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용 "갤럭시 셀피 마케팅 효과"…정의선 "올림픽서 양궁 활약 성과" 2024-08-07 19:42:37
첫 현장으로 파리올림픽을 택했다.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은 1만70000여 명의 선수 전원에게 Z플립6 한정판을 제공했다. 특히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협의해 메달 시상대에서 Z플립6를 활용해 수상자가 셀피를 촬영할 수 있도록 한 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회장은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들과의 미팅에 대한...
이재용 "선수들 선전 기분 좋아…'시상대 셀카' 마케팅도 보람" 2024-08-07 19:29:57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리올림픽 참가 선수들에게 약 1만7000대의 '갤럭시 Z 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전달했다. 이번 올림픽에서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직접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해 세계인의 이목을 끌었다. 이 회장은 사업...
이재용 "韓선수들 잘해 기분좋았다…갤럭시 셀피 마케팅도 보람" 2024-08-07 17:39:14
같아서 보람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최상위 후원사 TOP(The Olympic Partner) 15개사 중 유일한 한국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1997년 IOC와 TOP 계약을 맺고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리 올림픽 참가 선수들에게...
인천 송도 록페스티벌에 '힐스테이트' 떴다 2024-08-06 18:02:24
록 페스티벌’(사진)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총 15만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현대건설은 관람객에게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공연 관람을 위한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제공했다. 힐스테이트 문설주를 형상화한 ‘쿨링 미스트 게이트’와 3차원(3D) 기술로 제작한...
'K-양궁' 숨은 조력자, 현대차 말고 더 있다[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08-06 15:06:56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보다도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정 회장은 대회 첫날부터 마지막 시합까지 모든 경기를 빼놓지 않고 현장에서 응원하며 진정성까지 인정받았습니다. 본업(현대차)은 물론 부업(양궁협회)도 잘한다는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고요. 그런데, 'K-양궁'의...
현대건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서 문화 마케팅 2024-08-06 14:00:00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지난 2일부터 사흘간 15만명이 운집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운영했다. 햇빛을 피할 수 있는 그늘막을 비롯해...
칭따오,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2024-08-06 11:50:22
열리는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UM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올해로 9년째를 맞은 JUMF는 정통 록, EDM,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페스티벌이다. 칭따오는 3년 연속 JUMF 후원사다. 올해는 YB, 장기하, 강산에, 카더가든, 노브레인 등 뮤지션이 나온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15만명 몰린 락 페스티벌에 '힐스테이트' 떴다 2024-08-06 11:00:01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문화 마케팅을 펼쳤다. 6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2일부터 사흘간 15만명이 참여한 락 페스티벌 관람객들에게 힐스테이트 브랜드 체험 공간인 '힐스테이트 타운'과 편안한 공연 관람을 위한 '힐스테이트 VIP 라운지' 등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장...
포토이즘, 파리 코리아 하우스에서 K-Photo 기반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4-08-03 09:00:00
홍보관’이다. 포토이즘은 대한체육회(KSOC)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코리아 하우스에서 ‘사진, IP, Tech’를 결합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코리아하우스 오픈 후 단 4일 만에 1만여명이 넘는 고객이 포토이즘에 방문하며 하우스 내 인기 콘텐츠로 자리잡았다. 우선, 코리아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
포토이즘,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 '포토이즘 존' 선보여 2024-08-02 08:13:01
홍보관’이다. 포토이즘은 대한체육회(KSOC)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코리아하우스에서 ‘사진, IP, Tech’를 결합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코리아하우스 오픈 후 단 4일 만에 1만여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한 것으로 추산된다고 말했다. 코리아하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완료한 방문객들은 코리...