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구우먼, 김민경과 함께한 온라인 매거진 'Every, Body' 특별호 발간 2023-11-24 14:59:21
룩, 데이트룩 등 다양한 룩을 선보인다. 화보를 통해 원피스, 코트, 패딩, 자켓과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 등 공구우먼의 다양한 겨울상품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구우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자사몰에서는 김민경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숏폼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Every, Body는...
K2, 보온성·스타일 모두 잡았다…세련된 프리미엄 다운 '씬에어' 2023-11-22 16:21:11
겨울 아우터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다운 신제품을 출시했다.○가볍고 따뜻한 ‘씬에어 앱솔루트’K2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제품 전체에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코트 ‘씬에어 앱솔루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련된 코트 핏을 원하는 여성...
금강제화, 겨울 부츠로 편안하고 멋있게…26일까지 세일 2023-11-22 16:16:47
방한 효과가 좋은 기모 내피로 겨울철 부츠에 최적화됐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랜드로바 캐주얼 부츠는 다양한 룩에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슈즈”라고 소개했다. 금강제화의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일곱 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네파, 코트 핏의 구스다운…활용도 높은 '아르테' 2023-11-22 16:15:55
말했다. 이어 “아웃도어 활동부터 출근 룩, 연말 모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리즈”라고 강조했다. 네파는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하는 아르테 광고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아르테를 입는 순간 겨울이 새로워진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안유진의 젊은 감성과 낭만적인 배경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마치 ...
코오롱스포츠, 보온기능·스타일 겸비한 '쿠치다운' 2023-10-25 16:19:55
‘쿠치다운’코오롱스포츠는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 대표 제품인 ‘쿠치다운’의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쿠치다운은 코오롱스포츠가 2021년 첫선을 보인 중간 정도 두께의 다운 제품이다. 경량다운과 헤비다운의 중간 두께로 겨울철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쿠...
'11월 6일 컴백' 제로베이스원, 9인 9색 매력에 '사르르' 2023-10-24 10:15:30
이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룩으로 힙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드러냈다. 유닛 포토에는 공간이 뒤틀린 비현실적인 장소에 멤버들이 등장, 미지의 세계에 입성한 모습을 그렸다. 겨울동화를 연상케 하는 설원에 이어 미지의 세계까지 9인 9색 시선으로 해석한 순수함이 하나씩 베일을 벗으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티몬, 가을·겨울 패션 특가전…외투 최대 83% 할인 2023-10-19 09:53:14
최대 83% 할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티몬이 가을·겨울 패션 특가전을 잇달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은 이날 하루 월간 패션 특가전 '패션 메가데이'와 '이랜드 올인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파오, 미쏘, 후아유 등 20여개 브랜드의 가을룩, 겨울 패션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무신사, 24일부터 '여성 겨울 패션 신상 기획전' 2023-10-18 08:56:00
겨울 신상품이다. 그로브, 락피쉬웨더웨어, 마르디 메크르디, 비터셀즈, 스컬프터 등 여성 고객의 관심이 큰 7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신사는 기획전과 동시에 팔로워 37만 명을 보유한 패션 인플루언서 '설쁘'와 함께 겨울 신상 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7일 7룩'을 콘셉트로 40여개...
'올드머니 패션' 열풍 타고…한섬 또 메가브랜드 배출 2023-10-11 17:42:40
캐시미어를 가을·겨울 시즌에 국한된 아이템이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입는 ‘시즌리스’ 제품으로 구성하기 위해 여름용 제품을 늘리고 있다. 올여름(6~8월) 더캐시미어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51%로, 한섬 자체 브랜드 중 가장 높다. 이에 더해 올해 들어 크고 화려한 로고가 박힌 브랜드보다 고급스러운 소재로 티...
FW패션, Y2K 가고 올드머니룩 대세 2023-09-11 07:08:14
화려한 세기말(Y2K) 스타일이 저물고 올해 가을·겨울(FW)에는 고전적이면서 얌전한 스타일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출시되는 FW 신상품의 트렌드를 보면 색상이 밝은 원색 대신 베이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등 튀지 않고 차분한 색이 주를 이룬다. 눈길을 잡아끄는 패턴과 장식도 사라졌다. 통상 가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