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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7 10:02:50
감소율 1위,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감동 콜센터 최초 선정 및 한국의 우수 콜센터 7회 연속 선정, 업계 최초 금융소비자보호 GA 간담회 운영, 보험 약관 등 이해도 평가 보험사 최다 11회 우수 등급 선정, CEO 주관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 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DB생명, 2022 한국의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2022-12-06 09:37:34
차지하였다. 이밖에도 DB생명은 2015년부터 고객의 목소리를 가감없이 들을 수 있는 소비자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패널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보험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여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사항을 이야기한다. DB생명의 소비자패널은 CEO가 직접 주관을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CEO가 주관하기 때문에...
DB생명, CEO가 직접 금융소비자 보호 '지휘'…'신뢰받는 경영효율 1위 보험사'로 도약 2022-12-05 16:25:26
시니어 고객 전용 콜센터를 신설, 65세 이상 고객은 ARS 연결 없이 상담사와 바로 통화할 수 있도록 했다. 둘째로 지정대리청구제도를 활성화하기 위해 치매 보험에 가입한 65세 이상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제도를 안내하고 대리청구인을 지정할 수 있도록 했다. 셋째로 고령 소비자의 계약 실효 방지를 위하여 계약...
KB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 부문 1위 선정 2022-12-01 09:38:56
있는 고객들에 의해 평가된다. KB국민카드는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라는 슬로건 아래 카드사 최초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KB Pay`(KB페이)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빠른 불편 처리를 위한 `신속민원처리제도`, 모든 고객 접점의 서비스를 모니터링하는 `소비자보호시스템`, 임직원 대상 생생한 현장의...
신한카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신용카드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 2022-11-18 10:14:08
소상공인 패널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 `신한사이다`는 디지털 채널 접근성 등 보다 나은 디지털 서비스 환경 구축을 위한 개선안을 도출하고, 신규 상품 및 서비스 정보 제공 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전반을 개선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관점에서 금융현장의 흐름을 적시에 파악하고,...
[게시판] 하이투자증권, 소비자보호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 2022-10-18 15:45:49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 ▲ 하이투자증권은 금융소비자 권익증진과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 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제안제도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고객패널 참여 신청자를 다음 달 16일까지 모집한다. 고객패널 20∼30명은 오는 12월부터 6개월간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제조되어 피부가 연약한 아기나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사용 가능하다. 팜트리의 대표 상품인 데일리케어 로션, 크림은 보습 관련 7종 임상시험을 통과해 효능을 입증했다. 또한 아시아 독점 라이선싱한 T.V.E밀싹 추출물을 전 제품에 함유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팜...
회사에서 회의 안하면 안되나? 구글·카카오 리더가 말하는 비법[긱스] 2022-09-20 13:48:10
문제와 해법은 뭘까. 이날 컨퍼런스 패널토크에서 이들의 솔직한 생각들이 공유됐다. 패널토크는 현장에서 관객들의 질문을 받고 연사들이 즉석에서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Q.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각 회사에서 활용하는 구체적인 방법론이 았을까. 김성아 토스페이먼츠 PO 토스가 애플에서 참고해 도입해놓은...
키움증권 하반기 `제8기 고객 패널` 모집 2022-09-02 09:53:23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는 역할이다.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우수 제안을 한 고객 중 총 7명에 대하여(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 시상하며, 고객패널로 선정된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부산은행, `2022 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 조사 1위 2022-07-21 14:12:56
선정됐다고 밝혔다. BNK부산은행은 고객중심 문화를 확산하며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대면·비대면 채널과 함께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패널, 정책자문단 등을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을 진행하며 금융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전담조직을 신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