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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문화재단, 게임과 몰입 예방 교육 실시해 2015-07-06 10:36:00
게임문화재단(이사장 정경석)은 지난 7월 3일(금) 허브센터 수도권 게임과몰입힐링센터(중앙대학교병원)에서 게임과몰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전국 5개소의 게임과몰입힐링센터 운영 인력을 대상으로 게임과몰입 해소와 관련된 전문성을 향상시키고자 진행되었다. 교육 내용은 '게임 리터러시...
스마일게이트, 'Yes Smile Project' 파트너 기관 발표 2015-05-22 10:49:00
소통', '소비자에서 창조자로 성찰할 수 있는 게임 리터러시(game literacy)' 등의 관점으로 다양한 사업을 통해 건강한 게임문화를 확산해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권연주 사회공헌실장은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사업 파트너 기관의 사업들을 통해, 게임이 단순한 놀이의 도구가...
넷마블, 가족 소통 미디어 체험단 모집 2014-03-24 17:22:15
개선 프로그램이다. 'esc 프로젝트'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학부모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가족의 소통을 회복하기 위해 넷마블이 2011년부터 4년째 진행중인 프로그램으로 매년 3천여명의 청소년, 학부모, 교사가 참여하고 있다. 초등학교 5~6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학...
넥슨, 디지털 교육 프로그램 '아츠랩' 출시 2013-03-13 12:29:41
수 있는디지털 리터러시(digital literacy) 기반의 신개념 교육 프로그램 '아츠랩(arts lab)'을 개발, 제공한다. ▲ 현장 스케치 아츠랩은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아이들이 비판적으로 수용하고 정보를 올바르게 습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