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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도, 세포배양?제약바이오 산업 육성 업무협약 2025-02-09 08:50:37
심태진, 본사 경기 용인)는 건강기능식품 분야 국내 대표 중소기업으로 최근 맞춤형 줄기세포 탈모치료제 개발과 세포배양 배지 제품 개발을 통해 회사의 새로운 미래 먹거리 창출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도는 2016년부터 의성군, 영남대학교와 함께 세포배양 분야 원천기술 확보와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기업 성장...
[와글와플 브뤼셀] '무늬만 벨기에 초콜릿' 구별법은…길리안 공장 가보니 2025-02-09 07:00:03
거치는 품질 검사 테스트도 자동인 것은 물론, 제품 운반도 무인 지게차의 몫이었다. 에릭 스튀르 프로덕트 매니저는 "과거에는 가령 포장 공정이 밀리면 일일이 보관 작업을 해야 해 여기에만 인력이 8∼10명은 필요했다"며 "버퍼(포장 전 단계 제품을 자동으로 분류·보관하는 기계) 도입 이후에는 2명 정도면 충분하고,...
'딥시크 쇼크'에 제약·바이오 산업 생성형 AI 활용 주목 2025-02-09 06:00:07
제품 산업에서 신약 화합물 식별 과정 및 개발·승인을 가속할 것으로 예측했다. 주요 분야별로 보면 생성형 AI는 리서치 및 초기 단계 신약 등 발굴 분야에서 최대 280억 달러(약 40조5천억원), 임상 개발 분야에서 최대 250억 달러(약 36조원) 규모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분석됐다. 한국바이오협회는 생성형 AI가 특히...
"목 말라도 아무거나 안 마셔요"…다이어트 필수템 등극 2025-02-08 16:11:26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한국 코카콜라는 울릉도를 수원지로 내세우며 프리미엄 생수 시장에 새로 뛰어 들었다. 코카 콜라는 지난해 12월 ‘Vio 휘오 울림워터’를 출시했다. 휘오 울림워터는 울릉도에서 자생적으로 솟아오른 천연 용천수를 원수로 사용한다. 정화 과정을 통해 얻어진 나트륨,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이번주뭘살까] 정월대보름·밸런타인데이 상품 할인·특가전 2025-02-08 07:00:03
'하고로모'를 비롯해 아이들의 창의력이 작품이 되는 문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아트'(D-ART)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 롯데온 = 오는 12일까지 뷰티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엘포인트를 최대 1만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엘포인트 올패스 뷰티통합'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뷰티 및 트렌드...
동원F&B, '덴마크 하이' 매출 1천억원 목표…그릭요거트 출시 2025-02-07 09:39:00
이 제품은 낙농강국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국산 원유 함량이 94%다. 설탕이나 안정제, 향료, 색소, 감미료, 크림을 넣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단백질 28g이 들어있어 성인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의 절반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뼈 건강에 필요한...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10만~20만원인 고가 브랜드 ‘더후’로...
EU, 中쉬인 디지털법 조사 검토…"불법상품 정보 제출하라" 2025-02-06 23:39:41
규정을 준수하지 않고 건강·환경에 해로운 저가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단속 강화 계획을 담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전자상거래를 위한 포괄적 툴박스' 통신문(Communication·정책 문서)을 발표하기도 했다. 통신문에 따르면 모든 전자상거래 제품에 대한 '취급 수수료'가 부과되며 관세규정 개정 확정...
EU '알·테·쉬' 정조준…면세 폐지하고, 수수료 부과 2025-02-06 17:54:13
집행위는 통신문에서 건강과 환경에 해로운 저가 상품 범람을 해결하기 위해 세관 및 소비자 보호 규정 강화는 물론 디지털서비스법(DSA), 디지털시장법(DMA) 등 기존 수단을 총동원하겠다고 예고했다. 특히 세관과 관련해 EU로 직접 수입되는 전자상거래 제품에 ‘취급 수수료’를 신설하는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명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는 설화수와 라네즈의 제품 경쟁력 강화 및 헤라와 에스트라 등 신규 브랜드의 진출,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에 힘입어 매출이 33%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건강한 매출 성장과 수익성 확보를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글로벌 리밸런싱 가속화’,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