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 베타 2.0 공식 런칭 2022-12-20 13:42:29
중인 빌드에서 촬영한 베타 2.0 디비전 월드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베타 2.0 런칭을 기념하여 유저들의 흥미와 관심을 일으키는 웰컴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온체인 이벤트, 크리스마스 코스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탐험과 육성의 재미 강조…내년 기대작 '디아블로 4' 살펴보니 2022-12-08 01:00:00
되어 있다. 이미 투자한 스킬 포인트는 게임 속 재화 '골드'를 소모해 일부 또는 전부를 환불받을 수 있어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다. 또 레벨 50을 달성하면 이용 가능한 '정복자 보드'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자신만의 방향으로 강화할 수 있다. 셸리 디렉터는 "플레이어들이 흥미롭고 다양한 선택을...
소프트웨이브 2022, 내달 7일 개최…디지털 대전환 청사진 제시 2022-11-22 16:57:30
사물인터넷, 협업 툴, 디지털 문서, IT서비스, 보안, 콘텐츠/게임/앱, 블록체인, 국방/교육/금융/제조 SW, 스마트시티 분야 등 다양한 첨단 기술 및 서비스가 선보여진다. LG CNS, 한컴그룹, 쿠콘, 비즈플레이, 티맥스, 마드라스체크, 아이티센, NHN두레이, 포시에스, 유니닥스, 메타빌드, 피앤피시큐어, 넥스트케이, 지멘...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1,403억원…콘솔 급성장 2022-11-10 16:50:55
인게임 콘서트, 신규 맵 누사(NUSA) 공개가 이용자들의 참여와 흥미를 이끌어냈으며, 이에 기반한 다양한 유료 콘텐츠 확대를 통해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신규 이용자 유입을 위한 빌드 경량화 등 저사양 기기 이용자 층 확보와 정상급 축구선수 및 슈퍼카 컬래버레이션 등으로 이용자 공략을 지속할 예정이다. 아울러...
유니티코리아 콘텐츠 공모전서 올림포스·텐일레븐 최우수상 2022-11-04 16:31:56
코리아 어워드 2022'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최우수 수상작으로는 게임 분야에서 '올림포스'의 '하늘섬'이, 산업 분야에서 '텐일레븐'의 '인공지능 건축설계 빌드잇 디자이너'가 꼽혔다. 대학생 개발팀이 작업한 프로젝트 '하늘섬'은 호기심 넘치는 아이들과 숲의 정령...
"이용자 붙잡아라"…놀거리 늘리는 메타버스 2022-10-07 17:23:50
만든 게임을 다른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하는 등 가상세계에서 최대한 오래 머물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7일 정보기술(IT)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지난 6일 자사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에서 뮤직 토크쇼 ‘함춘호쇼’를 열었다. 메타버스 공간에서 아바타와 실시간 영상중계를 통해 라이브 공연, 토크쇼 등을...
경기도, 해외시장 진출 지원 및 국내 게임발굴 위한 '제17회 경기게임오지션' 참가자 모집 2022-07-28 08:34:06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 대상 게임은 2023년 하반기 내 개발 완료가 가능해야 하며, 서류심사 통과 이후 1차 오디션 이전까지 실행파일(테스트 빌드) 제출이 가능해야 한다. 오디션은 서류심사, 1차 오디션, 최종 오디션 3단계로 진행되며 최종 오디션에서는 1차 오디션을 통과한 10개 게임(TOP10)...
"컴퓨터가 프로그램 개발해주는 '노 코드' 세상 열린다" [긱스] 2022-07-04 08:55:42
맞추기 게임같은 형태까지 다양합니다. 다만 관통하는 핵심 기능은 같습니다. 입력받을 데이터들의 형태(타입)을 정해주고, 어떤 명령을 수행할지와 그 수행의 구조는 어떻게 설계할지를 사용자가 직접 정의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쉽게 말해, 노 코드도 ‘공짜’는 아닙니다. 노력이 필요하죠. 산업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
돈 되는 크리에이터에 기술 모인다···크리에이터 협업·소통 플랫폼 주목 2022-06-09 16:36:52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게임 콘텐츠 제작하는 넷마블 넷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을 통해 넷마블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채널 구독자 1천 명 이상 보유한 ‘만 19세 이상 크리에이터’라면 지원할 수 ...
"LOL 밖에 모른다"던 10대가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보는 까닭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6-04 19:00:01
PC 게임이 즐비한 상황이지만, 길가던 1970~1990년생 직장인을 붙잡고 "어떤 PC 게임을 가장 오래 즐겼냐"고 물어보면 어떨까.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상당수는 '스타크래프트'라고 답할 것이다.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 출시와 함께 돌풍을 일으킨 뒤 지금까지도 '민속놀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꾸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