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0만원 전동차 대기만 3개월…골드키즈 백화점을 바꾸다 2022-04-29 20:27:50
국내 `골드키즈` 수요가 크지 않다고 보고,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이 국내에 들어오길 꺼리고 있는 겁니다. 때문에 백화점 간에는 어떤 키즈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 들여오는지로 경쟁하고 있는건데요.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베이비디올을 단독 입점시켰고,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말 스톤아일랜드 키즈를 시범적으로...
머스트잇, 키즈의류 거래액 2배 증가…신세계 '지방시키즈' 오픈 2022-04-04 14:13:22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은 올해 1분기 키즈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자녀를 귀하게 키우고자 하는 ‘골드키즈’ 트렌드로 매출이 급상승했다. 머스트잇은 북유럽 스타일의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등 키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새학기가 시작한 지난달에는 키즈 액세서리 상...
‘22일 오픈’ 베일 벗은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2022-03-22 16:00:02
‘오 마이 주니어’ 패키지,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키즈 라운지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리틀 챔피언 키즈라운지 런치’ 패키지, AC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인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Delightful Moments(즐거운 순간들) 해피아워’ 패키지 등 총 4가지로 선보인다. 오프닝 패키지는 4월...
[클릭! 한경] 내 자녀 기죽을까 명품 사주는 부모들 2022-02-04 17:29:22
골드키즈족’이 증가하면서 ‘키즈 명품’ 선호 현상도 확산하고 있다. 키즈 명품 브랜드 제품들은 성인 제품 못지않게 비싸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손녀가 입어 국내 시장에 알려진 몽클레어 키즈 라인의 패딩은 대부분 100만원을 훌쩍 넘는다. 아이 한 명을 위해 부모는 물론 조부모, 이모 등 주변 지인까지 지갑을 여는...
30대 부모 "우리 딸 기죽을까 봐 100만원대 명품 패딩을…" 2022-01-31 19:34:57
저하에 아이 하나를 애지중지 귀하게 기르는 '골드키즈족'이 급부상하면서 나타난 분위기로 해석된다. 아이가 태어나면 부모 아니라 조부모, 삼촌, 이모까지 나서서 경쟁적으로 선물 공세를 펼치는 이른바 '텐 포켓'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부모가 되면서 키즈 명품의 성장세도...
DK아시아·DK도시개발, 대한민국 최초 도시브랜드 개념 도입 2021-11-29 13:00:07
골드 12개소, 블랙 3개소)를 추가 설치한다. 단지 내부는 입주민들의 편안한 주거생활을 위해 비조명형 44개(골드 5개소, 블랙 39개소)를 추가로 설계했다. 또한 1단지, 2단지의 상징인 103동과 203동 옥탑에는 폭 40m의 길이의 옥탑구조물 ‘로열 그랜드 게이트’를 설치한다. 이런 외관 특화와 경관조명을 통해 낮에는...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민가수 박상민,현진영 특별공연 2021-11-22 19:33:47
톱 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한 화려한 서막이 28일 가평문화 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본행사는 단순한 모델대회가 아닌 직업모델 및 키즈 영재발굴과 한류문화콘텐츠를 접목한 모델(사람)과 브랜드(중소기업) 연결고리 역활로 일자리 창출, 한류문화 콘텐츠로 지역 관광 및 브랜드를...
한류문화콘텐츠 전도사 LBMA STAR 토니권 ‘가평에서 만나요’ 2021-11-19 21:38:48
키즈 모델들이 참여하는 국제대회와 최고의 국민가수 박상민과 힙합레젼드 가수 현진영, 가수 태하, 걸그룹 플로리아, 걸그룹 인터걸스, 미스터 트롯 가수 이대원, mbc강변가요제 출신 가수 소현아 등 환상적인 무대가 준비되며 가평군 관광도시를 해외에 알리기위한 노력으로 100만 팔로워(루비버튼, 골드버튼)를...
어댑트, 오디지·솔파 인수 2021-11-16 17:50:08
있다. 두 채널 모두 유튜브가 제공하는 ‘골드 버튼’(구독자 100만 명 돌파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당신도 한때는 아이였다’는 슬로건으로 알려진 오디지 채널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보는 키즈 콘텐츠 채널이다. 솔파 채널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채널이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어댑트, 콘텐츠 제작사 오디지와 솔파 인수 2021-11-16 10:59:05
‘골드버튼’(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한 채널 대상)를 보유하고 있다. ‘당신도 한때는 아이였다’라는 슬로건으로 알려진 오디지 채널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보는 키즈 콘텐츠 채널이다. 솔파 채널은 MZ세대를 겨냥한 일명 '인지형 콘텐츠' 채널이다. 어댑트는 향후 오디지와 솔파를 윤성원 대표 체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