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힘들 때 다시 달릴 힘을 주는 은행 2023-12-06 16:15:15
감동을 더했다. 신한은행은 어려울 때일수록 고객에게 힘이 되는 ‘상생금융’으로 고객과 함께하겠다는 의지를 이번 광고에 담았다. 또 ‘금융으로 세상을 이롭게’라는 문구를 광고 상단에,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동행’ 슬로건을 광고 하단에 배치했다. 안준식 신한금융그룹 브랜드홍보부문장은 “따뜻함과 진정성을...
코스모스벽지, 프리미엄 합지벽지 '앨리스(ALICE)' 출시 2023-12-05 09:00:04
내수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와 홍보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에스더블유의 이들 세 벽지 자회사는 오는 2024년 1월까지 S/S 새로운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되는데 코스모스벽지는 ‘앨리스(합지)’, ‘모던(실크)’을, KS벽지는 ‘벨루체(합지)’, ‘더뷰(실크)’를, 제일벽지는 ‘해피데이(합지)’,...
여성 고객 50% 돌파…'女心' 잡는 마세라티 SUV 그레칼레 2023-11-28 16:07:28
고객의 이니셜이 새겨진 와인잔을 선물로 제공한 세심한 배려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10월에는 VIP 여성 고객을 초청해 프라이빗 행사를 열었다. 행사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플라워 클래스를 접목해 특별함을 더했다. 마세라티는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차량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 이번 행사에서...
셀바티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2023-11-28 10:55:14
기자] 본작이 전개하는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셀바티코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마르세유 리퀴드 솝 1종과 퍼퓸 핸드 크림 솔루션 2종으로 구성했다. 향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키우미 최문경 대표 “시네마틱CX란 새로운 고객서비스 분석툴 개발,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만들어” 2023-11-25 23:26:05
주 고객 층에 맞는 직원들의 역할과 응대 상황별 매뉴얼을 개발한 것들이 인상적으로 기억난다. 병의원 외에도 프랜차이즈 체형 관리샵에 대해 현재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아직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성과가 확연히 나타나고 있다. 이곳은 체중감량 프로그램의 효과가 좋으나 그 과정을 끝까지 완주하는 고객 비율이...
소상공인들의 다양한 스토리 알린 ‘일타 만물상점’ 성황리에 마무리 2023-11-24 13:41:10
늘어났다"며, "콘텐츠 제작지원사업 참여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고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아주 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바른'의 김한수 대표는 "방송 직후 오프라인과 온라인...
LG 29% 세일 D-1 앞두고…삼성전자 "우리는 더 많이 할인" 2023-11-20 16:29:31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도 지급한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29% 할인 쏜다"…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 2023-11-16 16:44:13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밖에 온라인 브랜드숍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 그램, 틔운 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천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LG전자, '스우파2'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슈케어·슈케이스 선보여 2023-11-02 11:25:45
경영의 일환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정수진 상무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스우파2’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댄스 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슈케어의 차별화된 성능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LG전자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활동을...
'지천명' 韓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중국 이어 북미 간다 2023-10-26 20:49:56
시즌 첫선을 보인 나일론 단일 소재 다운 상품은 2024년 봄·여름(SS) 14종으로 상품 수를 늘리기로 했다. 코오롱스포츠를 총괄하는 한경애 코오롱FnC 부사장은 "지속가능성에 진심"이라며 "끊임 없는 혁신과 꾸준함으로 항상 고객을 감동시키고 감탄하게 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