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즈브로, 3분기 주당순이익 1.42달러...예상치 1.52달러에 하회 2022-10-19 00:22:09
글로벌 인기 보드게임 제조업체인 해즈브로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8일(현지시간) 해즈브로에 따르면 3분기 주당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27.55% 감소한 1.42달러를 기록했는데, 이는 당초 월가가 예상한 1.52달러에도 25.65% 하회하는 등 해즈브로가 목표한 이익에 상당히 벗어났다. 해즈브로는 이 기간 매출도 저조했다....
해즈브로,완구 안팔려…3분기 실적 월가 예상 밑돌아 2022-10-18 23:02:08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해즈브로(HAS)는 소비자들이 제품 가격 인상에 저항하면서 월가 컨센서스보다 낮은 분기실적을 보고했다. 18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해즈브로는 3분기에 주당 조정순익 1.42달러, 매출 16억8,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팩트셋이 제공한 월가 추정...
10월 5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10-05 08:07:11
(해즈브로) 미국의 장난감 제조 및 판매회사 해즈브로는 투자자의 날을 열었는데요. 2027년까지 주요 브랜드를 강화하고 로열티 수익을 늘려 매출을 85억 달러로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다만 올해 가이던스를 낮추면서 장초반의 상승폭을 반납하고 장중 52주 신저가를 기록했습니다. 그래도 다시 플러스권으로...
해즈브로,브랜드집중 및 로열티로 27년 매출 85억 목표 2022-10-05 00:43:38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해즈브로(HAS)는 2027년까지 주요 브랜드를 강화하고 로열티 수익을 늘려 매출을 85억달러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4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해즈브로는 이 날 개최한 연례 투자자의 날에서 경쟁력있는 브랜드 강화 및 수익성이 없는 브랜드 퇴출로 매출 성장을...
플레이도, KC 인증 신제품 클레이 6종 출시 2022-08-03 14:52:10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 코리아의 `플레이도(Play-Doh)`가 KC 인증을 획득한 신제품 클레이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도는 65년 이상 전 세계 어린이와 부모님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반짝반짝 바다 슬라임, 반짝이 믹스 슬라임, 몽글몽글 슬라임, 반짝반짝 크런치 싱글캔, 반짝반짝...
7월 20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7-20 08:02:16
(해즈브로) 이어서 미국 최대 장난감 제조업체 해즈브로입니다. EPS는 시장예상을 상회했지만 매출의 경우 시장예상을 밑돌았습니다. 2분기 조정순익은 10% 늘었는데 반해 매출은 환율 등으로 인해 작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 장 0.7% 상승했습니다. (넷플릭스) 다음은 오늘 장 마감후 실적을 발표한...
해즈브로, 2분기 조정수익 월가 컨센서스 웃돌아 2022-07-19 20:17:41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해즈브로(티커:HAS)는 2분기 조정수익은 10% 늘었으나 환율효과 등으로 매출은 지난해와 비슷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로이터 19일(현지시간) 마켓워치와 로이터에 따르면 해즈브로는 2분기...
넷플릭스, 프랜차이즈 전략 본격 추진…자체 '스타워즈' 키운다 2022-07-19 14:07:02
피자가, 완구회사 해즈브로에선 장난감이 출시됐다. 또한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핀오프 시리즈와 연극도 제작 논의가 진행 중이다. 라이선스 컨설팅사인 '글로벌 라이선싱 어드바이저스'는 '기묘한 이야기'만으로도 관련 제품, 이벤트, 테마파크 놀이기구, 디지털 아바타 등을...
뉴욕증시 3대 지수 선물, 일제히 상승세 출발 2022-07-18 19:37:02
-19일 씨티즌 금융그룹, 핼리버트, 해즈브로 , JB헌트 교통서비스, 존슨 앤 존슨,록히드 마틴, 넷플릭스, 노바티스 -20일 애보트, ASML, 베이커 휴즈,바이오젠, 크라운캐슬, CSX, 디스커버 금융서비스, 테슬라, 유나이티드 에어 -21일 아메리칸 에어, AT&T,블랙스톤, 캐피털원, 다우,스냅, 도미노 피자, 프리포트 맥모란,...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라이선스 브랜드 선택 '신의 한수' 2022-06-21 17:43:13
반면 경쟁업체인 해즈브로의 주가는 하락했다. 이 같은 라이선스는 마케팅에서 자주 활용되는 브랜드 전략이다. 올해 패션업계에선 단연 ‘라이선스 브랜드’가 가장 큰 화두로 통한다. 한경 CMO 인사이트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사례 분석)는 라이선스 브랜드를 앞세워 약진하고 있는 코웰패션을 소개했다. 2002년 창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