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절세 통한 자산관리 전략 2015-12-21 07:00:48
자산가치에 대해서는 추가 세금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외환의 매매차익 역시 비과세로 운용할 수 있다. 미국 달러화 가치는 올 들어 10% 이상 상승했다. 자산의 일부를 배분한다는 전략으로 저가에 매수했다가 적정한 가격에 매도하면 매매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장진이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도곡스타pb센터 pb >
미국 금리인상기…돈 되는 투자기회 잡아라 2015-12-07 07:02:36
유럽과 일본은 통화 완화 정책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된다. 일부 신흥국을 제외하면 선진국 증시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이어갈 수 있다는 의미다. 기업 이익이나 인수합병(m&a) 기회 면에서 보면 대형주보다 저평가된 중소형주에 좀 더 기회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박선원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명동스타pb센터 pb >
상위 1% 부자의 연 5%대 수익률 관리 전략 2015-11-30 07:02:45
적어놓고 관리한다. els 상품은 상품에 따라 조기 상환 여부를 체크하고, abcp와 부동산 맞춤 신탁은 3~6개월 등 만기를 짧게 해 자산을 관리하는 식이다. 부자들의 자산관리 전략을 고려해 나만의 투자 계획을 짜보길 제안한다.신동일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대치pb센터 pb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금융환경 급변…자산관리 기초부터 다져야 2015-11-23 07:01:02
수익률 편차가 크고, 직접투자에 비해서는 거래 비용이 많이 들어간다.다양한 투자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투자에 대한 책임은 스스로에게 있다. 소중한 자산을 지키고 관리하는 일인 만큼 꼼꼼하고 책임감 있는 태도로 투자 계획을 짜야 한다.임경희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방배pb센터 pb >
한 발 앞선 모바일금융·자산관리…국민은행 '리딩뱅크 도약' 한 발 앞으로 2015-11-20 07:10:07
골드앤와이즈’ 브랜드를 내놓은 데 이어 2011년에는 자산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중적인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스타 테이블’도 출시했다. 2012년에는 은퇴 노후설계 서비스인 ‘kb 골든 라이프’를 선보이며 자산관리 서비스 체계를 완성했다.국민은행은...
당신의 기대수익률은 2015-11-16 07:01:10
때 조금이라도 더 투자 수익률이 높은 금융상품을 찾는 것이다.하지만 이런 금융상품을 찾는 일은 직접 하기보다 금융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게 효과적이다. 소비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스스로 감내할 수 있는 위험 정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정남태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일산pb센터 pb >
달러 투자, 분할매수 전략으로 접근을 2015-11-09 07:00:35
수수료다. 일정 기간 보유해야 원금 이상을 기대할 수 있다. 달러보험의 수수료가 부담스러우면 달러로 투자하는 역외펀드도 좋은 대안이다. 환차익에 대해서는 과세하지 않기 때문이다. 단기 투자 대상이 아니라 포트폴리오 관점에서 달러에 접근하기를 조언한다.이상훈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잠실롯데pb센터 pb >
연 1%대 금리, IRP의 균형있는 리모델링 2015-11-02 07:01:23
내에서 적립식으로 분산 투자할 수도 있다.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있는 자산의 일부를 현금화한 자산으로 운용하면서 주기별로 분할해 투자하는 방식이다. 연금자산은 다른 재무 목표와 달리 장기 투자라는 장점이 있다. 기간별 분산 투자를 통해 위험을 줄일 수 있다.장진이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도곡pb센터 pb >
은퇴준비 최적의 시점은 '바로 지금' 2015-10-26 07:01:36
중 9명이 은퇴·노후 설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정작 전문가와 상담한 경험이 있는 비율은 10명 중 1명에도 못 미친다. 소득을 하루아침에 늘리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지금이라도 전문가를 만나 노후를 상담하고 투자자산 비중을 조정하는 것을 추천한다.정남태 < 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 일산pb센터 pb >
[저성장 파고를 넘어 도약하는 금융사] 국민은행, 거래고객 누구에게나 자산관리 서비스 2015-10-06 07:03:45
2002년 프라이빗뱅킹(pb) 브랜드인 골드앤와이즈를 선보이며 자산관리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2011년에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대중적인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인 스타테이블을 내놨다. 이어 2012년에는 은퇴 노후설계 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를 출시했다. 인구 구조 변화와 고객 수요에 따라 발 빠르게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