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떨어진 장난감 깨문 러바오…"목말 태우다" 아이 엄마 사과 2023-08-29 13:34:21
'주토피아'에 글을 올려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장난감을 떨어뜨린 어린이의 어머니로부터 사과 메일을 받았다고 밝혔다. 송 사육사는 "어머님은 메일을 통해 '남편이 목말을 태워 아이에게 러바오를 보여주려다가 장난감을 떨어뜨리는 사고가 났다. 최대한 판다들에게 스트레스 주지 않으려 신경...
"단순 '다꾸' 플랫폼 아니다"…젤리크루가 IP로 돈 버는법 [그래서 투자했다] 2023-08-14 10:57:59
제조, 생산, 유통을 전담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 사업모델이다. 핵심 이용 고객은 10~20대 여성(고객 전체의 89% )으로 이용 충성도가 높다. 월 활성 이용자 수(MAU) 약 30만명, 연간 결제 건수 약 30만 건, 재구매율 75% 수준이다. 현재 약 600개의 선별된 크리에이터 팀이 입점해 국내 최대 규모 수준이다. '소리없...
기아, 비대면 차량 정비서비스 'K딜리버리' 시행 2023-07-19 09:00:04
정비 단계에 해당하는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신뢰도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나아가 기아는 신차 고객, 재방문 고객, 응급 고객을 대상으로 빠른 예약 및 맞춤형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기아는 올 4월 기아 인천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개관했다. 인천...
"똥기저귀 놓고 가세요"…'예스키즈존' 고깃집에 갑론을박 [이슈+] 2023-07-17 11:00:53
모으고 있다. 예스키즈존은 노키즈존에 대항해 어린이 고객을 적극적으로 받는 가게 등을 말한다. 17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강원도 태백시 한 고깃집이 내건 '예스키즈존' 안내판이 주목받았다. 이 고깃집은 "사랑스러운 아가들과 어린이들을 환영한다"며 "똥기저귀 놓고 가셔도 된다. 저희가 치우겠...
LG전자, 마인드 웰니스 솔루션 '브리즈' 출시 2023-07-14 09:33:49
LG전자가 스트레스나 불면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한 마인드 웰니스(Mind Wellness) 솔루션 '브리즈(brid.zzz)'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품명은 산들바람(breeze) 같은 상쾌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리즈는 뇌파를 측정하는 무선 이어셋과 뇌파 조절 유도 콘텐츠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귀에 꽂으면 알아서 '꿀잠 주파수' 자극…LG전자 '브리즈' 출시 2023-07-14 09:00:03
주파수 차이가 나는 소리를 들려주는 방식이다. 특히 고정된 주파수를 반복해 들려주는 스태틱 바이노럴 비트(Static Binaural Beat)와 함께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다이내믹 바이노럴 비트(Dynamic Binaural Beat)를 제공한다. 실시간으로 바뀌는 사용자의 상태에 맞는 적절한 주파수 소리로 안정, 숙면에 적합한 뇌파를...
"소리로 마음의 안정을"…LG전자, '브리즈' 출시 2023-07-14 09:00:01
불면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한 마인드 웰니스(Mind Wellness) 솔루션 '브리즈(brid.zzz)'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품명은 산들바람(breeze) 같은 상쾌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브리즈는 뇌파를 측정하는 무선 이어셋과 뇌파 조절 유도 콘텐츠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실시간으로 뇌파를...
신한카드 '얼굴인식 비대면 실명인증' 등 고객금융 혁신 2023-07-06 09:00:30
등 모든 고객의 소리를 통합, 연결, 확장하여 불완전판매 예방,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을 지원하여, 궁극적으로 고객가치 창조에 이바지하는 ‘고객의 소리 경영자원화’를 중점 추진 중이다. 또한 업계 최고의 시스템 인프라인 소보로 시스템과 금융소비자보호 내부통제위원회, 불완전판매 예방 협의회 등 개선안건 논의...
"'다리 없는 꽃게' 비난 멈춰 달라"…소래포구 상인의 호소 2023-07-01 10:58:06
"익명의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비난 여론을 조성하는 것을 멈춰 달라"고 요청했다. 현재 소래포구 전통어시장은 입구에 소비자가 직접 수산물 무게를 잴 수 있는 표준 계량대와 민원 창구인 '고객 소리함'이 설치했다. 어시장 전광판에는 해산물 시세를 반영한 가격표가 있다. 2층에는 각종 민원을 접수하는 소비자...
화장실 급해서 요금 또 냈는데…서울 지하철 '10분 내 재탑승' 무료 2023-06-28 13:46:54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관련 민원은 514건이었다. 지난 3월 서울시 창의 사례 1호로 선정된 ‘10분 내 재승차’ 제도가 시행되면 이용객이 처음으로 교통카드를 찍은 이후 10분 이내 동일 또는 반대편 열차에 재탑승하면 요금을 면제해준다. ‘10분 내 재승차’ 제도는 서울시가 관할하는 서울 지하철 1·3·4·6·7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