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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한국사업장,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 도입 발표 2024-04-11 11:58:23
39온스타39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공한다. 서비스 이용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홈 화면에서 시동 버튼을 누르면 원격으로 시동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차량 도어의 잠금 및 잠금 해제, 경적, 비상등 등을 모바일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차의 최신 상태도 확인 가능하다. 마일리지...
1분기 기업 실적시즌 개막…반도체 '맑음', 배터리 '흐림' 2024-04-07 05:45:00
더해 모바일 사업도 갤럭시 S24 판매 호조에 스마트폰 출하가 늘며 수익성이 개선된 것으로 보인다. 1분기 삼성전자의 잠정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1.37% 증가한 71조원을 기록하며 2022년 4분기 이후 처음 70조원대를 회복했다. 삼성전자와 함께 반도체 양대산맥인 SK하이닉스는 작년 4분기 영업이익 3천460억원으로 흑자...
2월 온라인쇼핑 19조…명절·할인행사에 농축수산물 49%↑ 2024-04-01 12:00:07
쇼핑 중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작년 동월 대비 12.1% 증가한 14조2천39억원을 기록했다. 온라인 쇼핑 가운데 모바일쇼핑 거래액이 차지하는 비중은 74.8%에 달한다. 작년 같은 달(74.2%)보다 0.6%p 늘었다. 배달 등 음식서비스(98.4%), 아동·유아용품(84.1%), 화장품(82.6%) 등의 상품군에서 높다. sje@yna.co.kr (끝)...
혼다코리아, 4월 시승 이벤트 및 프로모션 마련 2024-04-01 10:47:48
개최되는 39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39에 혼다코리아가 홀인원 스폰서로 참여하며 대회 기간에 어코드 하이브리드 3박4일 시승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시승권 외에도 추첨을 통해 혼다 커스텀 골프공 패키지, 모바일 주유상품권, 커피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4월4일까지 진행되며...
통계 이후 최대? 외인 국내주식 얼마나 샀길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01 08:34:05
39%)으로 컨센서스 부합 예상 - PC는 PUBG 7주년 효과로 스팀 동시접속자 Peak 70만명을 기록, 전 분기 론도 업데이트 효과에 더해 분기 연속 성장한 1,858억원 기대. 모바일 매출액은 3,708억원 예상 - 인도의 23년 아이폰 판매량은 YoY 56% 증가했으며 이는 게임시장 확대로 이어질 개연성 존재. 동사는 23년 하반기 인도...
"크래프톤, 성장 중인 인도 시장 선점…목표가↑"-상상인 2024-04-01 07:39:06
인도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 1위를 달성하며 현지에서 최상위 게임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특히 인도 내 고급 스마트폰 판매가 늘고 있어 앞으로 게임시장도 더 확대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크래프톤은 퍼블리싱 확대 등 인도 내에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며 "성장하고 있는 인도 시장에서 앞으로 큰...
'32년 與 텃밭' 송파갑, 오차범위 접전…용산은 국힘 권영세 우세 2024-03-27 18:50:19
유권자 500명씩을 대상으로 모바일 웹 조사 방식의 여론조사(95% 신뢰수준에 표본오차 ±4.4%포인트)를 했다. 조사 대상 패널은 피앰아이가 자체 구축한 리서치 패널을 활용했다. 조사 대상은 피앰아이가 온라인 회원가입 등을 통해 모집해 자체 구축한 400만명의 패널 중 성별과 연령, 지역별 인구 비례에 맞춰 표집한 약...
2030 명품 입문템은 '이것'…번개장터 거래량 74배 늘었다 [Geeks' Briefing] 2024-03-26 17:48:30
에이블리는 종합몰과 전문몰의 통합 순위인 '국내 모바일 쇼핑 앱' 기준으로는 쿠팡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지난달 '1인당 월평균 사용 시간'은 1시간17분을 기록했다. 리브애니웨어, 인도네시아 진출 한 달 살기 플랫폼 리브애니웨어가 태국과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 발리에 진출했다. 리브애니웨...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월 이용자 수 800만명 돌파 2024-03-26 10:34:24
국내 모바일 쇼핑 앱 기준으로 쿠팡이 이어 전체 2위를 기록했다. 앱 이용률에서는 의식주 앱 1위를 유지했다. 1인당 월평균 사용 시간은 1시간 17분에 달한다. 2위(39분)와 비교해 두배 가까이 차이가 난다. 에이블리는 커머스를 넘어 앱 내 커뮤니티와 코디, 웹툰 등의 기능을 강화한 점을 이유로 꼽았다. 자체 개발한...
"잃어버린 3년, 드디어 탈출"…삼성전자 개미들 '3조' 던졌다 2024-03-22 07:56:20
"2024년 전장 강화를 위해 2017년 하만 인수 이후 7년 만에 대형 인수합병(M&A)이 기대되고, 올 3분기부터 고대역폭메모리(HBM)3E 출하를 시작으로 신규 공급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바일, PC 등 레거시 메모리 주문 증가와 가격 상승에 따른 조 단위 규모의 재고평가손실의 이익 환입 등으로 1분기부터 큰 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