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GFR, 캐나다구스로 실적 반전 노린다 2024-12-12 16:17:02
올 겨울 시즌 매장을 30여개로 확대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가을·겨울 뿐 아니라 봄·여름 시즌에도 대응할 수 있는 티셔츠, 니트, 바지, 모자 등 상품군도 대폭 보강했다. 롯데GFR 관계자는 “캐나다구스의 성장에 힘입어 올해 적자폭이 손익분기점에 근접한 수준으로 줄어들었을 것으로 본다"며...
美 LA 말리부 해변에 대형 산불…여의도 면적 2배 태웠다 2024-12-12 01:59:40
국지성 돌풍으로 가을과 겨울에 자주 나타난다. 때로 허리케인급 속도로 부는 데다 바람 방향을 예측하기가 어려워 '악마의 바람'으로도 불린다. 소방 당국은 바람이 더 거세지기 전에 불길을 잡기 위해 이날 오후 10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얼굴 없는 디자이너…브랜드名 대신 숫자로 [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12-11 11:10:39
파격적인 연출을 보여줬다. 1989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파리 외곽의 버려진 놀이터에서 진행되었고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치되었다. 또한 그 지역의 어린이들이 맨 앞줄에 앉는 특권을 누렸다. 놀이터 바닥을 런웨이 무대로 걸으며 일부러 넘어지는 모델들의 연출은 전통적인 패션쇼의 경계를 허물며 독창적인 표현을 시도한...
美 LA 말리부 해변에 대형 산불…주민 2천명에 대피령 2024-12-11 04:11:14
캘리포니아 해안으로 불어오는 국지성 돌풍으로, 가을과 겨울에 자주 나타난다. 때로 허리케인급 속도로 부는 데다 바람 방향을 예측하기가 어려워 '악마의 바람'으로도 불린다. 미 기상청(NWS)에 따르면 이 일대의 강풍은 오는 11일까지 지속될 것으로 관측돼 소방 당국의 진화 여건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NWS LA...
버클리 컬리지 한국교육원, 뉴욕 맨해튼 버클리 칼리지 STEM 전공 학사학위 취업 설명회 개최 2024-12-09 11:02:24
현장실습을 경험할 수 있다. 버클리 컬리지는 겨울, 봄, 가을로 구성된 3학기제를 운영하여 학업 기간을 단축하고 유학 비용을 절감할 기회를 제공한다. 준학사 학위는 1년 내 졸업이 가능하며, 학사 학위는 2년 반 만에 졸업할 수 있는 독특한 학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입학을 위해서는 서울에 위치한 버클리 컬리지...
한강 "세계, 폭력적인 동시에 아름다워…글쓰기 이끌어 온 힘" [노벨상 수상 강연 전문] 2024-12-08 08:15:33
밤 아래로-1948년 겨울 제주도에서 벌어졌던 민간인 학살의 시간으로-, 심해 아래로 내려가는 수직의 길이다. 마지막 3부에서 두 사람이 그 바다 아래에서 촛불을 밝힌다. 친구인 경하와 인선이 촛불을 넘겼다가 다시 건네받듯 함께 끌고 가는 소설이지만, 그들과 연결되어 있는 진짜 주인공은 인선의 어머니인 정심이다....
뉴욕증시, 한국 비상계엄 선포 충격·관련종목 주가↓…하락 출발 2024-12-04 01:13:09
가을 증시가 강력했던 이유를 경제지표들이 꽤 낮게 형성돼있던 기대치를 뛰어넘었기 때문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은 겨울을 맞은 지금 약간 회의적이 될 것"이라며 "지난 2개월간 그 기대치가 크게 움직였으나, 최신 경제지표들에서 지속적이고 명확한 모멘텀을 보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카고파생상품거래소그룹(CME...
캠핑족들 요즘 '이 신발' 신는다…출시 2개월 만에 '완판' 2024-12-03 13:40:08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킨은 이번 F/W(가을·겨울) 시즌 ‘슬립온’ 제품인 ‘하이파우저’와 스니커즈 재스퍼의 신규 제품인 ‘재스퍼 자이오닉’ 2종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군도 신규 색상 출시, 아동 제품 출시, 협업 등 공격적인 마케팅도 이어갔다. 재스퍼와 Mmlg가 협업한 제품은 2개월 만에 완판됐다. 브랜...
고속열차 굿즈가 넘사벽...SRT 굿즈 해외에서도 인기? 2024-12-02 14:43:19
올겨울에도 SRT 굿즈는 2024 가을/겨울(A/W)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가죽 카드홀더, 마카쥬 가죽 네임택, 데일리 메모패드 등 소장 가치와 실용성이 높은 굿즈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마카쥬 가죽 네임택’은 가죽 전용 페인트로 수작업을 통해 4~5번 이상의 색칠을 반복하는 ‘마카쥬(marquage)’ 기법으로...
"장원영도 썼대"…강추위에 불티나게 팔린 '패션템' 뭐길래 2024-11-28 14:12:19
가을·겨울(FW) 신상품으로 ‘케이블니트 바라클라바’를 출시했다. 귀를 덮는 모자나 머플러로 활용 가능하다. 상의에 얹거나 허리에 레이어드하는 스타일이 인기를 끄는 점을 감안해 출시한 ‘머플러 숄’도 3주 만에 물량 절반이 판매됐고 시즌 완판이 전망된다. 최근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새로 선뵌 남성 라인 아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