15:52:19
형태의 간편 영양식 제품 `마시는 식사` 제품을 출시하며 각광 받고 있다. 랩노쉬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마시기만 하면 간단한 아침식사 한 끼를 할 수 있는 RTD(Readt-To-Drink) 형태의 `마시는 식사`는 일종의 `컵 패키지`로 간편성이 가장 극대화된 형태라고 할 수 있다. 기존에는 한끼를 마시기 위하여. 용기까지...
식약처, 전투식량·뱅쇼·라면스프·짜먹는죽 위생검사 2019-03-19 09:00:02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식약처는 단순 조리를 거쳐 바로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세균수, 대장균, 식중독균 등을 검사할 예정이다. 식품위생 위반 행위가 확인되면 회수·폐기, 행정처분 등의 조치를 한다. 식약처는 "선제적인 식품 안전관리를 위해 앞으로도 새로운 식품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봄바람 부는 유통가…새 이벤트를 즐겨봄 2019-02-13 16:39:10
“1인 가구가 500만 가구를 넘어서면서 대용량 제품의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어 장수 제품 투게더 패키지를 바꾸는 한편 맛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농심은 올 들어 기존 신라면보다 칼로리를 60%가량 낮춘 신라면건면을 내놨다. 기름에 튀기지 않는 면을 사용해 열량과 포화지방을 획기적으로 낮춘...
파리바게뜨 `달콤한 꿀도넛` 핫하네…3개월새 400만개 판매 2019-02-07 09:56:15
`아침식사 대용`으로 소문나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따라 여러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내세운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형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스 이천 쌀 음료, 3주 만에 60만잔 팔려 2019-01-24 11:06:51
가까운 40%가 팔렸다"며 "바쁜 출근길 간편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음료는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잔이 넘게 팔렸고, 이어서도 판매 속도를 유지해 60만잔 판매고를 올렸다. 이를 통해 이천 쌀 16t이 음료에 소비된 꼴이다. 스타벅스는 "쌀 소비량이 점차 줄어드는 가운데 이천 햅쌀 음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