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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패션공룡'으로 성장한 지난해에는 'SNL코리아'의 'MZ오피스'에서 배우 주현영은 신입 사원으로 분한 가수 지코가 무신사 스타일로 등장하자 속으로 "무신사 냄새 지리네"라고 말했다. '무신사 냄새'는 획일적인 무신사 스타일을 비꼬는 온라인 '밈'(Meme)으로, 해당 콘텐츠가 공개됐을...
현대홈쇼핑 "단독 브랜드 전략에 봄여름 패션 주문액 86%↑" 2024-04-02 09:49:48
2일 밝혔다. 봄여름 패션 첫 방송을 시작한 지난달 20∼31일 패션 상품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6% 증가했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에 모던한 분위기, 세련된 스타일 등이 강점인 단독 브랜드를 확보해 관련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 전략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고 현대홈쇼핑은 분석했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거짓말 같지? 진짜야"…'만우절' 80% 할인 초특가 쏟아진다 2024-04-01 14:58:37
한정 10% 타임 쿠폰’ 등을 뿌려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전통 유통 강자인 신세계그룹 계열 e커머스 역시 4월을 맞아 할인전에 돌입한 상태다. 신세계그룹의 경우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할인행사인 '랜더스데이'의 선두주자로 SSG닷컴·W컨셉·G마켓 등...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오는 2일부터 현대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김동은이 진행하는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를 매주 화요일 오전 9시 25분에 고정 편성한다. 첫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라씨엔토'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제이바이(Jby)',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데니스골프' 등...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신발을 신고 다니면 옷이랑 신발에 EBS(한국교육방송공사)라 써놓고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옷을 입는 트렌드를 두고 이 같은 게시글이 올라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나 CNN, BBC, 디스커버리 등 옷과 상관없는 해외 TV 채널 브랜드 로고가...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과감한 시도로 방송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인공지능(AI) 인플루언서를 내세운 패션 프로그램에 이어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소셜미디어(SNS) 숏폼 형식의 최단 시간 타임세일 방송을 선보였다. 또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를 게스트로 섭외하고 TV홈쇼핑 생방송을 라이브커머스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트로트 신동' 임서원까지…유니스, 경험·실력 무기로 당찬 데뷔 [종합] 2024-03-27 15:14:03
2명으로 구성됐다. '유니버스 티켓'은 방송 적용 투표수 1400만, 비공식 이벤트 투표까지 총 1800만의 글로벌 투표수를 기록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유니스의 틱톡 팔로워는 정식 데뷔 전부터 팔로워 76만명을 돌파했던 바다. F&F엔터테인먼트는 패션 기업 F&F가 설립한 회사로, 최재우 대표를 필두로 에일리와...
북한, 외국인 청바지 '블러 처리'…"미국제국주의 상징 간주" 2024-03-27 09:12:22
자유아시아방송(RFA)은 2022년 북한 정권이 '자본주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단속하고 있다며 외국어가 적힌 스키니진과 티셔츠, 염색한 머리나 긴 머리를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보도했다. 당시 익명의 북한 소식통은 이 방송에 "주로 20~30대 여성을 (단속) 대상으로 한다"며 만약 순찰대에 잡히면 단속 대상은...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한다. GS샵은 지난달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판매 첫 방송 매출이 18억원으로 동시간대 방송 평균 매출 대비 200% 높게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코어 어센틱에 이어 지난달부터 차례로 단독 출시한 브랜드 ‘라플리’와 ‘마녀공장’ 방송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80%, 60% 많았다....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를 본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