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L&C, 석재 압축기술 담은 '보닥 스톤보드'로 프리미엄 벽장재 시장 공략 강화 2024-09-19 16:16:01
효과를 낼 수 있다. 전문 음향 시설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용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로도 활용할 수 있다. B2B,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겸용 벽장재 ‘보닥 월’도 새로 단장해 출시했다. 2020년 론칭한 보닥 월은 6㎜ 두께의 마그네슘·탄산칼슘 보드를 인테리어 필름으로 감싼 벽장재다. 현대L&C는 인테리어 트렌드와...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인테리어 계약부터 시공·사후서비스까지…"철저한 품질 관리, 안심하세요" 2024-09-19 16:14:10
대리점·전시장 찾기, AS 접수 및 부품 구입, 간편 해결 동영상 등을 챗봇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담사의 전문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콜센터 상담사들은 정기적인 인테리어 제품·시공·CS 관련 교육을 받고 있다. 서비스 엔지니어(SE)와 함께하는 제품 이론과 실제 적용 사례 학습 과정에도 참여하는 등 더욱 정확한...
오뚜기,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 출시…"가정간편식 확대" 2024-09-19 08:33:59
3종 출시…"가정간편식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오뚜기[007310]는 냉동 국물요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양지 육개장', '소 갈비탕', '돼지고기 김치찜'으로, 원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렸고 숙성 육수를 넣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소비자가...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코카콜라맛'·SPC삼립 '잭슨피자' 선봬 2024-09-14 07:00:14
▲ 대상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의 간편 안주 신제품 '오!치즈'를 출시한다. 치즈에 오징어 통살이 박혀 있는 신제품은 '바질&토마토맛'과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 등 3종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낱개 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
이석준 농협금융 회장, 농산물 나눔 2024-09-11 18:10:36
이석준 농협금융그룹 회장(가운데)은 지난 10일 서울 사직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추석을 앞두고 마련한 꾸러미는 국산 쌀과 농산물로 만든 각종 간편식과 누룽지, 약과 등으로 구성됐다.
고등어구이·오징어젓…'반찬가게'로 변신한 편의점 2024-09-08 06:31:01
5종을 출시했고 앞으로 종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반찬과 밀키트 등 가정 간편식 브랜드 '소반'을 최근 PB '세븐셀렉트'로 통합했다. PB를 하나로 묶어 '규모의 경제' 효과를 꾀하고 인지도를 높이려는 전략이다. 이밖에 이마트24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지투쿡'(Easy ...
[신상잇슈] 정관장 '홍이장군 점프스틱'·안주야 '소곱창 볶음한판' 2024-09-07 07:00:07
청정원은 안주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안주야(夜)에서 '소곱창 볶음한판'을 출시했다. 청정 호주 우육 곱창을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낸 제품이다. 530g 용량의 2∼3인용 파우치형 제품과 200g 용량의 1인용 용기형 제품으로 나왔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백종원 '잭팟' 터지나…더본코리아, 11월 코스피 상장 2024-09-05 16:19:18
프랜차이즈 기반의 외식사업을 비롯해 가정간편식(HMR), 가공식품, 소스 등의 제품을 제공하는 유통사업, 제주도의 더본호텔을 통한 호텔사업을 영위 중이다. 더본코리아는 현재 25개 외식 브랜드를 통해 국내 약 2900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다. 백종원 대표와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활발한 외식사업을 펼치고...
신세계·CJ, 협력 강화…"고객 열광할 상품 출시" 2024-09-04 17:42:51
냉동 가정간편식(HMR) 신제품을 이마트에서 먼저 판매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비비고 붕어빵, 햇반 강화섬쌀밥, 스팸 튀김 등을 이마트에 먼저 출시하거나 단독 판매한 바 있다. 협업 상품 판로도 신세계의 모든 유통 채널로 넓힌다. 지금까지는 이마트에서만 판매했지만 앞으로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SSM인...
미국에 퍼지는 ‘혼밥’ 트렌드…"MZ 영향" 2024-09-04 17:23:45
더욱 익숙해졌다.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이제는 간편한 식사를 넘어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위해 혼자 테이블에 앉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기 시작했다고 풀이했다. 실제 시장 조사 회사 민텔이 2022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60%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혼자 식사하는 것에 편안함을 느낀다고 답했다. CNN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