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을 제철 과일, 식재료 등 생필품…'가격 역주행' 할인 행사 2024-10-23 15:52:28
225g) 상품은 4980원에 판매한다. 겨울철 대표 간식인 ‘삼립 미니 꿀호떡 요요’(192g)의 가격은 2280원으로 책정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이마트뿐 아니라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이마트24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집에서 요리해 먹는 ‘집밥족’을 위한 상품도 선보인다. 필수 식재료로 꼽히는 ‘깐마늘...
오산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도서관 간식 나눔 이벤트’ 진행 2024-10-23 14:43:48
격려하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준비했고, 간식 나눔 행사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 행사뿐만 아니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더 많이 준비하도록 하겠다”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1교시가 있는 날은 아침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도서관에서 매번 간...
대한항공, '희망의 날개'로 나눔 경영…사회공헌활동 전개 2024-10-23 13:59:03
약식, 수제 식혜 등 어르신들의 입맛에 맞춘 간식을 선물해 호응을 얻었다. 대한항공은 사회적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봉사와 나눔 활동도 실천한다. 올해 4월엔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인 및 복지시설 관계자들과 자연을 느끼고 봄의 정취를 만끽하는 사회공헌 봄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 평소 외부 나들...
이민호 이후 9년 만에…"결국 금기 깼다" 변우석 내세우더니 2024-10-22 20:30:01
‘국민 간식’ 치킨은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하다고 꼽힌다. 22일 공정거래위위원회와 통계청 등에 따르면 지난해 치킨 브랜드 수는 669개에 달하고, 프랜차이즈 치킨 가맹점 수는 2022년 기준 3만개에 육박(2만9348개)했다. 전체 치킨전문점 중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2년 처음...
상그리아 마시며 책읽기…서초구, 25일부터 북캠프 2024-10-22 18:00:20
첫째날인 25일 서래공원 일대에선 간단한 간식과 상그리아를 맛볼 수 있는 ‘북라운지’, 텐트에서 쉬면서 독서를 즐기는 ‘북캠핑가든’이 운영된다. 책갈피 만들기 등을 체험하고 저녁에는 재즈 음악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26일에는 국립중앙도서관 계단 광장에 북캠핑 체험 공간이 조성된다. 특히 이번 북캠프에서는 ...
농협, 파리 국제식품박람회 참가…약과·김치 선보여 2024-10-22 10:43:52
가공식품과 김치, 간식류 등 30여 개 품목을 선보였다. 아울러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시식을 진행하고 기업간 거래(B2B) 수출상담실을 운영했다. 박서홍 농협경제대표이사는 "농협은 오는 23일까지 박람회에 참가해 우수 농산물을 홍보해 유럽으로 수출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외국인도 '삐끼삐끼 춤' 따라하더니…한국 '놀라운 상황' 2024-10-21 20:30:01
함께 맥주와 간식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는 일정이다. 관람 직후에는 삼겹살에 소주 혹은 치킨과 맥주 등을 즐기며 한국 문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규모 현지 체험 상품으로 인기다. 클룩에 따르면 인바운드 여행(외국인의 한국 여행) 성수기였던 지난해 4분기와 비교해 올해 2분기에는 이용자 수가 4배...
"가방 들어줄 男 대학생 구해요"…中 인플루언서 등산법 '화제' 2024-10-21 11:16:28
남성은 생수, 간식, 마스크, 선글라스, 모자 등이 담긴 가방을 준비해온 모습이었다. 슈커시는 "남성이 내 가방을 대신 들어줬기 때문에 나는 걱정 없이 등산할 수 있었다"며 "내가 목이 마를 때마다 이들은 재빨리 물병의 뚜껑을 따 나에게 건넸다"고 설명했다. 슈커시는 이 등산 동행 서비스를 통해 감정적 지원도 받을...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젤리를 만드는 스타트업 ‘추구미’ 2024-10-21 10:00:22
추구미(ChewGUMI)는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간식을 만드는 스타트업이다. 윤소호 대표(26)가 오랜 기간 준비하여 2024년 8월 8월에 설립했다. “추구미는 ‘건강한 일상의 빈틈을 채우다’라는 사명과 무지개색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일상에서 느꼈던 피로를...
15만개 초대박 터졌다…편의점 흔드는 간식 정체, 뭐길래? 2024-10-21 09:57:44
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스모어 초콜릿이다. 미국 캠핑 간식 '스모어'는 쿠키 속에 녹아든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특징이다.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제2의 두바이 초콜릿'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가 지난 7일 출시한 스모어 초콜릿은 이틀 만에 약 1만6000개가 판매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