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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국내 1위 부동산운용사 이지스자산운용 매물로 2024-02-29 15:17:04
주주인 우미글로벌(9.08%), 금성백조(8.59%), 현대차증권(6.59%), 한토신(5.31%) 등 투자자들도 최대주주와 함께 지분을 팔수 있는 주주간계약(태그얼롱)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의 의사결정에 따라 매각 범위는 커질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국토교통부 차관을 역임한 고(故) 김대영 창업주가 2010년 설립한 부동산 전문...
전기차 공장 앞다퉈 몰려드는 멕시코…한국 업체는 '소극적?' 2024-02-29 07:25:15
가운데 현대차그룹은 멕시코 직접 투자에 상대적으로 소극적인 상황이다. 테슬라 유치 등 전기차 업계에 적극적으로 지역을 '세일즈'하는 사무엘 가르시아 누에보레온 주지사는 앞서 지난해 5월 방한 당시 "기아가 10억 달러 상당을 들여 누에보레온에 전기차 공장을 짓는다"는 취지의 게시글을 올리면서 '기아...
현대차 '수소버스 1000대' 수도권 투입…SK E&S는 액화수소 충전소 구축 2024-02-28 14:36:33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대차는 수소버스의 적기 생산과 공급을 위해 적극 협력하고, 서울·경기권역 정비망을 통해 안정적인 정비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향후 수소모빌리티 차종 다변화를 위해서도 노력할 계획이다. KD운송그룹은 향후 도입되는 수소버스를 노선에 투입해 운행하고 액화수소 충전소 구...
현대차, KD운송그룹·SK E&S와 수소모빌리티 조성 협력 2024-02-28 11:36:41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현대차는 수소버스의 적기 생산과 공급을 위해 적극 협력하는 한편, 서울·경기권역 정비망을 통해 안정적인 정비 서비스를 지원한다. 아울러 향후 수소모빌리티 차종 다변화를 위해서도 노력할 계획이다. kd운송그룹은 향후 도입하는 수소버스를 노선에 투입해 운행하고 액화수소...
수도권 수소버스 전환에 속도…현대차·SK E&S·KD운송그룹 맞손 2024-02-28 10:12:25
이 과정에서 현대차는 수소버스를 적기에 생산, 공급하는 한편 정비 서비스를 지원하고 수소 모빌리티 차종 다변화에도 나선다. SK E&S는 수도권 내 액화수소 충전소를 6개소 이상 구축하고 수소버스 연료인 액화수소의 안정적인 공급을 책임진다. KD운송그룹은 앞으로 도입될 수소버스를 노선에 투입하고 액화수소 충전소...
한화큐셀, 현대차에 20MW 태양광 모듈 공급 2024-02-26 10:56:00
G11'을 순차적으로 공급한다. 현대차는 공장 지붕과 주차장 등 사업장 내 유휴부지를 활용해 연간 약 27기가와트시(GWh)의 재생에너지 전력을 추가로 확보한다. 약 1만 2,000톤(t)의 탄소를 절감할 수 있는 규모다. 한화큐셀은 늘어나는 무탄소 에너지 수요에 대응해 다양한 유휴부지를 활용하는 재생에너지 사업을...
한화큐셀, 현대차 국내사업장 유휴부지에 20㎿ 태양광모듈 공급 2024-02-26 09:29:52
한화큐셀, 현대차 국내사업장 유휴부지에 20㎿ 태양광모듈 공급 공장 지붕·주차장 등에 설치…재생에너지 전력 직접 생산·소비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한화솔루션[009830] 큐셀부문(한화큐셀)은 현대자동차[005380] 국내 사업장에 설치되는 자가소비형 태양광 발전소에 모듈을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포스코인터, 폴란드·멕시코 구동모터코어 공장 신·증설 2024-02-26 09:08:31
10만㎡ 부지 위에 세워질 예정이며, 오는 6월 착공해 2025년 5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공장은 생산 계획에 따라 규모를 확대해 2030년에는 연 120만대 구동모터코어 생산 체제를 갖춘다. 이와 함께 멕시코 2공장은 오는 5월 착공에 들어가 내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한다. 지난해 10월 라모스 아리스페에 준공한 1공장...
상암 DMC·GBC 설계변경…서울 100층 건립 '없던 일' 2024-02-23 17:42:31
랜드마크 건물이면 된다는 조건을 내걸었다. 해당 부지는 애초에 133층으로 계획됐지만 사업성 문제로 100층으로 낮춰 잡았다. 유찰을 거듭하면서 100층 계획마저 사실상 물 건너갔다는 게 시장의 반응이다. 현대자동차그룹이 강남구 삼성동에 짓는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도 당초 계획했던 105층이 아니라 55층으로 가...
현대차도 '절레절레'…100층 랜드마크 속속 없던 일로, 왜? 2024-02-23 14:25:26
랜드마크 건물이면 된다는 조건을 내걸었다. 해당 부지는 애초에 133층으로 계획됐지만, 사업성 문제로 100층으로 계획을 낮춰잡았다. 유찰을 거듭하면서 100층 계획마저 사실상 물 건너갔다는 게 시장의 반응이다. 현대자동차그룹이 강남구 삼성동에 짓는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도 당초 계획했던 105층이 아닌 55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