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드쿤스트·소희 '소식좌 열풍'…미니사이즈 식품 쏟아진다 2022-06-13 22:00:03
전문점에서도 1인 빙수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보통 2~3인분씩 나오는 기존 빙수 사이즈와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타깃으로 공략했다. 드롭탑은 1인 빙수 ‘아이스컵’, 이디야커피 역시 망고와 딸기, 요거트 등을 사용한 1인 빙수를 판매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빙수를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 빙수’로...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이 캡슐형 대체할 것" 2022-06-10 17:10:40
커피전문점을 찾는 것을 넘어 직접 원두를 골라 커피를 내려 마시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는 이런 트렌드 변화에 긍정적 영향을 받는 대표적 기업으로 꼽힌다. 전자동 커피머신을 앞세워 한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10일 서울 서초동 콘셉트 스토어에서 만난 김현철...
호텔 빙수가 3만원대? "가심비 굿"…'1인 빙수'가 뜬다 2022-05-19 20:00:01
커피 전문점에선 1인 빙수 판매에 더욱 적극적이다. 카페의 경우 1인 가구 증가와 혼자서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 트렌드에 발빠르게 맞춰가는 중이다. 가격은 대부분 1만원대로 가격 대비 만족감을 뜻하는 ‘가심비’를 앞세웠다.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내용물을 탑처럼 쌓아 올린 ‘아이스탑’(1만2000~1만5000원)과...
용인양지, '동문굿모닝힐 프레스티지' 상가 본격 분양 2022-05-17 18:03:04
커피전문점, 편의점, 여가 및 휴식시설, 병원, 학원 등의 업종이 입점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양지면의 중심상권 역할을 수행하는 근린상권은 양지면의 유일한 핵심 상권이며 향후 3년이내 15,765세대 입주가 예정돼 있어 상가 활성화도 기대된다. 특히, 122조 투자규모의 ‘용인SK하이닉스반도체 클러스터’가 용인시...
정용진 SNS에서 소개하는 브랜드는… 2022-05-10 17:29:13
SNS에 장난감, 가구, 레고 등 남성 취향의 특색있는 소품을 소개하기로 잘 알려져 있다. 하우디 런칭에 앞서 정 부회장은 "기존에 없던 신규 전문점을 스타필드 고양에서 선보일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하기도 했다. 브랜드 런칭 이후에는 개인 SNS에 하우디 로고를 올리는 등 하우디 알리기에 나섰지만, 결국 흥행에는...
공유 오피스·실내 골프연습장…'슈퍼 乙' 된 임차인 2022-04-15 17:24:45
500만 명을 넘었다. 반면 카페나 일식당·한우전문점 등 간판 식음료(F&B) 업종의 인기는 예전만 못하다. 경기 등 대내외적인 요인에 따라 수익성이 들쭉날쭉한 데다 조리 과정 등에서 발생하는 냄새·오폐수 등으로 사무실 간 갈등이 끊이지 않아서다. 서울 공덕동에 있는 한 공인중개사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임대인들...
공유오피스 뜨고, F&B 지고…인기 있는 임차인의 조건 [김은정의 클릭 부동산] 2022-04-15 17:03:46
중 하나는 카페나 일식당·한우전문점 등을 하는 식음료(F&B)다. 워낙 경기 등 대내외적인 요인에 따라 수익성이 들쭉날쭉한 데다 조리 과정 등에서 발생하는 냄새·오폐수 등으로 사무실 간 갈등도 끊이지 않아서다. 서울 공덕동에 있는 한 공인중개사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임대인들이 안정적으로 월세를 낼 수 있는...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 36년 연속 이익 증가 2022-04-01 17:37:48
가구 전문점 니토리홀딩스가 36년 연속으로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니토리홀딩스는 2021년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8115억엔(약 8조537억원)과 1382억엔으로 1년 전보다 13%, 0.4% 늘어났다고 1일 발표했다. 니토리의 영업이익은 36년 연속 증가하며 최고치를 이어갔다. 니토리는 1967년 홋카이도...
'일본 이케아' 니토리, 36년 연속 실적 신기록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2-04-01 15:19:00
일본 최대 가구 전문점 니토리홀딩스가 36년 연속으로 사상 최대 규모의 영업이익을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니토리홀딩스는 2021년 매출과 영업이익이 8115억엔(약 8조537억원)과 1382억엔으로 1년전보다 13%, 0.4%씩 늘어났다고 1일 발표했다. 니토리의 영업이익은 36년 연속 증가하며 최고치를 이어갔다. 니토리는...
침대 없어도 월 매장 매출 1억…MZ세대 붙잡은 시몬스의 마케팅 2022-03-27 13:57:50
현지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샵’은 이번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서울 첫 지점을 내기도 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3층에는 시몬스의 디지털 아트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가 상영되고 있다. 특정 화면이 반복되는 잔잔한 영상과 자연에서 얻은 음향으로 정서적 안정을 주도록 기획된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